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초가을 의상과 칠석에는 아름답고 상큼하고 상큼한 사복을 입었다

2012/8/21 8:22:00 174

초가을 의상복장저고리상큼하고 상큼하다

싱그러워진 이 단어는 이미 유행이 되었으니 어떻게 해야 상큼한 느낌을 입을 수 있을까. 오늘은 칠석에만 청신하고 풋풋한 사복을 추천한다.

참사,

방적 원단

복고, 궁정 스타일은 모두 풋풋한 필수 비적입니다! 칠석의 그날의 반쪽을 초라한 인상을 남기고 싶습니까? 오늘의 추천은 절대 놓치지 마세요!



우아한 노란색 자수 속옷, 빈티지한 디자인, 정교한 펀칭 패턴, 따뜻하고 부드러운 컬러로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돋보이게 한다.


상큼하다


연한 노란 저고리, 깔끔하다

패션

네크라인과 가슴의 복고 펀칭 패턴, 정교하고 섬세하고 섬세하고 화룡점정 역할을 하는 역할, 전체 의상은 가볍고 무게가 있고, 주인은 한 번, 완벽하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돋보이게 한다.


연보라색 실크 칼라 셔츠, 개량된 궁중 복고풍, 따뜻한 컬러와 포근한 소매 디자인으로 귀엽고 따뜻하다.


상큼하다


은은하고 부드러운 보라색, 넓은 라인이 낮은 것 같기도 하고, 재질적으로 정선된 실크 뿐만 아니라 네크라인도 정교한 레이어드와 주름이 겹쳐 있다.


해저 세계의 각종 생물을 보유한 프린트가 눈에 띄는 검은색 앞문 옷자락과 검은색 단추를 가지고 있어 매혹적이다.

시폰을 매치하는 질감으로 원단이 얇아 스킨감이 있습니다.


상큼하다


밝은 녹색은 사람의 시선을 빼앗아 어디서든 초점이 될 수 있게 한다.

밝은 초록색도 여름의 대열색으로 실크 소재를 매치해 이런 스타일입니다.

셔츠

너 어떻게 놓칠 수 있어! 너의 옷장에 화사하라! {page u break}


 


상큼하다


달콤한 레이어드 디자인은 파란색과 흰색의 맞춤으로 가볍고 편안한 바닷바람이 파닥파닥 불어온다.

정교한 디자인으로 실크한 텍스처를 매치해 눈길을 끈다.

편안한 시스루, 여름의 진지한 선택이다.


상큼하다


찰랑찰랑한 비틀의 상의는 깔끔한 화이트 실크 소재를 매치해 꿈의 묘한 느낌을 더해 두 층의 디자인으로 레이어드 컬러를 정교하게 수놓아 옅은 핑크 패턴을 더해 시크한 리프를 매치해 우아하고 사랑스럽다.


상큼하다


  

디자이너

Joy Ciiici 그라데이션 레몬 노랑의 시폰 원단, 불규칙하게 봄날의 교미한 감정을 물들인 복고적인 프릴 네덜란드문은 여성의 부드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옆면의 망사에는 시폰을 맞췄다.

포켓 부분의 디자인은 가장 포인트입니다.


 


상큼하다


핑크 프린트 셔츠,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스몰.


편안한 실크 소재로 화이트 셔츠 칼라와 셔츠 소매를 매치해 단정하고 깔끔하면서도 디자이너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3층의 셔츠 칼라 한 번에 덧댄 레이어드, 레이어드 패턴은 하나하나 심플한 여성의 머리, 묘한 개성을 감추고 있다.


상큼하다


유백색 호박넥에 수놓은 셔츠를 펀칭하고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지난 세기 궁정을 데려왔다.


수놓은 호박 칼라, 약간 수놓은 소매 소매의 소매, 그리고 소매 위에 없는 수놓임, 팔 가장자리, 소매, 소매 부분에 정교한 디자인으로 궁중의 고급스러움과 신경을 주고 우아한 셔츠를 지니고 있다.

  • 관련 읽기

초가을 의상 코디와 함께 공략의 레이스 펀칭룩의 코디 법칙

여성집
|
2012/8/20 11:53:00
105

복장 과 기교 의 장식 과 의류 의 배합 기교

여성집
|
2012/8/20 10:48:00
112

초가을 의상 코디된 레이스 롱 원피스 코디 법칙

여성집
|
2012/8/20 8:28:00
657

초가을 복장 코디 전공략

여성집
|
2012/8/18 14:01:00
399

가을 의상과 가을 원피스

여성집
|
2012/8/18 13:28:00
243
다음 문장을 읽다

광동 의류 도매 시장

광동 의류 도매 시장은 전국 의류 산업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오늘 우리는 광동 의류 도매 시장의 호문대영 (국제) 의류 상무역성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