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의 특색 및 제조 재료 소개
스니커즈
특색 및 제조 재료 소개
4대 장점:
1. 신발 밑창에 N 핏의 신발을 맞추고 몸에 들고 들고 공간을 절약한다.
출장 가는 여행은 구두면만 얼마면 된다.
2. 세탁하기 편하고 신발을 뜯은 후 안팎에서 모두 세탁할 수 있게 된다.
3. 전통을 바꾸는, 신발, 신발, 신발을 사는 관념.
경제, 패션, 개성.
4. 코디하기 편하고 언제든지 옷을 갈아입고 신발을 갈아입는다.
신발 면:
고급스러운 캔버스 소재로 클래식 스니커즈를 신어 편안한 시스루, 신발의 안엔 가색과 무색으로 두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창:
초내닳다 유연성 미끄럼을 방지하는 고무 고무 바닥은 수공으로 봉제, 장갑 코르는 어떤 재질도 여러 번 테스트를 통해 밑창과 신발면도 쉽게 바꿀 수 있다.
프랑스 Bureau Veritas 검출 인증 합격, 신발의 큰 바닥은 소힘바닥을 사용하여 검출해 30만번의 구두 밑창을 반복하여 완결해 결렬되지 않는다.
5000회 이상 입을 수 있어요.
유황창 추가:
80% 이상 천연고무 3호 + 탄산칼슘은 150도 고온 하에 1시간 고온 유화됐다.
신발 밑창은 머리부터 끝까지 평평하고 옆면에는 붉은색 블루 양색 줄무늬가 있다.
구두 바닥의 디자인은 비교적 고정되어 있다.
지퍼:
지퍼 선정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지퍼 브랜드 ‘YKK ’가 우리 전문으로 디자인됐다.
디자인업은 패션, 품질이 더 좋으며, 우리 구두창 밑창을 합쳐 85kg을 견딜 수 있다.
조합 후 안팎이 잘 맞아 편안하게 입기 좋아요.
최소 5만 번 환산율.
스니커즈
특색
총애를 받는 이유
스니커즈는 가볍고 질기다. 가격이 저렴하여 세계 각지의 환영을 받고 있다. 놀러 다니거나 운동하는 것도 최선의 선택이다.
스니커즈를 갈아입는 것은 트렌디한 인사들의 필수 슈즈가 되는 것은 금치 않다.
(1)백채
1. 구두를 바꾼다는 이유는 다르지만 가장 클래식한 이유는 꼭 스니커즈를 바꿔 매치할 수 있다.
2. 스니커즈를 갈아입으면 뭐든지 신을 수 있고, 신발을 갈아입어도 거리낌 없이 멋대로 한다.
신발 갈아입는 게 있으면 더 이상 많은 돈을 쓰지 않고 새로 산 옷에 신발을 골라 입는다.
(2) 편하다
1. 가볍고 힘 덜고 깨끗한 위생.
2. 면 면 섬유 소재, 부드럽고 발에 맞다
(3)간단하다
1. 심플하고 편안한 옷과 잘 어울려 입으면 감각이 있다.
2. 자유롭지만 쉽지는 않지만 누추하지는 않다
(4) 실용
출근할 때는 매일 입을 수 있고, 주말에는 옷을 입고 쇼핑을 할 수 있고, 여행도 입을 수 있고, 어쨌든 쉬지 않을 때가 없다.
(5)통기
1. 면 원단, 공기가 물론이죠.
2. 여름에 스니커즈를 신는 것은 직장인들의 클래식, 공기를 통하여 발냄새가 나지 않는다.
(6) 싸다
구두와 슬리퍼를 비교해 면 신발을 바꾸는 가격은 우리가 힘들게 싸우고 스트레스를 받는 젊은 직장인들에게 가장 적합해 저렴하면 고품질의 국산 브랜드를 갈아입을 수 있으며, 한 바닥 다면적인 디자인으로 오래 지속하고 볼 수 있다.
(7)습관
클래식 화이트, 검은색, 빨간색, 완전 좋아, 색깔을 바꾸면 기분이 다르고 다른 신발은 이런 느낌을 못 신는다.
(8)자유
스니커즈를 바꿔 자유자재와 상관없는 태도를 보여 준다.
언제든지 여행 갈 수 있는 멋스러운 느낌, 자유, 면직물 등을 좋아합니다.
(9)환경 보호
껍질을 고려하지 않고 동물에 미치지 않고 깨끗하게 갈아입는다.
스니커즈의 분류
성별에 따라 나누기: 남성용 스니커즈를 바꾸다
외형으로 나눌: 원두로 면 신발의 발가락 부분이 넓고 편안하고 개성, 대범하다.
뾰족한 머리는 발가락 부분이 작아 발가락이 잘 어울리는 사람이 입으면 수려하고 보기 좋다.
끈을 갈아서 신발을 마음대로 대범하게 하고 발모양을 수식하다.
마술 스티치, 스니커즈를 붙여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
누르다
스타일
자 나누기:
캐주얼 슈즈의 스타일은 심플하고 대범하고, 신발 한 켤레에 신발을 많이 맞추고, 신상품을 바꾸고 싶다면 신상품을 바꾸고, 신상품만 사면 하루 세련되며 스타일리시한다. 스타일리시한다.
스니커즈는 전적으로 면화 면으로 디자인된 지퍼로 고압이 형성된 통기창, 재료는 무수한 테스트를 거쳐 사용한 것이다.
외출 여행은 힘들지 않고 신발을 몇 켤레 달고 갈아 입는 신발을 가지고 다니면 가볍다.
패션슈즈는 젊은 패션의 군체로 디자인된 개념이 독특하고 스타일의 새로운 특허 제품으로 많은 미려하고 여성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슬리퍼는 색깔과 다른 디자인의 신발을 시대에 걸을 수 있게 한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자아라와 에그의 빠른 출동 속도 경쟁이 치열하다
- 지식에 참여하다. | 벚꽃 난만한 시절에 오사카까지 중국 방직 성의전 AFF
- 시장 시세 | 주택, 집, 상업, 아금해
- 업종 종합 서술 | 사치품 압력 아래 재결합
- 신발 속달 | 아디다스는 중국 팀 나이크나 스폰서 쓰는 ‘ 타이틀 ’ 을 휘두르고 있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의류 산업의 국제화 전망은 예측하기 어렵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양춘 4월 임기 국제 복장 박람회 개최
- 지방 핫점 | 이케어 인수 영특이집 쇼핑센터 발전 계획
- 스타덤 | 스타 효과 는 인도 사치품 시장 의 새로운 동력 이 되었다
- 회원 전구 | 万达背后的商业逻辑:O2O战略的效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