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의상 브랜드 평온하게 육성기 3대 법보
많다
브랜드
상업은 양성기를 브랜드로 형용한 사춘기, 브랜드 창립의 초개장 토의 기쁨을 점차 시장에 휩싸여 소모되고, 브랜드는 자기 정위 불투명, 브랜드 문화가 모호하다 등의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하고, 이 반역은 자신의 특색을 추구하는 단계이며, 브랜드의 양육기이다.
중국 성장 중인 브랜드는 치열한 경쟁에서 사라지고, 교체율이 높다.
어떤 브랜드는 생존할 수 없고, 어떤 것은 상표품, 짝퉁 상품의 난감한 경지에 되돌아온다.
어떻게 양성기를 평온하게 보내느냐에 따라 새로운 브랜드가 직면한 난제가 되었다.
중국 중소
복장
브랜드의 체조자들의 당혹은 운영 경험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이념적 장애다.
브랜드의 규모가 작은 것은 일시적으로 브랜드의 육성의 중요한 단계에서 한 발자국 실수로 걸음마다 진다.
이 관문에 나타난 발전 방향이 모호하게 흐려져 오는 것은 영구적인 영향이다.
그래서 성장 단계에서 작은 브랜드는 반드시 작고 격조가 있어야 한다.
짝퉁 상표를 거절하는 것은 브랜드와 같지 않다
어쩌면
사치품
브랜드, 국내외 명품 은 일선 시장 과 소비자 의 주요 수요 지만 국내 시장 의 종심 발전 과 소비자 의 끊임없이 성숙, 브랜드 의식 은 이미 일반적 인 백성 집 에 입 입 고 소비 상대 낮은 3, 4선 시장, 3, 4 선 시장 은 이미 브랜드 의 맹점 이 아니다. 이 많은 브랜드 에게 객관적 인 요구 를 제기 했 다.
따르다
의류 산업
중국에서는 지금까지도 전문시장에서 도매 브랜드를 대표하는 소규모 상인으로 줄곧 ‘ 짝퉁 ’ ‘ 가짜 ’라는 라벨을 붙이기 위해 이 라벨을 조금씩 찢어 버리기 어렵다.
시장에 있는 많은 상인들은 일반적으로 상표를 등록하는 것이, 비록 자신의 브랜드가 있더라도, 이런 브랜드 의식이 전혀 없는 상황이 여전히 가장 큰 어려움이라고 생각한다.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주요 전문시장이 잇따르고 있는 브랜드부화 작업은 ‘제품 무브랜드 ’라는 라벨을 찢기 위한 노력이다.
청두구룡광장 고객서비스센터 주임은 "기업이나 도매상이 브랜드의 중요성을 알고 있지만, 브랜드경영에 대한 중중중중히 대해서도 도매 현황에 대해 애틋하다"고 말했다.
모리노는 도매에 종사하는 기업이나 상인들이 상품을 중시하지만 상품의 조합 관념이 부족하지만 거래에 능숙하지만 거래를 잘하지 않고 고객의 수요를 잘 이해하지 못하지만, 결말시장과 소비자의 수요를 잘 모르면서 장사를 잘하지 않고 관리와 운영을 잘하지 않고 단기 이윤을 중시하는 것은 장기적인 발전을 중시하지 않는다.
그들은 예컨대 미래에 대한 희망, 우환 의식이 강하지 않고, 기업 관리와 마케팅에 대해 반분해, 브랜드 경영 한계에 대해 제품 거래에 한계, 학습 의욕이 강하지 않다.
모리노는 "하나하나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 상가들에게 정확한 브랜드 관념을 주입하는 것은 우리 시장도 전국 다수의 시장이 하고 있는 작업이다"고 말했다.
전자상 의 실체 를 최적화 하다
어떻게 작은 브랜드를 상표무브랜드의 국면에서 벗어나 어떻게 작은 브랜드를 작게 할 수 있을까? 주로 두 방면에서 손을 잡는다.
첫째, 전기상 진출 불가피하다.
