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예남 4천 기가 & Nbsp; 2년 30만 번
강소태주의 서준은 중경시 과학기술학원 3명의 일반 학생이다.
다른 동창들과 다른 것은 모두가 일자리를 구하고 바쁘게 뛰어다녔을 때, 그는 이미 한 집안이었다
문화
회사의 사장을 퍼뜨려, 몸집이 30만 위안에 이른다.
현재 그는 PC방을 마련하고 있다.
대학 성용호 예성 서천이 임대한 일실 홀에서 기자는 20대 초반의 남자를 만났다.
두판망 을 좋아하고 서예 와 전각 을 좋아하고, 1.7미터 정도 의 키 에 검은 틀 을 맞추다
안경
눈앞의 서리마는 마치 문예남 청년의 차림으로 사장과 연락하기 어렵다.
견고한 룸메이트
파도를 격려하다.
서천리마 아버지 는 태주 일가 이다
기업
노총이 가정 조건이 우월하다.
어릴 때부터 부모가 그에게 큰 기대를 걸었다. "초등학교 때 1등만 안 하면 혼난다."
현지의 중점고교에 합격한 후, 그는 아버지와 격렬한 갈등을 일으켰고, 그는 담배를 피우고, 조련을 배웠고, 학습 성적이 폭락했다.
2009년, 1년간 서리리마 중경과학기술대학에 합격했다.
그러나 처음에는 그의 마음이 전혀 정로에 있지 않았다. 차를 타고 모래평으로 향하여 다시 해방비까지 때렸고, 88바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었다.
서 리마 바꾸는 것 은 신강 에서 온 룸메이트 이다. 그 는 농촌 에서 온 달 에 500 위안 의 생활비 에 불과 학교 에서 부지런히 고학 을 한 통 순수 물 한 통 을 1층에서 5 층으로 이사 되 고, 소득 5 모금 이다.
"가끔 내 책상에서 라면 한 통을 가져왔지만, 3원을 책상 위에 올려놓을 때가 있다."
서준은 이런 자강에 감동을 받았고, 다시는 취생몽사에서 아버지의 욕설을 듣고, 진지한 일을 하기로 결심했다. 어릴 때부터 서예를 좋아했기 때문에 그는 학교의 서예협회에 가입했다.
4000원 시작.
일년에 5만 원을 벌었다
상업계도 무심결에 나타났다.
2010년 하반기 학교에서 주최한 서예 전시회에서, 그는 우연히 대학 현지상가에서 종이를 샀고, 선지 100장의 가격은 500위안 안팎이며, 중구 대강당 부근의 서예용품점과 같은 종이 판매가격은 200위안밖에 되지 않았다.
대략 각 고교 종이의 용지 수요량을 정확히 파악한 후, 서리마 창업 — 서예 판매가 필수 필묵과 선지를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창업 자금은 생활비에서 4,000위안을 절약했다.
우선 그는 대강당 부근에 달려가서 현지 상인들에게 더 싼 가격으로 팔기 바란다.
그 다음으로 그는 수백 부 전단을 복사하고 친숙한 서예협회장에게 최초의 고객인 — 각 고교 서예협회의 회원이 있었다.
게다가 대학의 현지 상가 보다 낮은 데다 중사와 사천미 학생은 서예 수요량이 많기 때문에 그의 장사는 처음부터 원활하다.
원가를 절약하기 위해, 거의 이틀이 지나지 않았는데, 서리마는 주문의 요구에 근거하여 주성에 가서 물건을 찾으러 가기도 하고, 때로는 반 명의 높은 펜지를 안고 버스를 짜야 한다.
고생과 힘들었던 그는 참았고, 두 학기 필지를 팔았고, 서리리마는 자신의 인생의 첫통 금으로 —5만원을 벌었다.
복장 전세
성공을 거두다
그는 종이 붓을 판매하는 데 성공한 후 다른 돈을 벌 기회를 찾고 있다.
한 차례의 학교가 교경을 치는데, 그는 학교 단위 선생님을 도와 위중구 소뿔에 옷 전세 가게에 가서 의상을 취하고, 드레스 임대료가 200위안에 달하는 것을 발견했다.
“내가 왜 대학성에서 의상을 빌려 왔지?” 서준은 자신의 생각을 지도원에게 알려 주었다. 선생님은 그에게 동창생 한 명을 소개해 주고, 두 사람은 한결같이 일치했다.
서준자는 5만 위안에 세뱃돈을 합치면 총 7만 위안에 투입한다.
외관을 구하지 못하고 주택 한 채를 빌려 사무실로, 가장 싼 바닥종이를 사서 인테리어, 저렴한 가구 문구까지 저렴한 가구 문구까지, 그들은 자신의 작은 회사를 가지고 있다: 중경경경마문화가 유한 회사를 전파했다.
