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종업원 의 마음 속 의 귀결

2011/1/29 10:37:00 59

종업원이 집으로 돌아가 설날

일 년 중 이렇게 한 달 동안 귀향한 날이다.

찬바람이 휙휙 커튼에 스쳐들 때, 한 무리의 나그네들이 바로 다가왔다.

시작하다

각 매표점과 교통역역에 모여 컴백을 기다리는 기회.

1 년 1도 10억 명이 옮긴 춘운이다.


다른 전문가들은 이 관점이 다릅니다.

상업적으로 돈을 벌 기회를 많이 보았다.

각로 전문가들이 잇달아 대유괴 해결 문제를 해결하고 설 연휴를 줄이는 것을 건의하고, 외국인 아르바이트자의 부모를 맞이할 것을 건의하고, 전환 관념에서 손을 떼고, 계절성 이동을 멈추게 할 것을 건의합니다.


나는 많은 전문가들의 의견이 채택되지 않았다는 것을 다행히 다행히 다행히 다행히 다행이다. 사실 나는 매번 이런 융통성이 있어서 이런 집으로 돌아가는 애틋함과 효심의 귀환을 감동시켰다. 이 부주의한 상업사회에서 온정을 더했다.

정거장에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구성된 교향악은 인두에 비해 모인 명절 상인의 ‘ 부자 ’ 를 축하하는 협주는 풍부하고 감동적이다.


사실 매년마다 봄운에서 외출하는 농부들이 아니라 나처럼 이미 이른바 다.

도시

화이트칼라 사람들은 설날이 임박함에 따라 고요한 고요함과 연쇄가 쌓일 수록 두꺼운 느낌으로 충동할 수 없고 고향으로 돌아가는 여정을 가졌다.

잃어버린 사람들은 집으로 돌아가 위로와 힘을 찾아 성공을 바라는 것은 ‘금의환향 ’이다. 일년 동안 직장을 잃은 예기를 바라보며 먼 곳의 익숙한 해밥을 기대할 뿐이다.


외국인들은 우리 농업 사회에서 뿌리를 박고 있는 우리 집안의 정분을 알지 못하는 것 같다.

부모님을 제외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은 완전히 누구를 만나려는 것은 아니지만, 겨울의 아침은 고향땅을 밟을 때 설레는 격인, 검표구 옆에 마사지하는 운전기사들도 친절함을 느끼게 하고, 역 앞 잔디밭에 팻말 하나를 세웠다.

매번 빨리 돌아가고 싶을 때마다 가족에게 깜짝 놀라게 하고, 집문을 밀어 열리는 순간, 항상 어머니께서 따뜻한 음식을 테이블에 올려놓았습니다 —아침식사의 기준은 푸짐한 저녁식사를 대접할 수 있었습니다 ….

그리고 태양에 햇볕에 쬐여 일주일 동안 따스한 솜이불을 보니 안전하고 든든한 느낌이 생기고, 안태러스가 그의 대지 어머니에게 맞았다.


그래서 집에 더 많은 것이 정신적인 컴백이다.

이런 컴백 속에서 육체의 고생은 따지지 않고 재물의 고려는 잠시 방치할 수 있다.

11개월간의 쟁탈을 겪었으니, 네가 벌어.

변상하다

이때 갑자기 우리 주변의 99%는 자신과 마찬가지로 먼 줄에서 끌려 있었다.

이런 느낌, 분노, 불만, 원망, 원망, 바람에 흩날린다...


물론 아르바이트를 하는 사람들은 집에 돌아갈 때도 있고, 때로는 소기업과 작은 가정에 큰 골칫거리를 끼칠 때도 있고, 일손이 없기 때문에 사업과 생활에 영향을 끼쳤고, 둘째는 농부들이 돌아가지 않기를 두려워 ‘민공황 ’을 형성하고 있다.

