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성이 우아하고 앉은 자세 예의

2010/7/24 14:11:00 139

여성

 

여성

앉은 자세

여성 영향

형체

아름다운 큰 요소.

우아한 자리는 형체미뿐만 아니라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반대로 앉은 자세가 단정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마음속에 초라한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사실상

여성

일상생활에서 앉는 요령은 잘 모르며, 앉는 착오가 적지 않다.


평소에는 의자에 앉을 때 몸은 의자의 등에 살짝 기대고 등은 자연스럽게 뻗고, 배는 자연스럽고, 두 발을 모아 두 무릎을 모으고, 허벅지와 엉덩이에 힘을 주어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손님과 대화할 때 의자는 매우 얕게 앉아 있으면 네가 비교적 어색해 보인다.

발에 힘을 주어 몸을 균형을 맞추면 시간이 좀 지나면 시큰거린다.

이렇게 등이 굽고 턱이 튀어나와 몸도 예쁘지 않다.

처음에는 좀 깊게 앉아 있는 뒤 등을 직립하고 무릎을 나란히 붙이면 우아하고 여유롭게 보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앉을 때 발찌를 것을 좋아한다.

사교 장소에서는 일반적으로 예의 바르지 않은 좌법으로 여겨진다.

만약 체습이 고치지 않는다면 다리 방식을 주의해야 한다. 치마 입구를 접고 무릎 아래로 향하는 부분을 가리고, 지탱하는 발은 기울지 말고 다리 안쪽으로 가까이 다가서지 않고 허벅지 바깥쪽은 꽉 끼고, 두 손이 자연스럽게 다리에 닿는다.

이렇게 하면 그래도 미관일 수도 있고 자연의 미각 효과도 생길 수 있다.


새로 만난 친구 집에 가서 처음에는 의자 등에 기대지 말고 소파에 푹 빠져 있다.

전자는 거만하고 무례해 보이거나 너무 제멋대로 보이거나 후자는 일종의 위축적이고 생기가 없다.

앉을 때는 침착하게 지내고 자연스럽게 앉아서 오래 앉아 있는 후 몸을 조절하고 편안한 점으로 앉는 것이 자연의 일이며, 의표미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친구와 함께 소파를 앉을 때 다리를 접는 자세는 쌍방이 일치해야 하며, 양쪽 다리를 합쳐 친구들에게 약간 기울어진 쪽으로 기울어진 쪽으로 몸을 안정시키고, 엉덩이를 약간 옆으로 조정하여 친절하고 상냥한 자세를 보여준다.


앉은 자세 실례:


거실에 앉은 자세는 소파에 앉아 있는 것처럼 우아해야 한다. 두 다리를 올리지 말고 두 다리를 옆으로 끼우고, 뒷다리는 완전히 소파에 기대어 있지만 어깨와 허리에 힘을 빼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이런 앉은 자세가 예쁘고 편하다.


식당 자리:


상반신을 곧게 펴고 앉아 두 다리를 모으고 한쪽으로 한쪽으로 한쪽 발을 비틀고 약 50센티미터, 다른 한쪽 다리를 한쪽 다리에 비스듬히 걸치고 있다.


술집 자세:


먼저 한쪽 다리를 살짝 뻗고 다른 다리를 걸치고 다리 라인이 가장 아름답고 전체적인 자세가 우아해 보인다.

여하튼 생활 속의 여성들은 각종 장소에서 항상 자신의 주의를 기울여 잠재침화 중에 차츰 우아한 자세를 기르게 된다.

  • 관련 읽기

공식석상 여성복 요구

형상
|
2010/7/24 14:07:00
123

여성의 우아한 자태의 요령

형상
|
2010/7/24 14:03:00
119

스카프의 선택과 코디

형상
|
2010/7/24 13:59:00
52

어떻게 일에 권태증을 극복하고 즐겁게 일을 할 수 있을까?

형상
|
2010/7/24 13:55:00
96

여성의 직장 이미지 예의 중 열 개의 세부 사항

형상
|
2010/7/23 23:01:00
80
다음 문장을 읽다

친환경 책임은 신발 기업의 하이라이트 & Nbsp; 피크 환경 책임 해독

친환경 책임은 구두 기업의 하이라이트 피크 환경 책임을 해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