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자 는 강호 를 끌 어 나가고, 발 의 자외선 차단 과 보호 를 중시해야 한다

2012/6/11 9:47:00 29

인자 지연축구부발부 건강

대하다

인자

어떤 유명인은 1년 사계절에도 발을 떼지 않는다.

여름철이 되자, 많은 미녀들의 사랑을 받고, 강호와 함께,

발의 보호

얕보다.



발의 피부를 너무 빨리 노화시키다


우선 인자는 보통 슬리퍼에 비해 발바닥 뒷부분에 힘이 많이 든다. 인자가 신발에 기대는 곳에 띠 두 개가 있으니 물리적 지점의 원리에 따라 신발과 발뒤꿈치와 접촉할 때 힘이 크다.

그러다 보면 발뒤꿈치의 피부가 딱딱해지고, 게다가 두 발은 공기에 노출돼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다.

만약 그것이 너무 건조해지면 건조한 피부는 갈라진다.

딱딱해지든 갈라져도 발은 늙어 보이게끔 부주의한 일이다. 특히 여자에게는 말이다.



조치를 취하다 ——연고 먼저 부드러워진다


하루 종일 지쳐 목욕을 한 후 연고로 발걸음을 풀어주는 마사지, 얼음 차가운 느낌으로 지친 두 발을 천천히 느끼게 했다.

동시에 장기간 마모로 인한 노화 각질층을 제거해 두 발의 신생피부를 다시 얻을 수 있다.


노출 이 드러나면 볕 에 타기 쉽다


그 다음으로 인자가 끌리는 디자인이 너무 간단하기 때문에 발의 대부분이 공기 속에 노출된다.

물론, 주요한 것은 아니다. 주로 인자를 착용하는 계절은 햇빛이 강하고 자외선은 비교적 풍요롭고, 이렇게 되면 발바닥은 단기간에 그을뿐만 아니라 자외선에서 피부암을 유발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조치 —

자외선 차단

먼저 헛되이 일어나다


여행할 때 큰 자외선 차단제 한 병을 가지고 호텔에 두고 외출하기 전에 사용한다.

몸에 자외선 차단봉을 한 자루 더 가지고 닦아야 할 때 언제든지 꺼내 쓸 수 있다.

{page ubreak}



발근육, 발뼈 상해


인자를 끌고 걷는 주요 원리는 발가락의 힘으로 신발의 가운데 두 끈을 끼고 온 신발을 움직여 앞으로 나아간다.

신발을 더욱 견고하게 집어넣기 위해 발가락 회장은 시간이 무의식적으로 팽팽하게 조여져 신발을 움츠리고, 이런 삐뚤어진 상태는 지속되며 발가락 밑의 힘줄에 힘줄 인해를 이끌어 신경이 염증을 일으킨다.


또한 사람의 발뼈는 통상 굵고 짧지만, 발바닥 3분의 1의 부위는 가늘고 긴 발가락뼈가 강하지 않다.

인자는 발궁과 그 주위 인대 조직이 겪는 압력을 크게 증가시켜 염증을 유발하는 것 외에도 발뼈 압절로 이어질 수 있다.


조치 ——로션 양말 먼저 야간 보호하기


피부를 부드럽게 하는 양말



만약 네가 만약 두 발에 무슨 모래 마사지를 하는 것을 귀찮게 하면, 이 신기한 양말은 절대 너에게 적합하다.

야간 휴식 시 보호와 피부를 부드럽게 하는 양말을 신어 수면 속에서 살며시 발의 피부를 복구한다.

{page ubreak}



발은 더 쉽게 외상을 입는다.


사람들이 자갈길을 걷고 질척거리는 길에서 인자는 조금도 보장도 제공할 수 없다.

생각해 보니, 네가 인자를 입고 끌 때, 많이 베고, 자상과 찰상을 입었다.

버클 밴드가 있는 샌들은 더욱 건강한 선택이다. 발가락뿐만 아니라 신발을 굽혀서 벗을 필요가 없다. 또한 더 좋은 복사뼈 관절과 발뒤꿈치 보호를 제공한다.


조치를 취하다 ———족막이 선호


거의 매일 마스크팩을 하는 얼굴보다는 족막 보름달에 한 번씩 하면 된다.


 

  • 관련 읽기

잉글랜드 클래식 플랫슈즈, 시공을 지나는 미련

패션 속보
|
2012/6/11 8:35:00
21

여자가 한 번에 스무 켤레를 사면 사치스러운 여자 신발 시장 상업기는 무한히

패션 속보
|
2012/6/11 8:13:00
88

스타들도 플랫슈즈, 할리우드 여자 스타가 하이힐을 포기한 후 건강한 선택

패션 속보
|
2012/6/9 11:34:00
316

수능이 끝나면 오지화를 신고 여행을 간다

패션 속보
|
2012/6/9 8:39:00
46

화사한 하이힐로 완벽한 몸매

패션 속보
|
2012/6/8 16:03: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전시회에서 어떻게 자신을 판매합니까?

전시회에서 자기를 어떻게 판매하고, 상용적인 준비는 1분으로 2로 나누어 줄 수 있는 상품을 만들고, 자기 회사 표지와 이름의 끈을 현장에서 무료로 참관자에게 보내며, 아는 홍보 자신의 이미지를 알리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