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까르푸 위기 공관의 계시

2011/4/23 16:19:00 228

까르푸 위기 공관 계시

가락푸를 중심으로 폭발하는 사회 사건은 사실'예상'과'이다.

관리

"균형 문제, 이 균형 잡는 과정 바로

관문

관계 작용의 농축.


공공관계의 가장 매력적인 곳은 선명하고 아름다운 공관 활동, 아름다운 마케팅과 화려하고 당당한 뉴스를 전파하는 데 있다. 특히 사회 관계에 대해 특히

이익

관계자 관계의 관리.


어떤 사람들은 세계가 중국에 대한 예상을 어떻게 관리하는지 흥미로운 명제를 제기했다.

이'예상'에서는 주로 중국 경제체의'야만생장','야만생장'을 비롯해 더 많은'세계책임'을 책임지며 선진국의 방식을 개발도상국의 방식으로 보여준다.

이런'예기'에 대한 관리는 높아진 것이 아니라, 다만 관리를 하는 것이 아니라, 중국 고별망설이고, 야자무도함과 자대한 표지, 객관적인 관점에서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배워 새로운 문제를 투입하는 것이며, 즉 새로운 문제에 투입하는 것은'희희비'가 아니라, 사실 중국의'세계공관'이다.


우리는 간단히 세 가지 관건을 살펴본다: 1. 중량 ·강 사부 를 대표하는 공급업체로, 소매상들이 고액의 입장료를 징수하는 이유로 가락푸, ‘ 돈 ’의 규칙이 명확하게 밝혀진 뒤에도 공급업체가 값을 올리는 도화소도 있고, 정부가 진장료 합법성 문제의 결핍은 규범이 없다;


2. 중국 소매업 유사 이래 가장 높은 벌금은 거의 동시에 가락푸, 허위 가격 문제로 ‘사기문 ’을 일으켰다. 매체는 ‘사기 고객 ’보다 더 무서운 까르푸 ‘관리 실종 ’문제를 폭로했다.


3. 집중적으로 폭발한'사기문'은 캘리포니아 총리 진파가 사퇴를 초래했다. 복성'무인대언'의 뒤에는 두 가지 사건이 가락복을 묶고 2008올림픽 이후 최대 공관 위기를 조성했다.


4대 예상 관리 실패 노드가 여기에 있으니, 이익 관계자들은 카레푸의 예기 여부에 대해 실제로도 알 수 있다.


1. 공급업체의 소매상'예기 '


상품 값이 오르는 과정에서 범을 막지 말고 상품이 들어오는 문제에 걸림돌, ‘ 공장 ’ ‘ 상 ’ 이 일심으로 향하고 있으며, 심지어 상업은 ‘ 공장 ’ 보다 높은 자세로 이자를 양보해야 한다.


첫 번째'예기'가'도어 저항'의 핵심 관건이 됐다.


중국 시장 경제 물결 30년 동안 이익 분쟁으로 인한 심층 갈등 사례가 흔치 않은 것도 유치한 경제체에서 성숙해지고 성숙한 영군의 필경로상 발생한 사건이다.

우리가 느낄 수 있다. 언론, 대중은 "고액 입장료"의 더러운 물을 가락복에 단단히 끼얹었을 때 그 중 어떤 감정이 섞여 있습니까? 질투, 증오인가? 혐오인가, 무기인가?


그 원인은 단순히 ‘ 국물이 자강하고 외자는 승냥이다 ’ 라고 개괄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결코 시장이 말한 경제 체제에서 평형나무에서 영원히 균형을 유지할 수 없고 더 많은 것은 어느 시기의 급진과 다른 시기의 타협이다.

오늘 공급업체가 소매상을 배제하여 매장 공장을 조성하고 내일 소매상이 공급업체를 배제하고 퇴고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으며, 유지기업의 모든 운행은 이윤을 1차기준으로 하면, 이런 ‘예기 ’는 무대 아래에서 조작하는 데 더 많다.

패를 낼 수 없을 때, 수천을 가지고 카드를 바꾸거나, 책상을 들거나, 다시 한 번 총을 들고 누구를 맞서면, 한편으로는 양보하고, 한편으로는 평상치 않다.


2. 소비자들이 소매상에 대한'예기 '


가장 낮은 가격은 진실을 보장하고 가장 큰 실혜와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고 물가가 급등하는 오늘날에는 여전히 강력한 기업책임감을 유지하고 기업 자체를 뛰어넘는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도 한다.


두 번째'예기'는 소비자의 진실한 수요다.


차 뒤의 장아주머니 왕아주머니 아주머니는 가격표 표시가 실제 구매가격과 맞지 않아 매장을 뒤집은 결과 같은 시기 동안 아줌마의 아주머니가 이 문제를 발견하고 폭발했다.

‘당분간 인원 긴장 ’ ‘인재 유출 ’, ‘원가 통제 ’는 가락플의 좋은 핑계가 될 수 있지만, 언론이 추측하지 않고, 결국 기업의 마지막 가무보 관리를 직접적으로 지목했다.


'관리 실종', 이 프랑스 기업은 역사상 자주 발생할 수도 있지만, 단지 중국에서 발생했을 뿐, 중국, 중국, 매우 운수가 없는 셈이다.

지금의 우리 주위는 즉시적인 헤어스타일, 본래 사실에 면역 기능을 갖춘 민족의 정결을 보면, 공급업체의 가격 인상을 넘어 인한 소비자 구매 원가 증가를 초월하면 법적 허가를 넘을 수 있는 분개범위를 넘어, 그 나라가 부강 이후에 가져온 심리전형으로, 이런 전형은 은밀하고 미묘하고 미묘하지만 우리 생활에 존재한다.

