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운비: 멀티미디어 정제'명함 '
창업자: 이운비
창업시간: 2005년
창업 자금: 100만원
창업기연: 명함부터 휴대전화 통신록까지 감개되는 거리, 벌써 새로운 방식으로 전통 명함을 대체할 수 있었다
상업적 특징: 기업을 위해 전 방면의 개인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제정하고 선전 가치를 갖추고 있다
직장에서는 특히 비즈니스 인사, 주머니에 가장 두꺼운 인쇄품이 인민폐가 아닌 명함일 것이다.
그러나 휴대전화가 사람의 눈과 두 손의 식별, 입력 기능을 부여한 후, 모든 사람들이 쌓인 명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명함 제작 초기 일회용 데이터가 2차원 코드로 생성된 후 이 명함을 받은 사람들은 모두 엄지손가락을 쉬게 할 수 있다.
광저우는 카테고리 코드마크를 따는 것은 명함을 따는 사람마다 ‘바로 찍어라 ’다.
명함 표준화
이운비는 금융 분야에서 섞인 비즈니스 인사들이 여러 해 전에 꿈을 꾸었다: 만약 이 명함 정보가 처음부터 ‘선대 ’를 받는다면 그것을 컴퓨터에 안일히 보관하고 휴대전화 통신록으로 백업한 전자문서를 수록하면 훨씬 더 잘 될 것이다.
코드상 촬영이 나오기 전에 스마트폰 속에는 사실 사진을 통해 종이 명함을 인식하는 소프트웨어가 등장했다.
그러나 이들 소프트웨어는 대중의 예상과 격차가 있는 것은 종종 전면적이며 명함 정보를 정확하게 읽을 수 없다.
기술적으로는 달성하기 어렵다. 명함의 스타일은 표준화되지 않기 때문이다.
QR코드가 국내에서 응용을 시작한 후 이운비는 빠르게 반응했다: QR코드로 개인 명함을 정합한 후 지질 명함에 작은 구석을 점용하면 이 명함은 QR코드를 식별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다 읽을 수 있다.
2007년 코드마크는 전자명함 서비스를 정식 시장에 출시한다. 사용자는 휴대전화 카메라로 명함에 있는 QR코드 패턴을 찍어, 식별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휴대전화 자동으로 명함 정보를 표시할 수 있다. 보통 휴대전화만 있으면 문자 메시지가 필요하다면 VCF 형식의 전자 명함을 받았다.
코드 는 전자 명함의 서비스 공급자 로 명함 QR코드 생성비용 및 부호 통신 비용 을 받는다.
멀티미디어 정제'명함 '
명함을 팔려면, 이운비가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큰 회사이고, 하나는 인파 집중, 둘은 명함을 사용하는 빈도가 높다.
'비밀번호'를 추가한 명함은 순위에서 한 동강이나 높을 정도로 대기업의 입맛에 잘 맞는다. 코드상은 3년 전 국내에서 먼저 2차원 코드를 이 찬문 분야에 적용했다.
그러나 그 대기업들의 명함을 은자를 많이 지불하는 것은 쉽지 않다.
처음에는 이운비가 힘들게 했던 일이 고객에게 QR코드 명함과 얼마를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먼저 그들에게 QR코드를 설명하는 데 오래 걸렸다.
그때의 QR코드가 국내에 많이 응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여러분이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것은 상품 꼬리표에 있는 바코드.
그래서 코드마크는 QR코드를 바꾸는 데 사용된다.
QR코드는 텍스트 정보가 아닌 멀티미디어 자료를 포함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코드마크는 기업의 이미지 홍보 자료를 직원 명함의 데이터 가방에 넣을 수 있다.
사용자는 개인 정보를 읽으면서 기업의 홍보자료를 보고 인상을 깊게 한다.
이 소식을 듣고 기업주가 마음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명함이 어디 있어, 이건 분명히 홍보 플랫폼이다.
기업에 있어서 그들은 명함 데이터베이스를 세우는 것은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자원낭비는 존재하지 않는다.
기업명함과 특징은 각 직원이 모두 2차원 코드를 맞추고, 이 QR코드 (QR코드) 에 담긴 콘텐츠는 기업이 배경을 관리하고 자율적으로 수정할 수 있는 것이다.
그래서 직원들이 움직여도 데이터를 고치면 이 QR코드는 새 직원의 코드가 될 수 있다.
