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제 디자이너 및 브랜드 특제

2011/4/3 11:32:00 123

국제 디자이너 국제 브랜드 전문 디자이너 의상 디자인 Ann Demeulemeeste



Annt Demeulemeeste 액세서리
 

대부분의 여자들은'몽환적'으로 정의되는 미감, 안느델리메스테르라는 크리스털 목걸이를 거부하지 못하고 최면력 있는 아름다움을 지닌다.멀지 않은 수정 사슬이 반짝반짝 빛나는 별처럼 솟아오르며 가슴에 드리워져 마치 수정의 폭포처럼 반짝반짝 반짝반짝 반짝반짝 반짝반짝 빛나며 화려한 층을 만들어낸다.

목 부분에는 안느 데메르메스테르의 독특한 스타일로 찬란한 수정의 스트랩을 매치해 수근편한 구두끈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비교해 디자이너의 기이한 마음을 느낄 수 있으며, 이 목걸이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을 수 있고, 화려한 면도 있고, 재미 있는 부분에 아이디어를 더했다.이 목걸이에 브러시 스타일을 매치할 수 있는 의상을 한 마디 더 꺼내는 것이 적당하다.블랙 목걸이와 함께 선택할 수 있습니다.



 

{page ubreak}


일반적으로 흔히 볼 수 있는 헤어밴드 소재는 탄력 직물, 면천, 가죽, 플라스틱 등이다. 이는 금속 소재, 섬세한 검은색, 라인은 규칙적이지 않고 반들반들한 동그란 것을 언뜻 보면 검은색 철사로 구부러진 듯 보인다.

물론 가장 특이한 점은 금속 소재가 아니라 양쪽의 검은색 깃털 장식 (정확히 100% 닭털), 깃털은 항상 머리 장식 부품에서 잘 쓰는 소재 (예를 들어 공작새깃털)에 사용되지만 머리띠에 발라 깔끔하고 가벼운 데다, 안니멤버 역시 머리 하나다.

메이크업 무도회나 핫댄스파티에 참가하든 이 머리띠는 평범한 스타일링을 빠르게 변신시켜 인디안 여성이 되고 싶다면, 번석 깃털 목걸이를 매치해 부락을 만들고, 뒤 귀 위에 있는 검은색 깃털 깃털을 착용해도 섹시한 악마처럼 보일 수 있다.이렇게 가벼운 머리바퀴를 끼고 나니 새처럼 날고 싶을 텐데.
 


 

{page ubreak}


홍콩은 쇼핑의 파라다이스, 항상 상등품이 결여되지 않는다. LV 또는 GUCI의 정통에 익숙하지 않으면 중환의 안란스트는 약간 전위적인 패션브랜드의 집중지라. Maison Martin Martin Martin Margiela 의 개업이 앞서고 있기 때문이다. 지금은 Andemeulemeester, 역시 벨기에서 왔다.

Annne demeuleester는 검은색을 사랑하고 검은색의 버라이어티를 지닌 검은색 로맨틱, 짙은 gotic 냄새를 지니고 있는 이 가게의 개막에 빠져들며, 그 열중자들에게 한몫했다.

가게의 면적은 그다지 크지 않다. 세계 다른 곳보다 규모가 크지 않다. 벨기에 전문점 저쪽에서 초색 모델을 장식했지만, 병승은 Andemeulemeester의 간결하고 세련되고, 그녀의 사람에 충실한 것은 올 시즌 왕림해 자신의 마음을 골라야 한다.



 

관련 읽기:국제 디자인 마스터 및 그 브랜드 --Ann Demeulemeester (1)
관련 읽기:국제 디자인 마스터 및 그 브랜드 --Ann Demeulemeester (2)
관련 읽기:국제 설계 마스터 및 그 브랜드 --Ann Demeulemeester (3)

  • 관련 읽기

国际设计师及品牌专题---Ann Demeulemeester(三)

학습 영역
|
2011/4/3 10:59:00
576

니트 스웨터 봉합 공예 프로세스 입문 지식

학습 영역
|
2011/4/3 11:21:00
73

가죽 의상과 모피 의상의 기본 품질 검사 요구

학습 영역
|
2011/4/3 11:14:00
31

의류 공장판의 작업 흐름과 주의사항

학습 영역
|
2011/4/3 11:01:00
78

의류 공장'재단 '작업 수칙

학습 영역
|
2011/4/3 10:59:00
54
다음 문장을 읽다

가벼운 발레 스타일 & Nbsp; 이번 시즌 로맨틱 필수품

발레 속 백조의 이미지가 얼마나 신성스럽고 가볍고 가벼운 베일 원단, 투명한 얇은 얇은 얇은 얇은 베일, 모든 것이 시크하고, 발레화를 신고 둥실둥실 춤추는 모습.얼마 전 영화'흑백조'의 흥행, 그 드라마의 발레 스커트는 낭만적이다.누드 시스루, 활력 블루, 화이트 레이스, 핑크 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