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롯데백화점 천진점 추숭 차이화 서비스
6월 17일 천진시 남개구 동도로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천진점 개업은 총 건축 면적 5만 평방미터, 한국 롯데그룹이 중국 최초 독립운영하는 고급 백화점이다.
복합형 상업 시설, 새로운 업적 배치, 차이화된 마케팅, 독특한 브랜드와 가치 서비스, 본토 소매업에 새로운 혈액을 주입한다.
그 성숙한 상업 패턴 은 천진 백화점 업종 을 국제화 로 이끌 것이다
상업 모드
시대.
롯데는 독특한 우세로 생기는 흡착력으로 더 많은 객류를 동길 상권에 끌어들일 것으로 전망된다.
롯데는 브랜드급을 고급으로 정해 도시의 화이트칼라 계층 패셔니스타 군에 직면해 다양화 상품으로 구성된 조류 집합점을 창립하고, 그중 국제 정품 관은 한국 패션관, 프리미엄 식품관, IT 체험관, 어린이클럽, 키드스월드 등 독특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손님을 깜짝 놀라게 한다.
브랜드 전략에서 롯데백화점 독창적인 경로, 팔대 독보적인 브랜드의 집합이 나타나 천진시장에서 탁월한 풍채가 되기를 힘쓰다.
프랑스 유명 피니스트 세인 롱 (Longchamp), 스위스 양질의 손목시계 브랜드 왼웨이 (Jowisa), 스페인 패션 여장 브랜드 (Hispanta), 이탈리아 피혁제품 Furla, Wland, 정교한 신발 에칠리 (ECHELL)가 자신만의 매혹적인 풍채를 자랑하는 패션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 CKCollection, 미국 톱 패션 브랜드 미쉘코스, 유럽의 톱워드 브랜드 MCM 도 매력 진출, 한국 최고의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등이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이번이 롯데백화점 헌례진문 포인트다.
낙천
백화점 의 경영 이념 은 한국 회사 의 세부 서비스 를 전승하여 고객 을 중심 으로 한 다
경영 이념
나머지, 중국 시장, 중국 소비자의 쇼핑 습관과 생활 방식을 깊이 연구해, 백화점 고객에게 가장 좋은 품질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중국 본토시장을 겨냥한 롯데백화점은 국제적으로 유행하는 프리미엄 트리, 리프스타일 등 선진적인 프로그래밍 이념을 갖고, 창의적 다변적인 차이화 서비스 경영 이념을 갖고 중국 사랑을 위한 소비자들은 이전과 다른 놀라운 체험을 선보였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