자원을 매우 아끼다.
회사 사용자의 이운비는 개인 가입자를 포기하지 않았다.
상박은 광저우 시내 수백 개의 명함점을 통해 큰 인터넷을 열었다.
일반 사용자가 전자 명함을 만드는 프로그램은 간단하다. 개인 정보를 점원에게 건네고, 그 다음 점원은 온라인의 전자 명함 제작 시스템을 통해 즉시 개인 전속 2차원 코드를 생성할 수 있다.
개인 사용자가 2차원 코드를 찍는 비용은 높지 않다. 일반 명함 가격에 10% 가량 생성비용을 추가하면 일반적으로 몇 위안 더 받는다.
회의 관리자로 변신하다.
코드상은 비즈니스라는 분야를 겨냥해 신분에 대한 추앙을 겨냥해 이 사고를 따라 그들은 또 회의관리자를 찾아냈다.
전통회의는 게스트에게 초청장을 우편으로 보내지만, 지질 초청장은 잃어버리기 쉽고, 부친 실질적인 도달률도 보장되지 않고 확실한 요소가 많습니다.
코드상은 전자 초청장을 채택한 방식으로 참석자에게 서명하도록 했다.
초대장은 게스트의 휴대전화에 저장되어 있는 유일한 것이고, 다른 사람이 대신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그 강호들의 사기꾼이 탈 수 있게 할 수도 없다.
어떤 사람은 만만치 않다: 회무가 안전하고 편리하고 편리해지려면 아예 2세대 신분증을 사용해!
이는 일리가 있다. 하지만 QR코드의 정보량보다 후자는 회무자들을 위해 더욱 전면적인 회무 정보를 제공할 수 있고, 스케줄, 숙식 배치, 교통 접대, 연설 발언 등등 언제 어디서나 휴대전화를 통해 회의 정보를 알 수 있고, 회의자료를 갖춘 것이 아니다.
일본 휴대폰 QR코드 운영 모드
개방식
QR코드 스캔은 휴대폰의 기능이지 운영자가 제공하는 일종의 기능이다
서비스
.
2차원 코드의 기술자는 소프트웨어를 운영자에게 제공한 후 휴대전화의 조립기량에 따라 판권료를 수취했으며 운영자는 소프트웨어의 디코딩을 완전히 공개하고 사용자는 임의 코드를 할 수 있다.
응용 사례:
● 2003년 일본 전신 운영자 KDI 먼저 휴대전화 QR코드 업무를 내놓았다.
예를 들어 CD 나 DVD 디스크에서 휴대전화 식별을 통해 이차원 코드를 알아보고 관광 관광지점에서 GPS 의 빠른 위치에 맞춰 위치를 맞추고 있다.
● 일본 최대 항공사 일항은 공항 곳곳에 카드를 설치하고, 사용자는 휴대폰이나 카드를 이용해 공항 상점에서 소비 노정 적분을 이용할 수 있다.
FeliCa 휴대폰을 사용하는 사용자 중 60% 는 매주 최소한 지불 기능을 사용한다.
● QR 바코드는 일본에서 상당한 규모의 응용, 일본 포스터, 유람 수첩, 전단, 할인권, 전자티켓까지, 나무에도 2차원 코드가 붙어 일본 휴대전화 가입자 등록 사이트와 광고 상품정보를 얻는 것이 매우 편리한 방식이다.
● 일본에서 많은 젊은이들이 2차원 사이즈의 티셔츠를 입고 명함을 교환할 때도 명함을 발견할 수 있다.
이 패턴의 배후에서 숨겨진 정보는 이름, 전화 등 개인 데이터일 수도 있고, 하나의 텍스트의 인코딩일 수도 있고, 개인식의 신분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물론 QR코드도 쇼핑에 응용되고, 예를 들면 슈퍼마켓에 가서 채소를 스캔하는 2차원 코드, 가격을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채소의 생산지 및 식용 정보를 알 수 있다.
한국 핸드폰 QR코드 운영 모드
키워드: 특허권
운영자가 주도하지만 일본과는 달리
한국
QR코드 특허권익은 이 시장의 주요 동력이다.
각 전신 운영상은 더 많은 권익을 얻기 위해, 모두 자신의 코드제를 개발해 2차원 코드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졌다.
