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석화 하남 유전 임금표 유출 & Nbsp; 간부가 노동자보다 10배 높다
월급 카드의 숫자가 여전히 변하지 않는다면 30대 어떤 놀이와 동료들은 다시 국외로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8월 8일 중국 석유화학 지분 유한회사 하남 유전지사 (이하 하남 유전) 내부 인사가 인터넷에 게재돼 유전본부 기관의 사무실 앞에 모여 대우 개선을 요구했다.
이후 ‘매일경제 뉴스 ’ 기자가 사발지 하남 남양조사에서 유출된 임금표 한 장을 유전 일부 일선 직원에게 회사 내부 소득 배분 배당을 한다고 여겼다.격차과대하다.
직원이 한 가지 견해를 원하다
8월 11일 남양시 동서 방향 45킬로미터에 위치해'소성 '위강강 하남 석유탐사국 사무실빌딩 앞 광장 상공에 아무도 없다.광장은 오른쪽 손끝에 세워진 수십 대의 작은 승용차를 굴절 시켜 사람을 자극한다눈부시다하얀 빛.
사흘 전에 이곳에 나타난 ‘마의 ’를 이야기하기 시작하면 ‘마사지 ’의 간단한 삼륜차 ’ 스승이 말하자면, 그는 평생 이런 일을 본 적이 없다.
하남 유전 사무실빌딩 길 건너편에 서 있는 나무 그늘 아래 장 씨는 손으로 손을 저으며 기자의 이날 장면을 회상하려고 노력했다.이 소개에 따르면 "수천 명이 있는데, 모두가 와서 국영을 보고 싶다는 말이 있는데 정면충돌이 일어나지 않았다.
이에 대해 하남 석유탐사국 홍보부 신문과장, 고급정공사와 원리는 “그날 일부 직원들이 문제를 반영한 것은 기본적으로 은퇴하는 노직자들, 진짜 재직이 적고 100여 명 정도 된다 ”고 부인했다.기자에게 제출한 설명서 중 8월 8일 하남 유전국 사무실 앞에서 반영문제를 반영하는 주요 비재직자들도 있다.사건이 두 시간 동안 계속된 후 현장 인원이 흩어졌다.
고생 등 수시간 무과를 한 뒤 8월 8일 오전 11시경, 직장인들은 각 2급 단위의 주요 책임자의 권유 아래 흩어지기 시작했다.
하남 유전은 8일 발생한 직원들이 인터넷 파업은 아니다 ”, “ 동료들이 생산을 놓치지 않았고, 설비도 멈추지 않았고, 우리는 단지 자신의 요구를 제기하고 있다.우리는 유전은 24시간 생산단위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우리가 중지한다면, 하류의 계량, 집수 등 단위를 정상적으로 운행하지 못하면 기업에 손실을 초래할 것이다.이날 하남 유전 생산질서, 생활 질서, 생활 질서 모두 정상, 생산 운영 정상, 관리 질서, 관리 질서, 어떤 사람이 휴업, 휴업, 폐업 상황, 근로 대오가 안정된 것으로 확인됐다.
실제 수입과 신고기록은 부합됩니까?
이치에 따르면, 거물 중석화기 아래 유기 탐사 개발, 정유화공은 일체의 종합형 석유화학공업, 하남 유전은 부러워하는 좋은 부서로 유전 서비스의 3.3만3000여 직원을 촉촉하게 하여 만족하게 생활하고 있다.체제안에
올해 6월 말에는 창당 90주년을 앞두고 유전은 모든 직원들에게 비용을 지불했고, 과학급 간부는 3500위안 안팎으로 전 민공은 1000위안, 전민공은 700위안이다.그 처장들은 7만원, 심지어 8만 원이라고 하는 사람이 있다고 한다.전민공의 어떤 유람자가 기자에게 “이에 대해 다들 마음이 있어, 왜 이렇게 다른가 ”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7월 중순, 한 유전공은 하남성 인력자원과 사회보장청 (이하 하남인사청)의 홈페이지 검색 때 의외로 자신의 연실소득 3만여 명을 발견했으며, 연로보험의 납부기수는 7만여 위안으로 등록됐다.순식간에 “실제 수입과 신고록 차이 ”이라는 소식이 유전의 구석구석에 퍼져 있다. “사실대로 말하면 그 데이터에 대한 개념이 없었고, 나중에 인터넷에서 알아보는 숫자가 무엇인지 알 수 있다 ”고 전했다.
이후 하남인사청 공식 홈페이지가 폐쇄되자 유전 직원들은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았다.이에 대해 하남인사청 정보센터 주임 왕효례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잘못된 것은 사실이다. 이미 설명을 했다"고 밝혔다.
