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에 상해를 당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2010/11/17 11:12:00 51

직장 상해

농담과 상처의 거리가 종종 일선에 있다.


많은 시절, 무심코 한 마디, 분명히 보자기 로 털어 버렸는데, 어떤 사람이 벌써 얼굴이 달라졌는지 몰랐다.

너는 지금 자신의 기량에 빠져서 힘을 늦춰 보지 않았는데, 여기서 누군가와 결말을 할 줄은 전혀 예상치 못했다.

들보

.


동복 객점 안에서 이런 장면을 연출한 적이 있다.

수재와 작은 곽은 시를 암시하고 큰소리로 모여서 주웠다.

‘ 갑자기 따뜻할 때, 가장 쉬기 힘들다.

잔 잔 두 잔의 잔잔한 술이 어찌 그를 상대하고 저녁 바람이 조급해 할 수 있겠는가?

작은 곽 이쪽 은 지금 ‘ 성성 느려 ’ 하고 있는데, 입 저쪽 에서 미친 웃음 이 그치지 않는다. “ 어머, 웃어 죽겠다. 남이 술 세 잔을 마셨는데, 그가 늦게 와서 마시지 못하게 하면 그 사람 을 조급해 하고, 또 미친 놈 아! 하하하하 … … … … … … … … … … … … … … … … … … … … … … … …


“ 너는 무식하게 굴지 말고 아는 척 하지 마, 나를 봐, 아는 척 하지 마. 아는 척 하지 마. ”

작은 곽이 분발하여 반격했다. 반신반신 농담 반, 그동안 크게 헤벌리던 이대변은 이번에야말로 정말 대단하다.


현재의 현대적인 말로는 직장 상해일 뿐입니다. 다만 이 상처는 알 수 없습니다.


일일이 다 들 수 없다

.


네가 사무실에서 큰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명교의 정서에 관한 것이다.

당신은 좋은 학교 졸업생들이 일을 시작하는 것은 사실에 틀림없다. 스승의 자력부터 출원환경까지 분석하고 종합 자질에 이르기까지 “ 다르다 ” 고 분석했다.

너는 시종일관 현장에서 청중들이 칭찬하는 눈빛에 취해 있었지만, 그 ‘클레덴 ’ 졸업한 녀석은 이미 분개했다

퇴장

.


너는 직장에서 순풍을 따라 물을 따라 일하니 젊은 나이에 이미 요직에 살았다.

다른 사람들이 성공한 경험에 대해 항상 자신감을 갖는다. "내 부하 직원은 나보다 10살이 더 많지만 나이와 능력은 높고 비례하지 않다."

이 말을 할 때 누구를 겨냥할 생각은 없었지만, 그것은 너보다 오랜 동료들을 불편하게 했다.


당신은 놀라서 허리에 군살이 생기고 직장일 다이어트 계획인 점심, 무당 음료, 격일 요가 수업을 제정했다.

점심을 맞출 때 당신은 테이블 위의 고기에 대해 묵묵히 방치했으나, 여전히 대중 앞에서 “ 다이어트 ” 를 발표했다.

너는 보지 못했는데, 맞은편에 있는 그 톤은 너보다 훨씬 많은 동료를 보며, 콜라가 가득 담긴 유리컵을 탁자 위에 떨어뜨렸다.


...


머리가 없어서 불쾌한 것을 만났을 때, 전쟁은 일촉즉발했다.


나는 누군가가 고의로 누구를 다치게 하려고 하지 않았는데, 사무실에서 절대 대다수의 인간문제는 오해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줄곧 굳게 믿는다.

상처 받은 쪽도 억울하지만, 학대 받는 사람도 억울하지 않은데, 어떻게 그렇게 생각해?


우리 모두는 약점이 있다는 것을 의심할 필요가 없다.

이러한 약점은 얼마든지 우리들의 마음속에 그림자를 남기고 ‘통점 ’이 되고, 즉 심리 민감한 구역이다.

우리는 항상 조심스럽게 이러한 ‘ 아픈 점 ’ 을 숨기고, 절대 건드리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거나 그것들을 이야기하는 것을 더욱 두려워한다.

일단 건드리면 무심함에 불과 조금이라도, 우리는 본능적으로 실수를 당하고 상처받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이 자주 무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면, 자기심의를 좀 해 보세요: 내가 너무 예민한 거 아니야? 왜 남들에게 농담으로 여겨졌는데, 나한테 상처가 될까? 나의 ‘아픈 점 ’은 어디에 있을까?


그것을 찾아 그것을 받아들이고 화해를 시도했다.

백전시당처럼 가장 큰'아픔'은'도성'이라는 이자였다. 그 후 그는 자신의 과거를 접수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위기는 결국 전환기였다.


항상 무심코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 사람들에게도 반성할 필요가 있다.

인간관계는 서로 소통하는 과정이다. 이 과정에서 너 외에도 처한 상황과 교제의 대상이 있다.

농담이 아니라 아무나 농담을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입을 벌리기 전에 먼저 생각해봐:다른 사람이 뭘 꺼리는지 오해를 받지 않을까? 어떤 주전자를 열어도 틀림이 없는 실수가 있나?


—말의 득체는 한 사람이 성숙한 지표인지 알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사전에 준비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불행히도 직장 상해 사건에 처해 있다면 유일한 해결 방법은 그 두 글자: 소통.

수재와 작은 곽, 그들은 큰소리로 말했다. “어제 일은 우리가 잘못한 것이지만, 우리는 정말 너의 뜻을 비웃지 않았어, 정말.”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없다면, 네가 충분히 성실하게 행동한다면.

  • 관련 읽기

직장: 아끼지 못하는 딸기족 거부

효과적 소통
|
2010/11/17 11:10:00
48

여자 화이트칼라 가장 갖춰진 다섯 가지 매력

효과적 소통
|
2010/11/16 10:04:00
50

직장인들은 어떻게 몸의 피로를 풀까

효과적 소통
|
2010/11/16 10:02:00
49

직장 여성 완벽 심리몽 공장

효과적 소통
|
2010/11/16 10:01:00
70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관리 명언

효과적 소통
|
2010/11/16 9:58:00
60
다음 문장을 읽다

사무실 의 인심 을 얻다

어떻게 인심 관계 를 얻 는 사업 의 발전 에 큰 도움 을 회사 의 제도 가 얼마나 완벽 하 고 각 동료 의 협조 를 필요 했 다.크게 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