몇 번이나, 기왕 사람들이 개체로 돌아오기를 간절히 생각했는데, 가정이나 가정기업의 단위로, 아니면 이를 통해 ‘복귀 ’를 할 수 있을까? 한 때 우리 집에서도 ‘보모전 ’이 생겨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퇴근 후 부엌으로 날아 들어가며 바쁘게 일을 시작하고 가족의 평판과 즐길 때를 기다리며 작은 여자의 행복감도 넘치며 청소를 하면서 남편과 일상을 이야기하면서 어느 채널을 다툰 것인지 갑자기 가정부녀자의 가치와 충실함을 발견했다.

집이 더 이상 객잔이 아니다. 오히려 방안이 충실하다고 생각한다.

컴백 가정은 원래 조용하고, 남녀가 농사를 지을 때 모자자자효의 평화에 복귀하는 것이 아니다. 또 우리 마음에서 동경하는 삶이 아니다.


나의 한 친구는 작은 기업을 만들었는데, 아주 잘 했다.

지난 12월이 되자 그는 매우 긴장하고, 일각에서는 많은 업무가 이번 달에 문턱을 뚫고, 다른 방면에서 그의 직원들은 다시 집으로 돌아갈 계획이다.

그래서 이 계절마다 그의 성질은 특히 좋지 않아 직원들과 고객이 모두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 후 특별한 기연이 동료들이 ‘제자의 규칙 ’을 배우기 시작했다. 특히 효제와 성실에 전념하기 시작했다.

그중 그의 한 직원은 부모의 은혜가 산처럼 무거운 것을 깨달았으니, 생년 많은 부모와 함께 있을 때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대다수의 직원들은 더욱 열심히 일하고, 연후에 돌아오고, 정신적으로 분발하였다.

그들은 공부하는 것을 고향으로 데리고 가서 부모와 친척에게 쓰기 때문이다.

어떤 직원들은 심지어 회사에 편지를 써서 회사의 교육에 감사드린다.

이때 회사와 회사들이 잇닿았는데 사장이 직원들에게 집에 가서 효도하고 부모가 아이를 재촉하여 회사로 돌아가라고 재촉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 친구는 때때로 장사를 할 수밖에 없었지만 그의 기업은 여전히 장사가 잘 되고 있다.


집에 가는 것은 발걸음을 늦추는 과정이다. 모든 사람에게 뿌리를 발견하는 여정이다. 부모가 늙고 흐느끼며 어린 시절의 꿈과 자신의 변화를 검시하는 여정이다.

이 같은 의미에서 중국인들은 자신이 공동의 뿌리, 공동의 인문가치관, 경제성을 반성하고 동물성을 반성하는 과정이 어쩌면 이 상업사회의 평형기일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온화기업은 노령상 제도 & Nbsp; 복지 대응 노력

종업원 천지
|
2011/1/28 10:20:00
181

신발 사업자 취득룡 은 공장 직원들 을 위해 따뜻하게 새해 를 준비하고 있다

종업원 천지
|
2011/1/27 14:40:00
51

호문 초등학생 은 종이 모형 복장 을 시학 한다

종업원 천지
|
2011/1/26 14:51:00
89

야고르 자사 는 가짜 직공 의 임금 을 압박하기 위해 사죄 했다

종업원 천지
|
2011/1/26 9:17:00
58

야고르 직원들은 설날 전후 휴가를 3배로 공제하여 논란을 일으켰다.

종업원 천지
|
2011/1/25 15:01:00
82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 병법: 정명 직원 에게 어떻게 상사 에게 선물 을 보내는지 가르쳐 준다

가격은 1,200원짜리 선물이 직원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으며 상사가 가장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가격이다.1000위안을 넘는 선물은 극소수의 ‘특이한 꿍꿍이가 있다 ’는 사람들이 일부러 상사를 위해 준비했다.가장 좋은 것은 반드시 가장 비싼 것은 아니다. 1,200원 내의 선물은 상사에게 빚 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