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상업이 비전광 막대기 절개갑 연결 하문 8바퀴
서기 1년 1월 1일, 사상 첫 번째'빼빼로데이'가 탄생했다.
이후 해마다 해마다 빼빼로 기념하는 날이다.
이'쌍11'의 홀아비데이는 독신일족이'탈광'을 외치며 사랑을 표시하는 좋은 시기이기도 하다. 더욱이 전기 인터넷 쇼핑몰 대세연회 ….
홀아비마디는 조리 정연한 명절이 되었으니, 너는 도망갈 수 없다.
이왕이면 가슴을 활짝 열어 그를 맞이하라! 본보가 오늘부터 ‘광악절 ’을 내놓고 명절, 수다를 떨며 쇼핑을 나누고, 너와 함께 명절을 보냈다.
"더 이상 미쳐버리지 않으면 늙어, 놓친 너는 더 이상 없을 거야."
이우봄의 신곡 ——더 이상 미치지 않고 늙었다 ”는 빼빼빼로데이를 가지고 왔지만, 미친 게 청춘의 꼬리뿐만이 아니라, 전자상들이 반년 전부터 준비하던 인터넷 쇼핑몰 마니아를 놓치면 정말 없을 것이다.
복건에서 가장 큰 전기상
신
창고에 100만 켤레의 신발을 준비해 발송을 기다리며 하문 8바퀴까지 돌릴 수 있다.
최초로 상반기 대비하여 전투에 대비하다.
지난해'쌍11 '천고양이 홀수 거래액은 33억 6천만 위안에 이른다.
올 한달 앞당겨 홍보를 시작하고, 돈을 빼앗는 등 활동이 더욱 활발하다.
보다
천고양이
더 바쁜 것과 긴장하는 것은 플랫폼의 무수한 전기상이다.
"우리는 2 ~3개월 전부터 준비를 시작했는데 지금은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PBA 화장품 창시자 소계강이 말했다.
또 스파제카, 상객 차품 등을 포함한 각 업계의 하문 전자상도 모두 출전하고 있다.
“ 우리가 주로 판매하는 것은 나이키, adidas, pum 등 국제 일선 브랜드 신발이다.
국제브랜드 공식 주문 주기가 길어 올해 신발 창고가 6개월 앞당겨 대비했다.
현재 100만 개가 넘는 8대 브랜드의 신발 상품을 구매하고 있어 작년보다 340만 건이 늘어났다.
명화창고 CEO 허송무는 거의 쉬지 않고 모든 정력이 다가오는'쌍11 '대전에 쏟아졌다.
100만건은 어떤 개념일까? 갑을 예로 100여만 개의 신발상자가 연달아 약 380킬로미터, 하문 전도 8바퀴 (하문 전도 45킬로미터)를 돌릴 수 있다.
허송무는 기자에게 지난해'쌍11 '업체가 2500만 위안을 넘어 중국 구두류 전자상들의 일일 판매기록을 세웠고 올해는 더 높은 판매를 앞두고 상품을 확보하기 위해 더 많은 상품을 준비했다.
“그런데 핫한 상품은 뺏기가 어려울 것 같아요.”
허송무는 1469원짜리 니키 하이쿠션'11'이 이날 4절로 내려와 599위안을 참지 못하고 살 수 없었다.
100명이 매일 10시간 품검
"신발마다 하이라인 품질 검사를 해야 하는데 100만 건이 창고에 들어가는 작업량만으로 무섭다. 100개 숙련품 검사원들이 매일 10시간 일하고 50일 만에 다 검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허송무는 기자에게 예비품 외에 전기 업체가 완성해야 할 어려운 임무가 품질 검사라고 말했다.
신발 한 켤레를 하나씩 신발상자에서 유수선에 꺼내, 전문적인 제품검사원이 신발의 안팎질을 검증하고, 선두, 색차, 플레어, 변형 등 품질 문제를 점검하고, 다시 포장해 신발상자를 재포장하여 양품 창고를 판매하기 시작하고 불량품 창고에 들어가서 브랜드사에 반환한다.
무품질 문제를 확보한 뒤 신발상자를 다시 포장해야 양품 창고에 들어가기 시작한다.
허송무는 기자에게 소개했다.
보통 운동화 한 켤레가 300여 명의 근로자들이 서로 다른 공정 수공으로 만들어야 하며 일정한 비율의 품질 문제는 불가피하다.
브랜드 회사나 제조업자에게 품질 문제가 100분의 1 이하의 난이도가 있다.
발생할 수 있는 비율의 1% 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명화창고는 대량의 인력과 원가를 고객들에게 상품검사를 하겠다고 고집했다.
허송무
단순히 품검이 누락될 수도 있고 만분의 1의 품질 문제까지 낮춰도 진지하게 대해야 한다.
국제일선 브랜드의 신발이라도 ‘쌍11 ’에 앞서 작업량이 아무리 크더라도 회사는 신발마다 엄격한 품질 검사를 꾸준히 하고 있다.
신중하게 품검사를 하면 고객은 안심하고 좋은 신발을 받으며 즐거운 쇼핑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신발마다 비용을 지불해야 할 만큼 가치가 있다.
환불 기간이 15일까지 연장되다
밀려오는 대량 인파에 직면하여 허송무는 좋은 상품의 나머지 주로 서비스에 집중한다.
‘쌍11 ’의 주문량은 평소보다 수십 배나 늘어난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도 수십 배로 늘어나고, 애프터서비스가 늘어났지만 고객 애프터서비스 요구를 완전히 만족시키지 못하고, 명화창고는 ‘투11애프터카드 ’를 출시해 환품 시간을 15일까지 연장하고, 수십만원을 고객에게 반품 보험을 구입할 이유도 없이 택배비 배송금을 받을 수 있다.
전국의 물류가 가장 뜨거운 ‘쌍11 ’을 확보하는 동안 명화창고 수십만 고객도 높은 베개를 받을 수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