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민폐 절상 민영화 기업이 어떻게 대응합니까?

2008/4/3 0:00:00 10478

인민폐 절상

인민폐의 절감 평가는 금년 이래 가장 견동적 사업의 사건 중 하나다.

1분기 인민폐 환율은 분기 신기록을 세웠고, 값이 4.06%에 달했으며 2005년 연말까지 환율 상승폭도 12%였다.

해당 부문에 따르면 위안화가 1% 절상 1% 로 방직 구두 매출 이윤율이 1%%%% — 6%%%% — 10%%%%%%%% — 60%%%%%.

환율 압력 아래 이윤이 신속하게 증발하는 국면에, 천주의 민영기업은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가능한 한 단기 인도 주문서 "3개월 전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3개월 만에 인민폐가 평가 절상으로 우리의 이윤은 모두 증발되었습니다."

의류를 하는 이 사장은 달러를 잃고 갑옷을 벗고 바닥을 찾는 환시장의 배경을 참기 어렵다고 말했다.

일부 샘 기업들이 경영 전략을 제때에 조정해 외국상과 수출 계약을 체결할 때 앞으로 몇 달의 환율 위험을 고려하고 있다.

천주에서 가방을 만드는 조 씨는 현재 인민폐 달러의 중간 가격은 7.02원 정도라고 말했다.

그녀의 부분에 진 미국 주문서는 이미 6.7 ~6.8의 환율을 미리 눌러 계약했지만 이 추세에 따라 환율이 계속 상승하면 환율이 계속 상승하면, ‘ 흑자를 말하지 말고 손해 보지 않으면 괜찮다 ’ 고 말했다.

최소 1 ~3개월 안에 물품인도 단기 주문서에 접속하는 것은 요즘 적지 않은 샘 기업의 어려움이다.

환율 문제를 감안하면 샘 기업은 이미 시간이 지나는 달러 주문을 회피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아직도 45년간 간신히 길러낸 중요한 고객을 포기하지 않으려는 기업이 적지 않다. 장기 주문을 받을 때 업무원은 ‘뜯는 ’방식으로 ‘뜯기 ’를 처리하는 방식이 분기계약서, 분기 기간 동안 제품 가격을 체결하는 것이다.

구두모자협회 관계자들은 이런 방법은 단시간일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오랜 계책이 아니다.

비달러 화폐 결제를 5개월 전에 샘저우는 의류 직조 유한회사가 고객을 유로로 결제하도록 격려하였다.

인민폐에 비해 유로화가 달러에 대한 상승폭이 더 크다는 것은 유로화로 유로의 가격을 계산하는 천주기업이 만면춘풍을 만끽하게 한다.

측정에 의하면 반년 전 대외무역기업은 달러 결제를 채택하여 5% 의 수입을 줄이고 유로나 엔화 결제를 채택하면 3.5% 를 더 받을 수 있다.

퇴출을 요구하는 기업들은 위안화 결산은 최소한 기본적인 이익을 보장할 수 있다고 본다.

현재 돌사자의 일부 기업은 외단협의에서 인민폐로 가격을 계산하여 환시장의 영향을 크게 피했다.

이 방식도 적지 않은 외국 상인의 지지를 얻었다.

일부 해외 고객들이 손에서 끊임없이 떨어지는 달러를 바꾸어 인민폐를 보유한 거래로 바꾸는 것도 손해를 보지 않는다고 본다.

시외경 부문은 현재 미국, 일본, 유럽연합, 동맹, 러시아, 우크라이나, 캐나다, 이집트 등 국가와 지역에 집중하고 있다고 본다.

이 가운데 비달러 국가들이 수출국 본폐결제를 대담하게 요구하는 것은 무역 양측에 대한 정리에 부합해야 한다.

현재 우리 시의 구두업 수출은 이미 인민폐 결제, 가방, 의상 등 업종의 수출을 채택해 유로화 결제를 시도하고 있다.

미래, 천주 기업은 루브와 엔화 결제 등 더 유연한 결산 방식을 기대하고 있다.

샘바는 국내 시장의 전환 결산 방식을 가속화하고 있지만 수출 기업을 숨쉬게 할 수 있지만 위안화의 평가절상, 달러의 평가절하를 완전히 피해야 내판의 진법보다.

'모든 외상 업무를 정지한다'는 최근 20년 운동화 제조 역사를 지닌 샘저우의 정익 슈즈룩은 부침몰 같은 변신을 하고 있다.

새로운'에르사 '야외 스포츠 브랜드를 내놓은 뒤 회사는 모든 힘을 국내 시장에 쓸 계획이다.

올 5월까지 엔트리는 전국에서 300여 개의 단말기 판매점을 갖게 될 전망이다.

"우리의 기대는 내외 판매를 균형 잡을 수 있는 것이다."

그린그룹 진부총은 그린의 국내외 판매 비율이 이미 원래의 3 • 7에서 4 • 6으로 바뀌었고, 머지않아 지속되는 상태로 돌아설 것이라고 말했다.

아동복 업체인 보덕 그룹도 비슷한 생각을 표현했다.

반면 속옷 수출 95% 이상의 심상진, 용지 제복 등 일부 브랜드도 국내 시장의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용은 올해부터 전성 전성매장을 개설해 3년 만에 100개에 이른다.

반면 삼지제복은 우선 천주 주요 상가에서 10여 개의 전문 스포츠 속옷 전문점을 개설한다.

제1방직망은 올해는 중국 적직 기업의 내판매년일 것이라고 예측했다.

환구구 테니스 시장부의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1년 전체 천주 지역 신생의 신발 브랜드는 100개를 넘는다.

이것은 주로 내판매를 확대하기 위한 것이다.

천주 구두 업계 경력 인사왕 씨는 브랜드가 임립한 오늘을 곤경에 처해 있는 중소기업은 제품의 개성화를 중시하여 격렬한 동질화 경쟁을 피하고 국내에서 강토를 개척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

이익과 원가 PK 주 삼각제화 등 기업들이 잇달아 외천한다

시장 시세
|
2008/4/3 0:00:00
10650

올림픽 마케팅 성세 대화 기업이 나가서 수확을 거두다

시장 시세
|
2008/4/3 0:00:00
10370

중국 신발 기업은 어떻게 인민폐의 평가절상 위험을 합니까?

시장 시세
|
2008/4/3 0:00:00
10565

구슬 삼각화 기업이 생산 배치를 조정하다

시장 시세
|
2008/4/2 0:00:00
10346

중국 제조 내부 이전 은 두 칸 을 건너야 한다

시장 시세
|
2008/4/2 0:00:00
10420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션 캐주얼 브랜드 올해 주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