맨체스터의 방직 공장: 오래된 공장과 첨단 기술
맨체스터시는 미국 뉴햄부시와 북뉴잉글랜드 지역의 가장 큰 도시이다.
가장 큰 도시, 사실 인구는 약 11만 명에 불과하다. 맨체스터 도심의 엘엄대로를 북쪽으로 향하고, 베버스터 스트리트를 향해 서쪽으로 돌아가 운하가로 남쪽으로 되돌아가면 소성을 두루 볼 수 있다.
맨체스터 시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시내 일렬의 갈색 붉은색 건물, 벽면에서 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표지들이 모두 19세기의 건축물이라고 밝혔다.
스닥방직 공장이라고 표시된 건물 옆에 청동색 방직 여공의 조각상이 세워져 있다.
멀리 바라보는 방직 여공은 말없이 사람들의 생각을 200여 년 전에 가져왔다.
방직성의 유구한 역사
올해 이곳에 만체스터 200주년을 맞아 명명됐다.
유럽이 1722년 동안 정착되기 전에 현지 인디언은 이곳을 나모스키라고 부르며 메리 마크강의 에머스키 폭포에서 물고기를 잡는 것이 쉽기 때문이다.
1751년에 유럽 이민은 이곳을 데리필드로 개명했다.
1807년 세무르 브로제트는 메리마크강의 폭포구에서 수문 시스템을 개척하여 메리마크강 횡항을 개설했다.
1809년, 벤제민 프리처드와 타인은 현지 수력자원을 이용해 면방공장을 창건했다.
영국 공업혁명 중 첫 공업화 도시 맨체스터처럼 블로제트는 이곳에서 ‘ 미국의 맨체스터 ’ 가 되기를 희망했다.
그의 건의 아래 1810년, 이 곳은 맨체스터다.
이후 맨체스터의 방직 공장이 갈수록 많아졌다.
1846년까지 방직기가 4000대의 맨체스터 제11면방공장이 당시 세계에서 가장 큰 면방공장이 되었다.
19세기 하반엽부터 20세기 초까지 대량의 노동자들이 사면팔방에서 맨체스터로 몰려들었고, 그 중에는 캐나다불어구 남하의 법예 캐나다 어른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경제 전형
어려움을 겪다
엘엄의 중심 화원 곳의 게시판에는 맨체스터 당시의 번잡하고 소란스러웠지만, 이 시끌벅적한 것은 이미 역사가 되었다.
맨체스터의 방직업은 지난 30년대와 80년대에는 두 차례의 중립을 겪으며 이미 방직 박물관에 들어갔다.
이후 이 역사가 유구한 공업성은 경제 전환의 난제에 직면했다.
최근 갈색 이 늘어선 노방직 공장 공장 공장 이 일부 공장 들 은 여전히 폐기 상태 를 보고 일부 공장 건물 지붕 은 이미 "신한부시 대학" 이나 각종 회사 의 간판 이다.
디앤 카만 창건한 덕카는 맨체스터 경제의 전환을 촉진시키는 창업 선봉이다.
1984년 독일카는 맨체스터의 오래된 방직공장 건물을 구입해 그곳에서 연구 개발, 의료 기계, 로봇, 정수 설비, 하층 휠체어 등 고급 기술을 생산했다.
덕카사 실험실 안에서 담당자는 기자에게 한창 개발하고 있는 기계팔을 소개했다.
이런 장애인에게 설치된 기계팔의 무게는 가벼워, 그 융활성과 내력의 향상을 높이는 데 큰 시장잠재력을 갖게 한다.
경제 전환 과정 중 대체에너지 등
하이테크
제품은 맨체스터의 중점 부축 대상이 되었고, 2005년 설립된 마스크바모사는 그중의 사람이다.
마스코모사 실험실 주임 내슨 마고리스는 사탕수수와 옥수수에서 에틸알코올을 추출하는 것과 달리 이 회사는 폐목재, 농업폐기료 등 비식품류 농림업 원료에서 섬유 에틸알코올을 추출한다고 소개했다.
마고리스는 대체에너지 제품으로 이 회사의 제품은 12년 내에 상업화 생산에 들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세수 혜택이 기업을 유치하다
맨체스터의 경제 전환 문제에 대해 기자는 뉴햄부시 주 연방 중의원 캐롤 셰이 – 포터 여사와 이 주 주지사를 맡은 연방 상원 상원 의원 제니 사흔 여사를 잇달아 인터뷰했다.
이들은 어려운 경제 전형에서 맨체스터는 보스턴에 가까운 지리적 우세와 다테머스학원 등 인재 자원을 충분히 이용했다고 본다.
머스코모는 남아프리카 스탄 임브스대학과 연발 협력 관계를 맺었다.
한편 맨체스터가 소재한 뉴햄부시는 광의를 받지 않는 개인 소득세는 영업, 사용, 재고, 자본 수익, 전문 서비스 등 세수는 회사의 연간 순이익 수입의 8.5%에 해당한다.
많은 면세조치가 뉴햄부슈얼주에서 알라스 가주에 이어 전미 제2의 ‘면세주 ’로 떠올랐고, 맨체스터가 기업이 첨단 기술을 이용하여 창업하는 우호도시가 되었다.
마스코모사가 다른 주에서 맨체스터로 옮기는 이유는 여기에 있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개최
- 전시회 뉴스 | 세계 산업 의 새로운 추세 를 모두 탐색하여 ‘ 일대 일로 ’ 방직 협력 포럼 이 성대하게 열리다
- 협회 동태 | 70년 연마에 연마하여 중국 방직업이 세계 정상의 노정을 점검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변화 행렬 불변의 전승과 사명
- 매일 첫머리 | 공화국 창립 70주년: 방직자 영예기념장!업종의 자랑
- 구두시장 | 구두도 검은 과학기술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컨트롤 구두 세계 최초!
- 추천 | 세계 경제와 환경대회,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지능 지온 구두 경염 만장!!
- 즉시 뉴스 | 노동력 수익: 캄보디아 방직 의류 공장 또 임금!
- 세계 시각 | 파키스탄 방직공장 협회는 정부가 면화 관세 수입 취소를 촉구했다
- 업종 주식 시장 | 항주 다프니 주가가 붕괴된'운락'의 신 왕과 이런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