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고풍을 회복하고 매치의 정제 슈즈는 균열 원소를 감는다
일본 최대 체인화점 A -B -C Mart adidas Originals 합작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두 개의 연명 시리즈 제품이 줄곧 주목받고 있다. 이번 adidas 와 A -B -C Mart 가 다시 새로운 신발을 창작한다.
신발 몸에 흰색 스트라이프
adidas Originnals 연명 신작 빈티지 스타일 신발
신제품 선용클래식 슈즈 형Campus 2, 하얗게 재단된 톱니스트라이프 패턴에 화이트 심플한 고무창, 신발 뒤꿈치 포인트가 독특한 호피 무늬가 있어 가볍고 깔끔한 나머지 은근한 빈티지 스타일로 가을 아이템 중 하나다.슈즈는 A -B -C Mart 전매금, 정가 7,980엔, 좋아하는 친구들은 주목할 수 있다.
custom made 구두를 열애 하는 정제 마스터 메이치가 최근 신작이 알려져 있다. 앞서 Supreme Nike SB 와 함께 출시된 Dunk Low Pro 가 다시 새겨질 것이므로 매치는 경의를 결정해 클래식 슈즈를 선택한 Nike Air Max 1, 로고 를 주입하는 균열 요소가 있어 두 개의 NIR AIR MAX 1'SUPREME '신제품을 선보였다.
정제 대사매치SUPREME 신제품 신발 핏
장소와 혼연 한 느낌
신제품Nike ID핏의 Air Max 1은 개조로, 신발의 망면과 신발끈 부분의 가죽을 제외하고, 나머지 거의 폭발 주름으로 포위되었으며, 배색 부분도 원판 Supreme Dunk Low 극과 비슷해 레드 컬러와 블루 2가지 배색을 각각 선보였다.물론 검은색 신발끈과 흰색 고무창 밑창도 필수적인 클래식 요소로 현재 신상품은 개인 주문만 받고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