{page ubreak}


이러한 정서와 같은 2008 올림픽 사건과 마찬가지로 카르푸는 ‘무공관 ’의 수법을 선택했고, 같은 ‘오만한 자세 ’를 선택했다. 같은 ‘대응 불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지 못하고, 태도가 불성실하고, 행동거지가 힘이 없다 ’고 말했다.

우리는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이 프랑스 기업이 중국 국정을 읽지 못한 탓으로 인해 "무슨 말을 하면 더 나빠질지도 모른다"는 상대론을 이해할 수 없다.


어떻게 이런 ‘예기 ’를 관리합니까?


까르푸는 사과와 이후 침묵을 선택했으나, 거센 침묵 같은 침 속에서도 부족했다.

마케팅과 행정관리의 각도에서 절단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 원근 최저가 ’ ‘ 5배 상환 ’ 과 ‘ 관리 실종 ’ 의 현성 갈등을 추측하고 있으며, 결과론: 물은 보존하는 것이고, 어디에서 합류하고, 사라지기 전까지는 등가였다.


3.정부가 소매상에 대한'예기 '


우수한 지점으로 제로 공급관계의 돌출적인 갈등을 개선하기 위해 관련 법률법규는 아직 완전하지 않고, 관련 행위에 대한 법적 구속이 부족한 오늘날, 번거롭지 않게 저지른 일을 저지르고 조화를 확보할 수 있다.


제3종 ‘예기 ’는 세계 법률의 기본 원칙: 먼저 행동에 법률이 있다.


국세사무총국은 상업업체가 화물공급자에게 받은 일부 비용을 유전세 문제를 징수하는 통지 (大) 가 이미 존재하고, 상무부가 국가발개위원회, 공안부, 국가공상총국 등 부처가 출범한 《소매상 공정 관리법 》 과 《 소매상 판촉 행위관리 방법 》 도 여전히 발효되고, 이처럼 치열하고 완화되지 않는 제로 갈등을 터뜨리고, 이런 정책법규에 대해 《 합리적 인도적 》 역할을 할 수 없으며, 정부가 이 과정에서 하는 ‘ 조정 ’ 역할도 체계가 형성되지 못하기 때문이다.


소매상은 “고액의 입장료를 받지 않고 내가 할 수 없다. 내가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이윤을 받으면 너는 내 재로를 끊을 수 없다 ”고 생각했다. 공급업자는 “이렇게 고액의 입장료를 내고, 나는 화물이 오르지 않고 어떻게 나의 정상적인 이윤을 유지할 수 있는지, 너도 나에게 생존해야 한다 ”고 말했다. 연구, 결정, 결정을 제외하고는 더 이상의 동작이 없다.

또 까르푸는 이런 ‘예기 ’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것은 정부가 바라는 ‘성의를 가져라 ’라는 묘한 심리 게임이다. 2008 올림픽 때 까르푸가 손해를 보고 다시 곤두박질치게 되면 ‘폐점 귀국 ’이라는 길이 선택될 수 있다.


4. 매체는 소매상'예기'에 대해


좋은 매체 소통 채널, 긍정적인 뉴스 대변인, 뉴스 가치를 가진 기업 사회적 책임 행위는 피하지 않고 회피하지 않는 긍정적인 태도로, 부정적인 뉴스 시의 비압제 처리를 한다.


네 번째'예기'는 기업 구조상의 일반적인 설정으로, 어느 정도 기업의 얼굴이다. 대부분 대중 때문에 이 얼굴에서 기업을 구별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이 얼굴의'체면'을 유지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이 방면 에 대해 인정해야 할 것 은 까르푸 의 특장 이 아니다. 서방 에서는 언론 관계 위기 와 신뢰 위기 를 겪 지 않 았 고, 중국 에서 멀지 않 고 복잡한 뉴스 환경 에서 필요로 하는 것 이 필요 한 것 은 우리 가 볼 수 있는 것 뿐 이다.


현재 중국은 언론의 자유가 점차 펼쳐지고 있다. 전형적인 창립 및 즉각 이 전형적인 ‘포위 ’가 여론의 주류가 되고 있다. 가락푸 ‘기억력 ’을 탓하지 마라. 다만 이런 거스르지 못하는 여론의 주류는 그 외자 신분과 과열행인 조조상님을 관리하는 서방에서 한 번은 중화대지에서 물러날 수 없는 비극이다. 비극은 왕왕 더욱 강해졌다.

이'예기'를 관리하는 것은, 까르푸가 심사숙고한 후, 상식이나 경험을 하게 하지 말고, 해야 할 일을 하고, 그것을 더 이상 뉴스 포인트가 되지 않았을 때 성공한 날이다.


 


 

  • 관련 읽기

好的定价策略玩的就是另类

마케팅 수첩
|
2011/4/22 16:20:00
107

브랜드 마케팅의 10대 근원

마케팅 수첩
|
2011/4/22 14:17:00
85

营销的创新翅膀

마케팅 수첩
|
2011/4/20 17:16:00
114

아디다스 신광고어 마력 해석

마케팅 수첩
|
2011/4/20 16:39:00
110

二线品牌如何正确利用危机事件

마케팅 수첩
|
2011/4/20 15:40:00
72
다음 문장을 읽다

양멱 봉소봉 새 드라마 다시 인연 &Nbsp

2011년 4월 20일, 항주, 배우 양멱 (미보), 펑소봉 (웨이보)은 20일 항주 서호에서 드라마'운명교향곡'을 촬영하고, 두 사람은 연극에서 손을 잡고 욕설을 하며 마치 김동옥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