상술한 사건은 하남 유전 내부에 대해 일선 노동자를 격화시켰다.급료를 먹다“ 불공평하게 분배되는 여러 가지 의심도 이런 글에서 말한 그 장면이 나타난다.
누설된 월급표 한 장
실제로 이번 사건은 자신의 서비스업체에 대한 추측이 아니라, 유출된 임금 명세표가 직원들과 간부들의 소득 격차를 발견했다.
하남 유전 내부 인사가 기자에게 제공하는 한 통계표는'2010년 자세 상납 상황'이라는 통계 표지로는'하남 유전 물자 공급처라고 한다.이 양식에 따르면 기자는 대략적으로 통계하여 같은 직장 내 직원들의 연12월 총계 세전 소득 최고액은 최저액의 45.17배였다.한편, 해당 부문에서 모두 통계한 645명 중, 이봉이 가장 많은 소득은 304930원으로, 그 뒤를 잇는 기관의 지도자 중, 연간 20만 원 이상인 5명, 연수입은 10만원 이상 20만 원 이하의 6명, 절대다수 직원들은 2010년 세금 전 거의 3, 4만 원 정도, 소득 최저자 월급은 500위안이다.
가장 노동자들이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지도자들이 즐길 수 있는 그 명목들이 많은 보너스를 “ 어떤 현금을 현금으로 현금으로 지불하면 67만 위안이 된다. 우리 노동자들은 일년 내내 이런 수가 없다 ” 고 말했다.
기자가 받은 이 소득 명세표 중, 열거한 보너스 항목은 100여 개에 달한다. 지도자들은 매달 3개 정도 ‘수상 ’의 기회가 있다. 예를 들면 ‘합리화 건의 ’, ‘당정심사 및 친린상 ’, ‘당풍 염정 효능 감찰 ’, ‘원공예답 ’, ‘염결종업수강료 ’ 등이 높은 수준이다.
“ 물자 공급처는 유전의 후방 기관에 속하고, 수입은 조금 낮아야 하며, 시추, 물정, 채유 1공장, 2공장 등 일선 단위의 영도수입은 더욱 대단하다. ” 고 말했다.이런 내부 인사들은 이 봉급이 분명하고 격차가 크지 않은 차표에 대해 “우리 일선 작업노동자는 간부보다 누가 힘들지 않으며 일년 사계절에 비바람을 맞고 야외에서 일하고 있다 ”고 말했다.
기업 내부에 존재하는 소득 격차 문제에 직면하여 원리는 “처급 간부 연봉이 30여 만원을 이해하는 것이 이상하지 않다.기업은 경영, (소득)이 정부 공무원처럼 고정된 것처럼 법률과 중석화 규정 범위 안에 있다.이와 함께 그는 “이런 월급표가 햇볕을 쬐면 바로 남이 받아야 할 것이다 ”고 강조했다.
'일선 직원이 임금을 올릴 것인가'라는 문의에 대해 원리는 "유전마다 한푼씩 중석화그룹의 비준을 거쳐 근로자의 임금을 인상할 수 있는 권한이 없고 유전도 베이징에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한편 그는 기자에게 사건 발생 후 "지도자들도 유전각 2급 기관에 좌담회를 열어 직면으로 직원들의 마음을 진지하게 들어주라고 했다"고 말했다.
8월 13일 기자가 인터뷰를 마치고 남양을 떠나려 할 때 어떤 여행은 기자에게 “유전은 올 3분기 상여금을 미리 보냈고 1300위안 넘게 받았다 ”고 문자를 보냈다.분명히 이것은 어떤 유람자들이 원하는 결과는 아니지만, 이것은 원래 우리가 해야 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중국 항모는 남해 & Nbsp; 중앙군위가 직접 지휘할 계획이다
- 盘点:北京西单华威最范儿最潮淘点
- 상해: 남경로 동단 상권'브랜드 대환혈 '
- 이폐 제형: 운동장 가격 인상 승산 몇이에요?
- 의류 인터넷 쇼핑 의 중국 속도: 시장 을 세분하여 의류 터널망 가속제
- 패션 어린 어린이가 모델계를 습격하고, 어린 나이의 패션이 맞나요?
- 사치품의 또 한 봄: 이삼선 도시
- 海南离岛免税百日,解析免税店奢侈品销售
- Be & Nbsp; Yourself & Nbsp; (& Nbsp; SKAP & Nbsp; 가을날 습격
- 남자 내의 & Nbsp; 브리핑; 2011 가을 겨울 남성 신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