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스노크 챔피언의 재테크: 돈을 벌어 이성적인 소비에 힘쓰다

2008/6/28 12:43:00 19

스노크 챔피언의 재테크: 돈을 벌어 이성적인 소비에 힘쓰다

세계 선수권대회가 끝나면서 이번 시즌의 스노크 전장도 평온하게 돌아섰다.

군웅이 함께 일어난 분란에서 32세 올레문은 가장 자랑스러운 세 번째 선수권대회 우승을 차지했다.

‘연말 1 순위 ’와 함께 봉투에 오른 그는 올 시즌 64만 파운드의 상금까지 올랐다.

이로써 오샐리빈은 스노크의 세계에서 이미 600만 파운드에 이르렀다.

그러나 수입이 가장 많은 스노크 선수 중 하나인데, 그는 자동차를 망설이고 있다.



돈을 벌다



오샐리윈이 경기에 참가하는 것은 매우 까다롭다. 일부 상금은 비교적 낮은 시합에서 그의 법안으로 들어가기 어렵다.

올 초 마인드컵, 오샐리빈은 전 16강 중 유일하게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다.

그 원인을 따지면 말귀 컵의 상금이 너무 낮아서 2만 파운드뿐이다.

이런 경기를 대하는 ‘ 빈부 ’ 도 계내에서 그에 대한 수치가 꽤 많다.

그러나 오샐리빈은 자신의 철학을 가지고 있다. “ 취미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나는 운이 좋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모든 경기에 대처할 사람은 없다, 그렇지?

모두가 중점을 두고 있다. 어떤 사람은 적분을 중시하고, 보너스를 중시하는 사람이 있다.



경기를 제외하고는 오샐리윈은 광고계에서 시장을 개척하고, 잠시 후에 유명 남장 브랜드를 모델로 광고했다.

바쁘게 바쁜 오샐리빈탱은 "딸이 하나 있고 아들을 키우기 때문에 내 가족을 편안하게 살게 하고 싶었다.

나는 돈을 많이 벌어서 가족들에게 사치스러운 작은 선물을 사줬으면 좋겠다."



소비이성



이번 세계 선수권대회에서 오스칼리문은 25만 파운드의 우승 상금뿐만 아니라 단봉 만점상을 품에 안겼다.

2라운드 노장 윌리엄스 경기에서 오샐리윈은 개인 프로 생애 9번째 단봉 147점, 15만7파운드의 상금은 주머니에서 떨어졌다.

승리는 물론 가장 중요하지만 상금도 나에게 더 많은 선택을 주었다.

나는 줄곧 천장을 접을 수 있는 빌리 자동차 한 대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이제 나는 드디어 살 수 있다!”

오샐리빈의 말은 의심을 자아낸다. 십수만 파운드는 그에게 큰 숫자도 아닌데, 정말 이런 ‘ 등쌀솥 ’ 이라는 말이냐?

더 흥미로운 것은 결승전 상대 카트의 후속으로 147점을 맞췄고, 두 사람은 상금을 동점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오스트리아의 빌리 계획은 또 실현될 것 같다.



사실 ‘ 로켓 ’ 의 생활은 물론 사소한 것도 비교할 필요가 없으며, 자신의 집에서 천만파운드의 그는 명실상부한 부자이다.

그러나 오샐리빈은 돈을 쓰는 데 비교적 이성적이었다.

젊었을 때의 사치스러운 생활을 거쳐 오샐리문은 이제야 ‘ 평범한 것은 사실이다 ’ 는 도리를 깨달았다.

골프를 치고 축구를 하고 오샐리빈은 지루한 장달을 사랑했다.

“나는 지금 간단한 생활을 좋아하는데, 나는 이미 돈을 써서 자극을 살 나이를 먹었다.

지금 나는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있는 것을 더 좋아한다."

오샐리빈은 현재 가장 사치스러운 취미로, 아마 스포츠카를 운전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투자가 똑똑하다.



근원을 끊는 것은 오스칼리문의 재테크 이념이지만, 단지 그것만으로 자본을 성장시키기 어렵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영리한 그는 계속 투자를 시도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노크 선수로서 자신의 호소력을 이용해 당구집을 열었다는 것은 자연히 이치에 맞는 일이다.

오샐리윈 시리즈 당구방에서 항상'로켓'이 아이들에게 공을 치는 모습을 가르쳐 주는 투자, 오스칼리문은 이윤 보답이 아니다.



일찌감치 전 세계 부동산이 급격히 올라오기 전에 오샐리문은 부동산을 투자하기 시작했다.

현재 영국에서 오샐리빈은 20여 곳의 집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교한 오샐리빈은 심지어 투자의 촉각을 중국에 뻗었다.



물론 오샐리어 투자도 앞발굽을 잃을 때가 있다.

2003년 그는 런던에서'만세여왕'이라는 여성 내의집을 열었다.

그러나 격산과 달리 오샐리윈의 속옷 가게가 매료된 것은 대부분 그의 팬들이었지만 걸핏하면 만파운드의 비싼 가격은 진정한 여성 고객을 놀라게 했다.

얼마 안 되어 속옷 가게는 문을 닫을 수밖에 없다.

“ 나는 아깝지 않다. 이것도 일종의 경력이다. ” 활달한 오샐리빈은 물에 떠도는 거액의 투자에 마음이 아프지 않을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 도청설 ’ 방식으로 세무 판단을 하지 마라

중개상 양성
|
2008/6/28 12:43:00
23

이닝: 패션을 만드는 것은 일종의 기업 책임이다.

중개상 양성
|
2008/6/27 12:19:00
71

N &Q 베이징점 개막 목표 1위

중개상 양성
|
2008/6/27 12:18:00
16

담방 귀국'새 차 '

중개상 양성
|
2008/6/27 12:18:00
18

당대 중국 부동산 20대 부호 간난발가사

중개상 양성
|
2008/6/27 12:18: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국자감 노거리 토요일 새 화장 6개 문화재 단위 무료 개방

국자감 노거리 토요일 새 화장 6개 문화재 단위 무료 개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