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탈리아 패션업 저조

2014/7/23 10:59:00 45

이탈리아패션업패션

의 작은 편제 제작이 여러분께 소개된 것은 이탈리아 패션업계 난을 재현했다.

바로 < p >


'Liz'는 이탈리아어 낱말: 보석 브랜드 블가리'만 알고 있다.

배우 Richard Burton은 1960년대 초 엘리자벳 Taylor 와 로마에서 영화'이집트 염'을 촬영할 때 재미를 냈다.

엘리자벳 타일러에게 블가리는 보석 디자인의 최고 수준을 대표하는 것이 유일하게 자신의 몸값에 맞는 톱보석이다.

블가리도 타일러의 홍보에 성공해 글로벌 글로벌 글로벌로 성공했다.

바로 < p >


‘p ’은 물론 이 전에 세계가 이미 이탈리아의 패션 디자인 수준에 주의하기 시작했다.

샐vatore Ferraagaaaao할리우우에서 파는 신발쉽게 Audrey 허허허허투어 마리몬몬몬 등 여자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50년대 중플플로라롬피자에서 열린'샐샐라비아 '패션쇼를 쉽게 이겨이겨이겨이겨얻게 돼 AUdrey 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설, 마리마리마리몬몬몬몬몬몬몬몬몬몬몬몬캐캐캐에서 열린'샐라라라라라라라리우우우우우우우우몬몬몬캐캐캐'패션 패션패션쇼'패션쇼를 통해'AUUdretretretrey 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계사의 고상한 심미.

바로 < p >


'p `p `


'center '' src = 'src ='uploadimages /201407 /23 /20131111155. JJPG' '' ''acecenter ='center ='src ='scenter' -'s /'


'p `p `


사전의 이탈리아의 명성이 우렁찬 디자이너가 많은데, 예컨대 기오애마니 등은 물론 70년대 이후 국내에서 더욱 개방되면서 원단 무역이 번영하고, 이탈리아 패션산업이 본격적으로 흥행했다.

기애니 Versace, 기애니코 Ferre, 기오애마니 등 명성이 높은 디자이너는 이 단계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이에 따라 이국적 패션의 흐름을 다시 빗어볼 때가 있다.

2014년 4월 5일, 영국 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에서 선보이는'더 글래머 of Italian Fashion 1945 -2014 '전람으로, 마침 사람들이 참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탈리아의 패션 산업이 발전하는 것은 빈번부터 만판을 얻는 과정이다. "이번 전람자 Sonnet Stanfill 이 “ 이탈리아는 2차전 전패국으로 많은 방면에서 다시 출발해야 한다.

그러면서'맨주먹'이 패션산업, 디자인, 창업센터가 되는 과정이 바로 우리 전람이 보여주고 싶은 포인트다.

바로 < p >


‘p ’이 거의 원하는 이탈리아 브랜드들이 전시회에 나타날 예정: Prada, Armani, Valentino, Fendi, Dolce &Gabbana 등이다.

바로 < p >


'p'은 전 세계 4대 패션주 중 하나로 스타일리시한 세력도 처음으로 전시회에 등장한 것은 아니다.

지난 2003년에 미국 패션기술대학 박물관은 이탈리아 무역위원회에서'패션스타일 '전시회를 열었다.

평소 패션 매체들은 이탈리아 스타일에 대한 소개도 끊이지 않았다.

그러나 이번 회고성 전람회가 약간 풍자적인 것은 전시품의 눈부신 찬란한 이태리 디자이너들과 무력한 세력이 형성된 단연 반전이다.

바로 < p >


《p 》 전람회가 개막할 때 마침 2014년 봄 여름 패션 시리즈를 따라 각 매장 안에 판매하고 있다.

그러나 몇 달 전 패션 평론가들이 밀라노 패션주를 어떻게 보고 있는지 기억하면 이탈리아 브랜드 판매가 아무리 좋아도 최근 몇 계절 동안 안심할 수 없다.

'뉴욕타임스'의 캐디호인은 당시 "2014년 봄 여름철 밀라노 패션주에는 디자이너들이 카메라를 맞추거나 푸라대중의 미팅 패션에 영합하는 패션을 선보였다"며 "과연, 실제로 출시된 과거 시리즈에서 몇 가지 재출시됐다"고 밝혔다.

'금융시보'는 "패션주가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미래에 대한 의혹과 문의와 문의가 떠도는 것 같다"고 한목소리를 보냈다.

바로 < p >


사전의 이탈리아 전국이 2008년 전후부터 시작되는 경제 위기 속에서 완전히 회복이 된 것은 패션업이 저조한 원인이다.

또 이탈리아의 기업은 대부분 가족운영의 모델로 충성을 보장했지만 신선한 혈액을 폐쇄한 대문: 아마니, 베르세스 이런 회사들이 대거 일어설 때는 어떨까, 지금은 거의 달라지지 않았다.

또 신인을 부양하는 가운데 이웃나라 영국은 크리스트리스트 코니를 잇달아 발굴해 Jonathan William Anderson 등 빨간 튀김 닭을 발굴해 이탈리아 패션계는 여전히 이런 선두군으로서의 신생세대 인물을 찾기 어렵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index (index.aaaaaaaast)’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a href =‘http: ‘http:www.com /news /news /news /news /index.a p.as (이탈리아 /a)’가 생산의 영광을 지속적으로 발양해 신생대 인재를 도입합니다.”

이태리판'VOGUE '잡지 편집장이 Franca Sozzani 얼마 전에 이렇게 고백한 적이 있다.

그는 이미'Who's on Next?''Empower Talents' 등을 통해 새로운 인재를 발굴하려고 애썼다.

'Tod's, Prada 등 그룹의 a 지도자들도 합동 통일전선을 결성하고 이탈리아 패션산업의 위상을 지키고 있다.

이것이 새로운 서광인가? 결과는 반드시 시일이 되어야 밝혀질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红豆推出红豆绒内衣

뉴스 택배
|
2014/7/23 9:57:00
39

제6회 중국 의류 산업 공급 사슬 및 물류 기술 세미나 개최

뉴스 택배
|
2014/7/22 20:58:00
28

남성복 업계의 한겨울을 넘기지 않는다: 일부 기업들이 대폭 순리 예상을 낮추고 있다

뉴스 택배
|
2014/7/22 20:58:00
34

독일 월드컵 챔피언을 한 뒤 대증구 슈트 태국 덕분에 수익

뉴스 택배
|
2014/7/22 15:44:00
32

호두남장 16일 항구에서 정식 출시되었다

뉴스 택배
|
2014/7/21 17:56: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셔니스 유렌스 (MAISON ULLLENS), 니트로 아름답게 표현

니트는 유렌스 (MAISON ULLLENS)가 가장 좋아하는 표현 재료로 자연미학을 영감 원천으로 각기 다른 계절 영감을 표현한다.세계 의상, 후드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함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