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쇼핑몰을 열어 노점 & Nbsp

2011/4/5 11:55:00 70

상점 이 가게 를 열어 노점 을 차려 놓았다

 의상 접촉은 완전히 우연적이었다. 어린 시절의 꿈은 헤어 디자이너였고, ㅋ, 그때 바보였더라.점점 커지면서 오히려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어하는지 모르겠고 대학에 다닐 때 더 답답해, 택한 것은 신문전문이다.


기자가 좋다는 얘기도 많을 것 같다.하지만, 모두 한 가지 문제를 소홀히 하였습니다. 제가 공부하는 대학은 전문과입니다. 본과의 신문학과는 별로 좋지 않습니다. 전문과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졸업을 앞두고 다들 이런 생각이 든다. 졸업하면 실업이 된다.


졸업, 전공이 아무리 나빠도 일자리를 찾아야 한다. 나는 면접을 보며 2008년 3월 내 인생의 첫 직장을 찾았다.하지만 한 달 반 동안 나는 그만뒀다. 사실 말하자면 주로 그 사장이 좋지 않았는데, 아직도 한 달 동안의 월급이 남아 있다.이런 경력은 정말 충격이 컸다. 예전에는 무량한 사장이 임금 체불 같은 것을 본 적이 있었고, 이런 일이 뜻밖에도 자신의 몸에 생기게 될 줄은 몰랐다.그때부터 사장이 될 생각이 있었지만 자금 없는 환경도 좋지 않았다.어쩔 수 없어, 계속 일자리를 구할 줄 몰랐어, 열흘 만에 직장을 찾았는데, 바로 이 직장에서 철저히 의상업종으로 들어갔다.


당시 면접을 볼 때 2시간 정도 걸렸던 것을 기억한다. 돌아올 때 친구에게 전화해서 희망이 없다며 계속 일자리를 구해야 한다.기회가 없을 때 기회가 올 것이라는 생각이 많았다.나중에 회사 인사전화가 와서 면접을 통과해서 출근하느라 고생이 많았고 그때 나는 꿈꾸는 것 같았다.바로 이렇다. 나는 의류 업계에 정식으로 접촉했다.회사 는 의류 업계 의 홈페이지 에 나 는 그 중 한 인터넷 편집 이다.


3개월이 지나자 내 마음이 안절부절했다. 나는 한 친구도 받아들일 수 없는 결정을 내렸다. 사직, 창업.모든 학우들은 내가 미쳤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당시에 내가 확실히 미쳤어, 자금이 없어서, 그 점에 기대어 있었다복장 지식창업하고 싶어요.그때는 정말 아름답게 생각했다. 먼저 쇼핑몰을 열어 낮에 쇼핑몰에 머무르고 저녁은 나가서 노점을 차리고 있었다.현실은 잔혹한 것이고, 자신의 방법이 안 된다는 것을 증명했다.쇼핑몰은 장사도 안하고 자기도 판매도 안하고, 누가 봐도 소개도 안 하고, 그런 사람들이 어떻게 이런 사람들이 노점도 있고, 고객도 안 하고, 사실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는데, 내가 당연히 내 옷을 많이 사려고 했는데, 그래도 내가 이전의 일을 많이 배웠으니까.


한 달 후망사아직 장사가 안 돼서 정말 실패했어요! 옷업계에서 생사를 3개월째 굴러서 정말 죄송합니다.저녁에 나가서 노점도 마흔 위안을 벌고 장사가 잘될 때 80여 위안을 벌 수 있다.가슴 아파서 나는 인터넷 가게를 닫고 노점에 전념하기로 결정했다. 그때의 목표는 정말 짧았다. 바로 인터넷 가게의 옷을 90%를 팔았으면 좋겠다. 나는 주로 예쁜 여동생 복장을 하는 것이다.정말 무심코 버드나무 (류성수)를 꽂았을지도 모르지만, 내가 인터넷 가게를 포기할 때 그 물건들을 금방 다 청산했다. 손해는 없을 뿐만 아니라 몇 천 원을 더 벌었다.이는 나에게 큰 격려였다. 그래서 나는 도매 시장에서 물건을 들고 매일 밤마다 노점을 벌이고 주말에도 낮에도 간다.하지만 때로는 장사가 잘 되고 시차 도 많이 받 고, 예를 들면 비, 태풍...그래서 고정 위치가 비교적 좋다. 게다가 11월 아시안 게임까지 오니 광저우에서 노점을 엄하게 점령당하는 경우가 많다. 성관 아저씨에게 쫓겨날 때 숨을 쉴 틈이 없다. 그 장면은 고양이가 쥐를 잡는 것처럼 정말 기분이 좋지 않다. 이렇게 되면 장사가 많이 나빠졌는데, 나중에 본격적으로 옷가게를 차리기로 했다.그러나 광저우에서 옷가게를 운영하는 자금은 정말 없어서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을 고려했다.