통과하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 이군이 튀어나온 남장 브랜드 천애고객의 브랜드 담당자 왕세무는 "인터넷 및 이동 기술 혁명이 가져온 상업혁명이다. 전통상업이 전기상업이 전개할 수 없는 역사적 흐름이다. 그래서 중소브랜드는 어떤 어려움에 직면해도 여력이 있으면 전력을 다해 전기상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전자비즈니스 소비자들 중 대다수는 이 작은 브랜드의 잠재적인 소비자들이 많다. 어느 지역에서 잘 만들어진 지방성 브랜드, 일단 전기상의 대플랫폼에 방치하면 지역의 한계를 깨뜨리고, 전국 수백 상천상의 소비 수준을 끌어들이는 소비자, 전통채널에서 깨기 힘든 지역 장애, 전기 플랫폼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둘째, 실체를 최적화하다.
중소브랜드는 실체적 채널 방면에서 줄곧 중량 확대, 관리를 경시하고 있다.
많은 중소브랜드들이 전작에 말로만 뛰며 전국 각지에서 가게를 차리고 대리상을 모집하여 전면적으로 꽃을 피웠지만, 악과는 바로 이런 것이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면 중소브랜드는 반드시 최적화하고 실체적 경로를 조정하고 대리상의 운영능력에 대해 개조하여 점포의 이익 능력을 향상시켜야 한다.
견고한 실체를 견고하게 해야만 곧 닥칠 폭풍우를 항할 수 있다.
융통성 전환 채널 압력
장건용 청도보래백화점 주관 장건용 장건용 장건용 장관은 대브랜드나 작은 브랜드나 백화점과 합작하고 싶은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백화점의 소재 도시에서 많은 판매상을 발전시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높여 점차 충실한 손님떼를 키우는 것은 백화점과 상담할 때 가장 큰 칩이다.
작은 브랜드는 경로를 선택할 때 핵심 상권의 상가 정면으로 돌파하지 마라. 도시 주변 교외가 가장 좋은 돌파구일지도 모른다.
장건용은 핵심 상권의 대형 백화점 출입 문턱이 도시 주변 매장보다 높았고, 중심 매장의 브랜드 경쟁이 치열하고 교체율이 높다고 주장했다.
한 도시의 상가를 뚫고 싶다면, 가장 큰 위험을 무릅쓰고 도심에서 가장 가까운 백화점에서 시작해서는 안 된다.
"백화점에서 요구하는 브랜드가 성숙도가 좀 높지만, 사실 이 점은 주변 매장에서 천천히 배양할 수 있다."
장건용은 “많은 브랜드 들이 큰 백화점에 들어서기 전에 도시 교외의 주변상가에서 2년부터 3년까지 먼저 경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도시의 소비자들은 이 브랜드의 친숙한 수준에 이르기까지 성숙한 경영실적과 대상업과 대화를 할 때 일반적으로 이런 방식은 비교적 쉽게 성공할 수 있다.
일대 대도시에게 교외로 도시를 포위하는 방법은 작은 브랜드의 최상의 발전 노선이다.
베이징을 관례로 하여 규모가 매우 크고 교외의 상권도 비교적 번화하고, 그중 통주 상권은 성숙도가 비교적 높았다.
나는 먼저 통주 상권의 일부 상가에서 착수하여 점차 베이징 시장을 열어 수년 동안 양육을 거쳐 브랜드는 북경 소비자 마음속에 일정한 입소문을 가지고 있어 팔림도 매우 좋다.
이때 몇 개 더 큰 상권의 백화점과 협상하기가 쉽지 않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스포츠 브랜드 가 거세게 국풍 을 일으켜 브랜드 를 젊게 하다
- 즉시 뉴스 | 신발에 불이 나다.
- 즉시 뉴스 | 3회 생중계 1.7억, 설배는 왜 아직도 마음에 안 들어?
- 즉시 뉴스 | 상하이 패션주 신천지수장 Pick: 동방적인 우아한 미학
- 즉시 뉴스 | 안전 스포츠 시가가 2000억 홍콩 달러를 돌파하고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 겉감 | ‘ 방직의 빛 ’ 면 방직 업계 에너지 절감 관건 기술 중점 보급 행사 가 곧 열릴 것이다
- 겉감 | 미국은'퇴군'포기 선언!그러나'해타족'이라는 비용은 164% 크게 오를 것이다.
- 유행화 | SOPHNET.X N.HOLYWOOOD X 일일판 콘버너 All Star 100Hi 3방 연명화 상가
- 유행화 | 광웨이 X Jenkem Mag 연승 Jack Purcell 신발을 타서 질감 만점
- 패션 브랜드 | BAPE X F1 전신 연명 시리즈 국내 발매 상세 설명, 속도와 열정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