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각 지방 의 회전 관리 기구 가 잇달아 업그레이드 되었다

2012/6/12 16:50:00 28

전람회 관리 기구회람업전시회

해구시 회람회가 최근 성립을 선포하였는데, 이것은 국내 최초의 시급이다

전시회

이달 초 하문시 회의 전시사무국 (이하 하문 회장) 이 초임 국장을 맞았다.


장기간 국급 회전 사업기구의 난산으로 각 지방정부는 회전을 발전시키기 위해 "회전 관리 사무실" "회전 관리 협력 사무실" 을 설립하여 한 시간 동안 각 지역 정부를 설립하여 경제 발전을 지지하는 가장 중요한 임무가 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각 지방정부가 회전 사업에 대한 지원을 강화해 각 지방의 회전 관리기구가 잇달아 업그레이드된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이 현상을 겨냥하여, 한 사람은 이름을 구명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업내

경력 인사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지방회전 관리기구가 업그레이드되고, 회전 사업의 관리를 더욱 규범할 수 있다면, 전략 배치는 물론 제창할 만한 일이지만, 기존 ‘회전 관리 사무실 ’을 갱신하거나, 또 같은 등급의 관리기구를 설립하면, 그 다음 회업의 발전에 무익한 회전 사업에 대해 더욱 어지럽힐 뿐이다.


회람국 의 기능


해구 회람회에 따르면 해구시 회전회가 전람업의 발전에서 서비스자, 협조자, 관리자의 역할이 있다고 설명했다.

하문 회장은 중국 (하문) 국제투자촉진센터 (하문시 대무역촉진센터)의 명칭이 변경된 것으로 알려졌다.

하문 회장의 설립에 대해 하문 관계자는 "일종의 의미에서'승격'이라고 말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업계 내심 인사인 조우화가 기자와의 인터뷰를 할 때 유럽과 미국 국가, 회전국에서 우선 국제 대형 회의를 유치하는 것을 중점으로 삼아야 한다. 그 다음으로 이 도시의 관광 업무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가운데 일부 도시의 회전국은 현지 관광국에서 내려진 전문기관에 소속돼 있다고 소개했다.


조우화는 한 도시의 회전국에서 더 많은 직책을 선전하고 도시 자체를 보급하는 것이 아니라 현지 회의 센터 등 관련 시설의 프로필이라고 강조했다.

국제 대형 회의 조직자들이 목적지를 선택하는 습관에 따라 먼저 한 도시를 선정한 다음 전시 프로젝트를 이 도시에 두고 개최할 것을 고려한다.

그러나 중국 일부 도시는 새로 설립된 전람국으로 중점적으로 발전전개업에 놓여 도시에 대한 프로세스는 계획과 배치가 없는 것처럼 보인다.


이 같은 유명하지 않은 업계 인사들은 최근 몇 년 동안 각지 전람기구가 잇따라 이름을 바꾸어 현재 중국 전람업의 새로운 물결이 되고 있다고 생각한다.


박람국 은 단지 한 항목 만 맡는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전람회에 따라

경제

빠른 발전, 일부 성도 도시, 그리고 지급 시의 선후로 ‘ 박람사무국 ’ 이 설립되었으며, 더욱 빨리 회전 사업의 발전을 가속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내륙 첫 박람사무국은 동맹 박람국으로 중국 -동맹박람회를 주로 담당하고 있으며, 신강국제박람사무국은 중국 -아오박람회를 담당하고, 하문회국은 협의회, 대교회 등 관련 회무를 구체적으로 책임지고 있다.

하문 회장은 이달 초까지 정식으로 개설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언론에 따르면 "신국장의 공식 임명은 하문 전람국이 공식 대외 공개를 의미한다"고 보도했다.

하문시 회의 전시사무국은 시청 사무청에서 맡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하문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주요 경명'신국'은 사무국이며 몇 대 전시회를 주요 사명을 맡을 것으로 보인다.


유명하지 않은 한 박람국 부국장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이 블록버스터의 기능은 전시 사업의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데다 지방의 전개업에 대한 전략적 배치를 하지 않고 현지 회전 관리 사무실도 조율 체제를 세우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는 한 박람국은 단지 전시 프로젝트를 책임지고, 직능 기구의 낭비를 초래할 것인지 확실히 생각할 만한 문제라고 말했다.


상술한 박람국과는 달리 2010년 6월 청두 박람국은 성도박람회가 관리사무실을 업그레이드해 왔고, 그 직책은 성도시 회전업의 발전을 책임지는 계획과 관리다.


관리 기구 명칭이 통일되지 않다


최근 몇 년 동안 각 지역의 경제 발전에 따라 경제력이 커지면서 각지의 회전 관리 기구도 변화가 있었다.


베이징 전람업의 관련 관리는 베이징 국제회의 전람업협회가 맡았으며, 올해 5월 베이징시 상무위와 베이징시 재정국 연합에서 《우리 시의 상업 발전을 촉진시키는 통지 》 (이하 》) 에 대해 재정자금을 동원해 베이징에서 개최하는 대형 상업전시회를 지원하여 수도회전 업종전문화, 국제화 수준을 높일 것으로 알려졌다.

이'통지'는 베이징에서 열리는 대형 전람품에 대한 보급만 하는 것으로 알려졌고, 최근 들어 풍수기 시작한 회의업에 대해서는 보조 사항을 언급하지 않았다.


국제대회 및 회의협회 (ICA)에 따르면 2011년 글로벌 국제회의 수량을 접대하는 도시 순위에서 베이징이 10위로 올라섰으며 2010년 12위로 두 계단 상승하며 중국 1위에 올랐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2010년 4위는 2위로 올랐다.


각 지역의 회전 관리 현황을 살펴보면 각지에는 ‘ 회전 협조 사무실 ’ 이 있으며, 현지에서 개최하는 중대한 회의, 중대 전시회 등 행사를 책임지고 있다.

이와 같은 관련 직능은 분산에서 통일되는 것인지 자연히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앞으로 관련 기관이 각 지역의 회전 관리기관의 명칭이 부족하면 중국 전람업이 새로운 난상에 직면할 수 있을까?

  • 관련 읽기

전력 으로 방직 의류 면 보조 및 방선전 을 조성 하다

전시회 특집
|
2012/6/12 16:27:00
24

국제 초점: 2012 중국 국제 방직 기계 전람회

전시회 특집
|
2012/6/12 15:44:00
112

중국 전람업은 회전 강국으로부터 아직 멀다

전시회 특집
|
2012/6/9 13:21:00
37

전시회 에서 각 부서 가 잇달아 ‘ 해 ’ 에 기여하다

전시회 특집
|
2012/6/9 13:12:00
26

我国的会展大多由政府或半官方机构主导

전시회 특집
|
2012/6/5 10:27: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전람산업이 왕성하게 발전했습니까, 아니면 손해를 보고 큰소리를 치는가?

한편으로는 우리나라 전람업이 왕성하게 발전하고, 전시 규모가 끊임없이 높아지고, 한편으로는 중국 전람산업량이 많고 적고, 정부 주도 배상금이 벌어서 어떻게 된 일인지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