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린국동 환아포 사장 임국동: 양말을 팔아 브랜드를 만드는 데 더 강한 환아만

2014/6/25 14:04:00 43

환아포 플라스틱총지배인임국동양말브랜드

‘스펀지와 양말 ’은 처음 봤을 때 크게 연락이 되지 않았다.

그러나 임국동에서는 생산형 기업으로서 스펀지가 기업의 발전을 바탕으로 스타킹은 기업이 새로운 브랜드를 기르고 단말기 소비자를 향한 노크 벽돌이다.

진정한 강력한 기업은 반드시 강력한 생산, 판매, 단말기 세 고리를 동시에 만들어야 한다.

환아거품으로 만든 가족으로서 미래를 계획하는 환아는 그렇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6 /25 /201406250531 u sj.JPG'


사전의 strong ‧ 스펀지 업체 비즈니스 < < strong >


'탭'이'strong ''파일럿'을 정하여' '-'a htttp:'wwww.sjffzm.com' '' -'양말 /a '' '' -'strong '' -'


바로 양말 파는 것에 관해서 임국동은 본업에 종사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그러나 그는 그렇게 보지 않고 자신도 있다. "지금은 (회사)의 주요 이익 원천은 아니지만, 아이를 기르는 것과 같이, 자란 날이 있으면 회사에서 보답할 것이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6 /25 /20140625 /2014502 u sj.JPG'-'


‘p ’이 이번 아시아에서 내놓은 양말 주타 방취 항균 기능.

처음에는 스타킹이 회사 제품의 기능성 개발에서 순대로 만들어진 샘플, 고객과 내부 직원이 착용한 후 물건은 정말 괜찮고 편안함과 기능성 겸비.

어떤 고객들은 입어 본 후, 며칠 지나면 다시 돌아오면 몇 켤레를 더 들게 된다.

하나하나 헤아려 보이는 임국동은 양말을 시장에 밀어 올리기로 했다.

바로 < p >


은 임국동 양말을 "발에 신으면 은형의 방패 하나, 방취, 항균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 두 발을 잘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브랜드 명칭은 은형 방패다"고 말한다.

이것이 바로 ‘ 스텔스 방패 ’ 의 유래다.

8개월 넘게 출시된 양말은 배웅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선상에서 있는 타오바오 C 점과 선 아래의 각 대리상들이 소비자들에게 팔렸다.

타오바오 구매자평가에서 양말의 호평률은 100%에 이른다.

바로 < p >


바로 하반기, 2세대 상품이 출시될 것이다.

1세대에 비해 2세대 제품은 항균 방취, 땀 흡수 등의 기능에 업그레이드 돼 있으며, 각종 지표 데이터는 모두 높고, 생산 재료에 스판과 비닐론을 합류해 편안함도 높아지고 있다.

이달 말에는 바로 온라인 상에서 투방을 할 수 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wwww.sjfzem.com > 업체 < < 고객 < 소비자 > 가 < < < < 의 < < <


사전의 strong `브랜드 전파점 맞추기 `


‘p ’은 원자재 생산 업체에 비해 직접 소비자를 향한 브랜드들이 브랜드에 널리 알려져 있는 많은 이전의 부분이 있다.

바로 < p >


‘원자재 홍보는 면의 전파를 중시해야 하지만 양말 같은 경우에는 점을 더 중시해야 한다.

예를 들면 소비자 사이의 입소문은 유난히 중요하다.

임국동 예례는 ‘은형방패 ’의 선 아래 보급 행사를 추진해 고교 남학생들을 겨냥해 진행한다.

그는 일부 남성이 항균 방지 기능을 갖춘 양말에 대해 수요가 있다고 분석했다.

이 그룹은 선명한 군주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생활학습 대부분은 함께 있다.

이런 환경에서 좋은 제품은 끊임없이 입에서 알려지며 브랜드의 인지도와 영향력은 어느덧 높아진다.

다음 단계에 임국동은 보급의 중점을 보급해 학교, 지역 등 소통 밀집도가 높고, 더 쉽게 전파되는 지역으로 이어질 계획이다.

바로 < p >


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브랜드를 완전히 인정받고 싶다면 비교적 오래 걸리는 시간이 필요하다.

스텔스 방패가 출시된 기능성 제품은 더욱 적지 않은 도전에 직면했다.

임국동의 직언으로 앞서 유사한 제품들이 허위선전의 기호를 오도하여 일부 소비자들이 기능성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있다.

그러나 법적 법규가 나날이 완벽해지면서 허위 선전이 결국은 압박될 것이며, 진정한 효율적인 제품은 시장에서 한자리 차지하게 될 것이다.

바로 < p >


은 현재 브랜드의 발전작작으로 보건대 여전히 시도 단계에 처해 있으며 임국동은 기능성 제품의 미래에 대한 시장을 매우 선호하고 있다.

회사의 미래 계획에서 브랜드는 < a target = '(u blank > href = "htttp: wwww.sjffzm.com" > 신발 < < < a & ack > 을 비롯한 다른 기능성 제품도 출시될 것이며, 브랜드는 천양과 경동 등으로 새로운 판매 경로를 개척할 것이다.

브랜드의 육성 기간은 3년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삼천 기계: 다기능 디스크 12 공위 쌍색 드라이어

구두재화공
|
2014/6/21 10:33:00
53

월드컵 구둣과 축구의 혁신'접착제 '

구두재화공
|
2014/6/19 12:59:00
33

제혁업과 오염 관련 문제 분석

구두재화공
|
2014/6/18 13:52:00
44

가죽 제품은 신체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까?데이터가 말하는 것이 가장 믿음직하다!

구두재화공
|
2014/6/13 15:53:00
133

유럽연합 피혁 6가 크롬 관제 동향 및 대응 방안 분석

구두재화공
|
2014/6/11 16:11:00
54
다음 문장을 읽다

사치품과 고모품 사이: 수공제작'이군돌기 '

현재 대공업 시대는 더 많은 양적 복제를 가져와 소비자들의 진동적인 마음을 패스트푸드식의 제품체험에 익숙해지기 시작했다.갑자기 어느 날, 당신은 빠른 걸음을 멈추고 주위의 사치품들을 바라보는 로고가 눈앞에 휘청거리고, 원래 손끝에 있는 독창적인 장심을 발견하는 것이 우리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가장 갈망하는 초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