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인: 을간노동자에게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

2015/10/17 22:28:00 13

을간직공위권

인종, 연령, 성별, 국적, 종교 신앙, 장애 등이 사람들에게 불평등한 대우나 그 정상적인 권리를 박탈하는 것은 일종의 차별 행위다.

반차별은 인권 보호 영역의 중요한 내용이고 반차별하는 법률제도는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는 중요한 법률무기다.

나는 상거래 회사의 사무실 주임으로 회사의 초창시절의 원로이다.

지금 회사에서는 인사 후방 등의 일이 모두 내가 관여하고 있다.

최근 나는 까다로운 일에 부딪쳐 3개월 전 회사 조직의 신체검사에서 비롯됐다.

비서과의 샤오리는 을간대 삼양으로 밝혀졌다.

그녀의 건강을 위해 전염을 방지하기 위해 우리는 그녀를 3개월 동안 병가를 쉬게 했다.

이틀전에 샤오리가 나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그녀는 좋아졌다고, 의사도 아무 문제 없다고 해서 출근하려고 한다.

나는 그녀의 상황을 그들 과장과 한 번 이야기했다.

이들 과장은 신체검사 결과가 나온 후 과학의 동료들은 모두 자신이 전염되어 소독이 잘 되었다고 걱정했다.

지금 샤오리가 돌아오려면, 일이 잘 안배되지 않아 회사에서 사퇴를 권고할 수 있기를 바란다.

회사에게 보상금을 주고 계약을 해제할 생각을 내놓는 사람도 있다.

나는 회사의 대다수의 사람들이 샤오리가 다시 출근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잘 처리하지 못하면 틀림없이 업무에 영향을 줄 것이다.

하지만 이렇게 샤오리에게 불공평한 것 같다.

나는 원래 뛰어다니다가 2년 만에 관리업무에 종사하고, 관련 정책법규도 익숙하지 않다.

법적 규정이 뭔지 모르세요? 제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독자 왕 왕 씨:

20세기 20년대 이래 각 국제 기구 및 각국 정부는 잇달아 입법을 통과했다

차별 행위

금지하다.

우리나라는 유엔과 국제노공기구가 제정한'1958년 취업과 직업차별 공약 '등 일련의 반차별 공약을 비준했으며'헌법','노조법','노동법','취업촉진법' 등 법률의 개별 조항을 비준해 반차별성, 인권성, 기본적인 규정을 거론했다.

취업 분야의 반차별 문제에 대해 우리나라의 노동법은 근로자가 평등한 취업권을 누리고 있다는 규정이 명확하다.

취업촉진법 (취업촉진법)은 인원을 고용해 전염병 병원 소지자라는 이유로 채용을 거부했다.

노동취업서비스와 취업관리규정 및 인적 자원 및 사회보장부 및 관련 부문 역시 클래스 표면 항원주의자의 취업 권리를 명확히 강조하고, 고용 단위가 모집, 용공 과정 중 국가 법률, 행정법규와 위생부가 규정한 업무를 제외하고, 을간 바이러스 바이러스 청학 지표를 신체검사로 삼는 것을 강행해서는 안 된다.

을간 환자의 체액은 확실히 가지고 있다

전염성

많은 사람들이 두려워해 함께 일할 때와 전염이 걱정된다.

사실이 그리 무섭지 않다.

너희 회사 직원들 샤오리는 예행 신체검사에서 B형 간의 대삼양으로 밝혀졌다.

이른바 ‘대삼양 ’이란 만성 을형 간염 환자나 을간 바이러스 소지자 체내 을간 바이러스의 면역 지표에 양성을 나타내는 것은 일반적으로 체내 바이러스 복제가 활발하지만 심각한 간세포 손상을 일으키는 것은 아니지만 간기능검출 상황과 환자의 자각증상을 보여준다.

기존의 의학 지식도, 을간 바이러스는 주로 모아, 혈액, 성접 전파, 함께 식사, 상호 악수, 예의 키스, 포옹, 춤, 함께 게임, 관광, 동실 거주, 같은 교실 수업 등은 전염되지 않는다.

샤오리는 이미 병으로 잠시 쉬었다가 현재 의사에게 출근할 수 있다고 당부하였으며, 이는 반드시 을간과 견본에 항원주의자이지만 정상적인 업무에 영향을 주지 않았다.

너의 동료들은 전염이 분명히 과감한 것 같다.

샤오리가 하는 비서 작업도 아니고.

법률

행정법규와 국무원 위생행정부처가 규정한 전염병 확산 업무를 금지하고 있어 사퇴를 더욱 법적 근거가 없다고 권한다.

규정에 따르면 근로자의 의료 기간이 만료되어 본업에 종사하지 않고 따로 업무를 안배할 수 없고, 고용인 단위는 한 달에 노동 계약을 해제해 경제보상금을 지급할 수 있도록 미리 통지할 수 있다.

샤오리의 진술에 따르면, 의사가 출근할 수 있다고 신당할 수 있으며, 본인도 출근을 요구하기 때문에 경제보상금을 지불하고 노동 계약을 해제할 수 있는 상황에 부합되지 않는다.

샤오리는 사퇴와 그 보상금을 충고한 후 노동계약을 해제하는 방법은 모두 을간 소지자의 취업에 대한 차별이다.


  • 관련 읽기

고용인 출근 도중 교통사고로 부상을 당하면 어떻게 책임을 분담합니까?

노동법규
|
2015/10/16 12:06:00
42

회사의 돈을 횡령한 직원들은 처참하게 구금되어 어떻게 처리합니까?

노동법규
|
2015/10/6 20:59:00
36

포유기 내인 개인의 이유로 사퇴를 어떻게 유지합니까?

노동법규
|
2015/9/20 22:12:00
9

쌍봉 현 사형 산진 노조 연합회 경력 조정화 분쟁

노동법규
|
2015/9/20 22:08:00
21

법률강당: 광부들이 공상 배상난을 당했다

노동법규
|
2015/9/19 23:54: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职工黄金周“打短工”被解聘?

职工黄金周“打短工”,单位能否将其解聘?接下来的时间,大家就跟着世界服装鞋帽网的小编一起来看一看详细的资讯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