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창업 신랄사
09 월 04일 소식, 어릴 때부터 보안과 회계가 700여 만여 명의 가산으로 변해 왔다회장사장과 인생의 전환과 창업에 대한 고달픈 고달픈 마음을 털어놓는 것 같다.
1997년 영하 건행과 한 보안사에서 근무하던 반군 양리윤 부부는 안정된 일을 포기했고, 자진적으로 퇴직하고, 함께 농촌에 내려가는 것은 당시에 잘 보이지 않는 전통 농산물가공업인 식량가공 가공, 바다로 내려가기 시작했다.창업.
속담에 말하면 만사가 시작이 어렵고 부부는 바다로 갈 때 빌려온 4만 위안의 식량 가공을 시작했다작은 작업장.마케팅 지식과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들이 가공한 쌀은 전혀 판로가 없어 창고에 쌓여 자금을 동원할 수 없는 죽음의 빚이 되었다.판로를 열기 위해 반군은 샘플을 가지고 거의 모든 은천의 양곡점, 기업, 중전문대학교를 두루 뛰어다녔다.믿을 만한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판로가 한꺼번에 달아났다.금왕의 브랜드 수정미도 소비자의 인정을 받고 기업도 규모를 넓혔다.단지 내 양곡점, 대중전문대학교는 장기간 협력하는 고정 고객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제품도 있다판매섬서성, 내몽고.
2002년 부부는 빚 갚고 다시 한 발자국을 넘어 은천시 금왕종합양식 유한회사를 설립했다.당시 농업산업구조조정의 대배경과 채소시장의 인기에 맞춰 경영 사로를 조절해 채소를 섭렵하기 시작한 이 경제농산물 분야는 농가 + 기지 + 합작사 + 회사의 경영 패턴을 채택해 기업이 청운을 발전시켰다.
현재 판양금왕은 이미 신화백화점 로빌딩, 화련 등 대중형 슈퍼마켓과 계약을 체결하여 시장의 대량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특히 2006년 6월, 온가보 총리가 영하 고찰 때, 신화백화점 노루빌딩에서'판양금왕왕'이라는 채소 브랜드를 알며 총리의 배려로 부부가 자주창업을 확고하게 했다.고난도 많은 재산이다. 성공과 기회에 큰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기회와 비교하면 고난도 성공할 수 없는 중요한 재산이라고 생각한다.하직, 하향, 하륙, 이런 특수한 경험이 없다면, 나도 오늘 성공은 없을 것이다.양리운은 기자들 앞에서 눈물을 흘리며 겪은 고난을 이야기했다.
창업의 초에 그들 가족은 오랜 시간 동안 무리한 저수준을 유지하고 있다.양쪽 부모의 원망과 친우의 냉소와 풍자, 그리고 몸에 쌓인 큰 빚, 궁핍한 삶은 부부로서는 정말 괴로웠다.결혼에는 집이 없으면 10제곱미터의 평방을 세내지 못하고 겨울에는 난방기가 없어서 밤에는 얼어 깨어난다.특히 부부는 동갑내기 아이를 볼 때마다 아들보다 우월한 삶을 살고 있을 때 마음속으로 더 말할 수 없는 고충을 가지고 있다.처음 창업할 때 눈물이 정말 흔한 밥인데, 때로는 자신이 선택한 길에 대한 의심도 생기고, 후회, 움츠러들었다.그러나 나는 내 남편을 사랑한 것이 다행이다. 우리 부부 사이의 사랑과 응원, 격려, 우리는 오늘까지 가지 않을 것이다. 오늘의 성공은 없을 것이다.
신용, 전략, 기회 하나 도 빠질 수 없다
고난이 부유라면 좋은 신용, 선진적인 전략, 기회에 대한 포착은 부부가 치열한 상전에서 실패하지 않는 세 가지 법보이다.
2003년 사스가 제멋대로 부렸는데, 당시 영하의 농산물이 유통되지 않아 많은 농산물 중매상들이 제품 가격을 대폭 인상했다.하지만 반군 부부는 영하대 등 고객과 장기적인 협력을 맺기 위해 부부는 동행의 불만과 자신의'적자'를 계속 원가 공급 고객에게 호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기업을 위해 고정 고객 집단의 기초를 보유하면서 영업 범위를 넓혀 업계 내부에서 기업의 성실한 이미지를 수립했다.
창업의 초반을 회상하기 시작하면 모두 경제, 공업, 상품 구매 등 핫한 분야에 있지만, 부부는 걸음이 느리고 비용이 낮은 농산물 가공업종을 선택했다.2002년 식량가공업에 개입하면서 그들은 또 경제 부가가치 높은 채소 구입 판매로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장기적인 안정적인 고객군을 세웠고 시종일관 시장점유율을 점유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철금 | 실크 장식 천은 저곡 단계로 들어갔다
- 전문 시장 | 전통 시장 폴리에스테르 실크 전체 마케팅 위주
- 산업 투시 | 사치품 을 소비하는 국도 에는 과도한 민주화 가 아니다
- 회원 전구 | "브랜드 부수기" 를 해독하는 아르마니
- 공문 창작 | 충칭시 직속 기관 공문 창작 기능 향상 전제 훈련반 순조롭게 개편 하다
- 공문 창작 | 2015 촌관 신론 비고 공문 서식: 의안
- 회계 출납 | 재무 관리자 는 세금 을 협의하는 것 을 계획할 수 있다
- 자산 관리 | 재무 관리 의 몇 가지 경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보전을 경영하다 | 중소기업 은 연관 회사 를 이용하여 자금 의 병목 을 완화 시켰다
- 계약본 | 유한책임회사 계약을 설립하다
- 중국 구두 제품 집단 가격 인상 배후
- 2010 우크라이나 기보 국제 가정 및 가용 방직품 전시회
- 업계의 각 점마다 가격 인상 & Nbsp; 위험은 누가 부담합니까?
- 정대 체육 천주에 신상품 발표회를 거행하다
- Ecmall OME가 반짝반짝 개업하다
- 조미와 진곤이 선보여 LV 브랜드 매장을 위해 테이프를 편집했다.
- 해방화의 신분 폭등 & Nbsp; & Nbsp; & Nbsp; & Nbsp; & 일본의 유럽과 미국 시장을 뜨겁게 달궜다
- 361 ° 설계 개발센터 광주 백운구
- 리랑 L2 가 본격적으로 베일을 벗었다
- 마지막 작은 발의 구두장이 사정을 고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