응용 사례:
● 한국에서 휴대전화 운용 QR코드를'마단추'라고 부른다.
당신은 화면을 길의 아웃도어 포스터를 카메라에 맞추면 휴대전화가 자동으로 바코드 설정된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소비자는 홈페이지에 접속할 경우 쇼핑몰 가격권을 백화점에 갖다 주거나 할인 사이트의 다른 클래스를 이용하여 가게의 스캐너 스캐너 를 훑어본 뒤 할인 가격으로 직접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 한국 서울 용산역고속철도역의 영화관도 2차원코드를 대체하는 전통을 적용했다
매표
방식
관객들은 휴대폰으로 영화관에 도착한 사이트에 좌석 번호를 저장하는 QR코드를 다운로드해 영화관에 들어갈 때 휴대폰 2차원 부호번호를 읽기만 하면 입장할 수 있으며, 유표는 이동 지불방식으로 공제해 무지화 작업을 완전히 실현할 수 있다.
● 한국 대학의 도서관은 QR코드 정보를 읽는 독독부기를 설치했다.
학생들은 휴대폰에 사용되는 QR코드를 읽기 코드만 쓸어 넣으면 신분을 인식하고 옆에 있는 컴퓨터에서 자신의 책을 빌려 읽을 수 있다.
또 다른 사람의 출근을 근절하기 위해 한국의 대학 교실도 개인 정보QR코드나 자기카드를 설치하고 있으며 교사는 학생들의 출근 상황을 알 수 있다.
지다D
미국 탄생일 발적
QR코드 기술은 미국에서 가장 먼저 태어났지만 이동 분야에서 가장 많이 응용한 것은 일본과 한국이다.
현재 세계 1, 2차원 코드가 250개 기술기준을 초과하고 있으며, 그중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20여 가지이다.
현재 국내의 QR 코드 제품은 대부분 외국의 기술에서 비롯돼 있으며, 가장 광범위한 코드를 일본의 QR (DtaMatrix) 코드와 미국의 DM (QuickResponse code) 코드를 사용한다.
현재 일본 메인 트위크 QR 코드가 한국이 가장 넓게 적용되는 것은 DM 코드다.
이들은 QR코드와 휴대전화를 충분히 결합하여 민중들이 식복 행주 육악 방면에서 더욱 편리한 생활 서비스를 갖게 한다.
기자 눈
칼이 전선의 쾌감을 걷는다
다른 QR코드 업계의 참가자들이 전자상거래로 몰려들면서 이운비는 작은 명함에 놓였다.
이런 응용으로 생기는 이윤은 다른 업종은 높지 않지만 실로 실질적이다.
현재 QR코드 명함을 제작한 회사는 두 번째 집을 찾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든 코드상 상품을 찍는 뉴스 보도에는 이운비의 이름이 하나도 없다. 그는 저조로 그의 이상적인 사업을 하고 있다. 2005년에는 QR코드의 시장응용 공간이 적지 않은 것을 발견하고, 2년여 시간 동안 그의 명함 관리자 백스테이트로 기착해 3년 동안, 그의 이긴 과학기술이 덮인 QR코드 응용 사례는 전자 상거래, 정보 미디어 및 회원 업무에 관련되어 있다. 그의 사례는 적어도 기자에게 칼이 편파를 걷는 또 하나의 쾌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공유 수출 시장 규모의 급격히 확대: 이윤'마주'는 여전히 깨지지 않았다
- 조류 풍향표 | H&M 패션 65372 디즈니 여자의 복음
- 겉감 | 하남성 방직 업계 지능 제조 현장 소집
- 겉감 | 중첩장 이 방직업 협력 을 강화 하다
- 겉감 | 상산 북명 (00158):북명 소프트웨어와 홍몽과 협력하는 소프트웨어 응용 미소득
- 겉감 | 절강부윤(6007070): 전 3분기 순이익 3.59억원 동기대비 152.54% 증가
- 재경 요문 | 제1부 증권업자는 과학 창립 등록제 개시 업종의 변국을 격전시켰다.
- 재경 요문 | 과학 창립판 백일 중생상: 166개'시험 보는 사람'이 반갑다
- 재경 요문 | 과학창판의 개장 백일: 평균 상승폭이 100.06% 고액의'진통'완화
- 겉감 | 사슴 문화(601599): 전 3계 순리 32.66%에서 8597.78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