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을 열어 노점 & Nbsp
의상 접촉은 완전히 우연적이었다. 어린 시절의 꿈은 헤어 디자이너였고, ㅋ, 그때 바보였더라.점점 커지면서 오히려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어하는지 모르겠고 대학에 다닐 때 더 답답해, 택한 것은 신문전문이다.
기자가 좋다는 얘기도 많을 것 같다.하지만, 모두 한 가지 문제를 소홀히 하였습니다. 제가 공부하는 대학은 전문과입니다. 본과의 신문학과는 별로 좋지 않습니다. 전문과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졸업을 앞두고 다들 이런 생각이 든다. 졸업하면 실업이 된다.
졸업, 전공이 아무리 나빠도 일자리를 찾아야 한다. 나는 면접을 보며 2008년 3월 내 인생의 첫 직장을 찾았다.하지만 한 달 반 동안 나는 그만뒀다. 사실 말하자면 주로 그 사장이 좋지 않았는데, 아직도 한 달 동안의 월급이 남아 있다.이런 경력은 정말 충격이 컸다. 예전에는 무량한 사장이 임금 체불 같은 것을 본 적이 있었고, 이런 일이 뜻밖에도 자신의 몸에 생기게 될 줄은 몰랐다.그때부터 사장이 될 생각이 있었지만 자금 없는 환경도 좋지 않았다.어쩔 수 없어, 계속 일자리를 구할 줄 몰랐어, 열흘 만에 직장을 찾았는데, 바로 이 직장에서 철저히 의상업종으로 들어갔다.
당시 면접을 볼 때 2시간 정도 걸렸던 것을 기억한다. 돌아올 때 친구에게 전화해서 희망이 없다며 계속 일자리를 구해야 한다.기회가 없을 때 기회가 올 것이라는 생각이 많았다.나중에 회사 인사전화가 와서 면접을 통과해서 출근하느라 고생이 많았고 그때 나는 꿈꾸는 것 같았다.바로 이렇다. 나는 의류 업계에 정식으로 접촉했다.회사 는 의류 업계 의 홈페이지 에 나 는 그 중 한 인터넷 편집 이다.
3개월이 지나자 내 마음이 안절부절했다. 나는 한 친구도 받아들일 수 없는 결정을 내렸다. 사직, 창업.모든 학우들은 내가 미쳤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당시에 내가 확실히 미쳤어, 자금이 없어서, 그 점에 기대어 있었다복장 지식창업하고 싶어요.그때는 정말 아름답게 생각했다. 먼저 쇼핑몰을 열어 낮에 쇼핑몰에 머무르고 저녁은 나가서 노점을 차리고 있었다.현실은 잔혹한 것이고, 자신의 방법이 안 된다는 것을 증명했다.쇼핑몰은 장사도 안하고 자기도 판매도 안하고, 누가 봐도 소개도 안 하고, 그런 사람들이 어떻게 이런 사람들이 노점도 있고, 고객도 안 하고, 사실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는데, 내가 당연히 내 옷을 많이 사려고 했는데, 그래도 내가 이전의 일을 많이 배웠으니까.
9월 고향으로 돌아와 시장을 살펴보니 복장의 시장이 여전히 있는 것 같다. 고향의 의상은 모두 인근에서 도매한 것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디자인은 모두 같은 것이고, 특별한 디자인도 없고, 결국 고향으로 돌아가기로 결정했다.복장.이 결정이 나면 즉시 착수하고, 점포, 인테리어, 상품, 점포...마침내 국경일에 서둘러 문을 열었다.한 달 시찰 시장 겸 점포장 개장, 시간 정말 몰리는데, 나는 별로 인테리어를 하지 않았는데, 원래 내 자리는 높지 않았기 때문에 인테리어가 너무 좋지 않아,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인테리어 할 돈이 없어, 지금 입고된 돈과 일부는 집에서 빌린 것이다.
막 개업한 지 며칠 되니, 국경일이니까, 다들 놀러 오는데, 국경절 이후의 일주일은 거의 파리를 찍었는데, 요즘은 장사가 좀 더 좋아졌는데, 요즘 날씨가 좀 차갑다. 많은 사람들이 추장을 하러 나와서, 우리 가게의 디자인과 다른 가게의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매일 700 -800의 매출을 제외하고, 원가 전세 같은 이윤을 300 정도면 내 저급의 작은 가게들에겐 이미 좋은 성적이 있다. 매일 이런 이윤이 생기면 1월도 벌 수 있다.이대로라면 나는 곧 어린 부자이다.
지금 가게에서 물건을 파는 것은 거의 다 되었는데, 이전에는 광저우에서 물건을 들여온 것이지만, 지금 가게에서는 저만 광저우로 갈 시간이 없어서 인터넷에서 물건을 들여왔기 때문에 모두 말한 쓰레기 물건에 들어가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렇지 않으면 정말 문을 닫아야 한다.하지만 나는 나의 노력으로 나의 옷가게가 반드시 좋아질 것이라고 믿는다.
{page u break
미녀가 고향에 있는 것을 고려해 열몇 ~40여 명의 복장이 있다.샤오현성은 이런 옷가게가 되어야 할 수 있다. 그동안 옷가게가 몇 개 없이 한 층의 복장을 하는 것을 살펴본 적이 있다. 모두 섞어 만든 것이고, 더 웃긴 것은 아동복에 노인의 복장이 있는 것 아니냐. 말을 하지 않고 손님이 문을 나서면 많이 버길 수 있기를 바란다.
- 관련 읽기
- 새로운 마케팅 | 백화점에서 어떻게 해야만 판매 시장을 이길 수 있을까
- 경영 공략 | 의류점 주인의 성공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 뉴스 택배 | 관점에서 전통의류업체에 붐비는 결과는 치명적이다.
- 조류 풍향표 | 舞台剧般迷人的百老汇人形连衣裙
- 무역 정보 | 의류 구매 핫 한 한국 과 유럽 국가 에서 이야기하다
- 여성집 | 입추 트렌드 여장 화이트칼라 놓치지 않는 멋진
- 투자 유치 | 5억 위안의 구두업 프로젝트 투자가 정식 파동 공사를 시작하다
- 시장 시세 | 중국 모피 발전 의 위치 가 세계 로 시장 을 확장 하다
- 신발 속달 | 오강 8 년 공조 만 명의 대학생 원몽 2015년 450만 원 더 기부
- 업종 투석 | 중국 브랜드 는 어떻게 사치 브랜드 의 판매 사고 변화 에 대처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