서리마 는 친구 관계 를 통해 한 옷 가공 공장 을 찾 고, 아주 싼 가격 으로 민족 의상, 예복 등 을 제작 했 다.
업무는 그가 있는 학교로부터 대학 도시 전체로 빠르게 발전했다.
그는 학우를 찾아 아르바이트를 하고 어느 학교의 업무를 끌어들이기만 하면 상대방에게 공제할 것이다.
매년 학교 야회가 성수할 때 회사의 업무는 수요를 따르지 못한다.
1년 만에 그의 총수입은 30만 위안에 이른다.
희망 5 년 후
서예 훈련 기구를 열다
올해 초 순풍에 순조로운 서리마 다시 한 번 전행해 PC방에 투자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아버지에게 15만 위안을 빌렸고 은행 이자를 1년에 반환하기로 친구와 함께 PC방을 열었다.
현재 PC방은 이미 인테리어 단계에 있다.
"투자 실패 우려"에 대한 질문에 그는 "그 PC방 영업 허가증을 전매할 수 있고 가격은 이 정도가 아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역시 PC방을 열기로 결정한 이후로 자신이 자주 밤잠을 이루지 못하고 PC방과 앞의 사업과는 전혀 다르게 생각할 것이 너무 많다.
서준은 자신의 학업 성적이 좋지 않다는 사실을 숨기지 않고, 글에서 태어난 그는 자신이 수업을 듣는 것이 매우 힘들고, 물리와 화학 두 과는 좋지 않다고 주장했지만, 그는 자신의 창업이 2년 동안 배운 것을 다른 사람보다 4년 넘게 배웠다고 주장했다.
미래를 이야기하면, 그는 자신이 5년 동안 충분한 돈을 벌고, 양성기구를 만들면, 서예를 가르칠 수 있는 것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일이다.
창업 심리:
1, 2, 2, 진지하게 행동해야 한다.
자신의 독립 창업에 전적으로 의지한 대학생으로서 서리마 는 우리가 존중할 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결국 성인이 되더라도 2년 내에 30만원의 이윤을 얻는 것도 쉽지 않은 일이다.
그의 성공을 총결해서 세 가지는 진지하게 행동해야 한다고 말했다.
관찰은 창업의 기초이다.
대성과 주성 간의 차이를 발견하고 의류 임대 업계의 전망이 양호하여 창업의 동기가 있을 수 있다.
상업의 기회를 발견하지 못하여 창업은 말할 수 없다.
성실은 창업의 보장이다.
서천리마는 결코 맹동적이지 않고 창업을 결정하기 전에, 그는 특별히 고교 서예협회의 책임자에게 밥을 대접하는 데 있어서, 목적은 현지 학생들의 붓의 기본 수요량을 파악하는 데 있다.
이런 점이 없다면 창업은 장님이 운에 부딪혔다.
행동은 창업의 어머니다.
행동, 창업은 공담, 시장, 뛰기, 상품, 인테리어, 채용...
서리마 는 대학생 으로서 전혀 경험 을 하지 못했지만 용감하게 첫 걸음을 내딛고, 그는 그 달콤한 성공을 얻을 자격이 있는 열매를 결정했다.
물론 대다수 대학생들에게는 열심히 공부하고 지식 기초를 쌓아야 더욱 자본이 사회에 충족시킬 수 있다.
서마리는 자신의 부족함을 가지고 있다 —공부에 힘겹다.
그의 성공이 계속 이어질지 기대와 관찰할 만하다.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백년 의 옛 글자 의 내연 승진 의 충격 을 포옹 시대의 마케팅 전략
- 기업 정보 | PFI 그룹: 독일 제조 '정수 를 고심 으로 해석 하다
- 광동 | 호문 의류업은 일대의 길을 따라다니며 전략을 걸어 나갔다.
- 패션 포스터 | 갈매기'태엽 도시 '개봉 스튜어디스 룩 상연 제복 유혹
-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전시회 집중 포착 CSITE2016 중국 (산동) 국제 방직 박람회 현장
- 설계 전방 | 배터리 는 이미 유행 이 지났으니 옷 으로 충전 하는 것 이 왕도 이다
- 패션 인물 | 빅뱅 전원이 YG 와 재계약을 하고 다음 10년 콘서트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업종 종합 서술 | 수입 원단은 중식 의상이 안 맞나요?
- 인터넷 마케팅 | 국내외 많은 대형 카드가 인터넷을 전파하다.
- 구두시장 | '코코넛 '아디다스와 에누리를 위해 다시 합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