9월 고향으로 돌아와 시장을 살펴보니 복장의 시장이 여전히 있는 것 같다. 고향의 의상은 모두 인근에서 도매한 것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디자인은 모두 같은 것이고, 특별한 디자인도 없고, 결국 고향으로 돌아가기로 결정했다.복장.이 결정이 나면 즉시 착수하고, 점포, 인테리어, 상품, 점포...마침내 국경일에 서둘러 문을 열었다.한 달 시찰 시장 겸 점포장 개장, 시간 정말 몰리는데, 나는 별로 인테리어를 하지 않았는데, 원래 내 자리는 높지 않았기 때문에 인테리어가 너무 좋지 않아,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인테리어 할 돈이 없어, 지금 입고된 돈과 일부는 집에서 빌린 것이다.


막 개업한 지 며칠 되니, 국경일이니까, 다들 놀러 오는데, 국경절 이후의 일주일은 거의 파리를 찍었는데, 요즘은 장사가 좀 더 좋아졌는데, 요즘 날씨가 좀 차갑다. 많은 사람들이 추장을 하러 나와서, 우리 가게의 디자인과 다른 가게의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매일 700 -800의 매출을 제외하고, 원가 전세 같은 이윤을 300 정도면 내 저급의 작은 가게들에겐 이미 좋은 성적이 있다. 매일 이런 이윤이 생기면 1월도 벌 수 있다.이대로라면 나는 곧 어린 부자이다.


지금 가게에서 물건을 파는 것은 거의 다 되었는데, 이전에는 광저우에서 물건을 들여온 것이지만, 지금 가게에서는 저만 광저우로 갈 시간이 없어서 인터넷에서 물건을 들여왔기 때문에 모두 말한 쓰레기 물건에 들어가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렇지 않으면 정말 문을 닫아야 한다.하지만 나는 나의 노력으로 나의 옷가게가 반드시 좋아질 것이라고 믿는다.


  


 

 


{page u break
 
 

 


  


 

 


미녀가 고향에 있는 것을 고려해 열몇 ~40여 명의 복장이 있다.샤오현성은 이런 옷가게가 되어야 할 수 있다. 그동안 옷가게가 몇 개 없이 한 층의 복장을 하는 것을 살펴본 적이 있다. 모두 섞어 만든 것이고, 더 웃긴 것은 아동복에 노인의 복장이 있는 것 아니냐. 말을 하지 않고 손님이 문을 나서면 많이 버길 수 있기를 바란다.
 

  • 관련 읽기

10개 해결 여장 진열

새로운 마케팅
|
2011/4/4 16:25:00
45

경영공략: 여장점 입품 의문

새로운 마케팅
|
2011/4/4 16:13:00
44

부예 ‘ 사과 ’ 는 배타성 등 마케팅 모드 새로운 사고를 만든다

새로운 마케팅
|
2011/3/31 15:38:00
81

관찰: 다브랜드 경영 기교

새로운 마케팅
|
2011/3/22 14:16:00
64

이국경: 박리 다매는 우리의 경영 전략이다

새로운 마케팅
|
2011/3/21 9:33:00
145
다음 문장을 읽다

7부 위원회는 무한 가짜 군복 시장 & Nbsp; 현지 관원 통보 통신

가짜, 가짜 판매의 용은, 예를 들면 가짜 군복, 가짜 경비복을 제각하고, 제조 원단부터 의상 액세서리까지, 시장 판매까지, 이미 완전한 산업 링크를 형성하였는데, 우리 프로그램에서 가짜와 가짜 노동자, 가짜 노동자 한 마리의 용을 보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