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춘화는 고객을 사랑하는 마케팅 이념을 말한다
‘p ’은 소매 자체 자체가 소비자 절대중심의 업종으로 『a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index.a a a asp 』(u fcksavedurl =‘http://wwww.sjfzxm.com /news /index cj.aas)를 존중하며 시장을 따라 움직인다.
전 가전제품 상가 의 서비스 방식 을 매우 강하게 구현 하 고 나 를 존중 하 고 상가 를 존중 하는 서비스 스타일 을 이 같은 이념 은 반드시 상사 가 제창한 것 이 아니지만, 벽 에 쓰여 쓴 결과 는 이러 한 것 이다. 그래서 "말하기 쉬 어렵 다"며 자기 이익 을 포기, 고객 을 존경 하 고 긴 길 을 갈 것 이다.
바로 < p >
은 실제로 소비자 법률이나 업계 관례가 없기 때문에 이러한 규정이나 통용 방식이 더 큰 것은 기업이 영수증을 개설할 수 있으므로 고객의 고객 자료를 더 상세하게 수집하고 VIP 의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설립하여 기업업에 더 많은 고객 자원을 축적할 수 있기를 바란다.
바로 < p >
‘p ’은 쇼핑 과정에서 상품의 품종, 산지, 색깔 등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고 현장 판매원들이 적극 대응을 하지 않았거나 회사에 반영 등을 하지 않았다는 것은 고객의 건의가 상점의 중요시하지 않았고, 안내자들의 관심은 당신이 빨리 계산해 판매를 달성했다.
바로 < p >
‘p ’이 이러하니 고객이 공급하는 정보가 되더라도 VIP 의 회원이 되더라도 자신에게 무슨 작용이 있는가? 사업가 판매를 받는 정보 외에는 다른 작용이 없을 것 같다.
소매상가가 도대체 어떤 곳에서 자신의 경영을 개선해야 하는가? 과연 어떤 코너에서 고객과의 양성 소통을 달성할 것인가? 고객 VIP 정보에 대한 수집에서, 자신의 상품의 구조와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는 것일까? 국내에서 많은 소매상들이 고객과 소통이 결핍되거나 일선에서 고객의 조언이 심각하게 결핍되거나, 그 안내원의 문제가 아니라 매장 관리의 결함이다.
바로 < p >
‘p ( 어떤때는 브랜드의 발전을 위한 거대한 차이는 놀랍다.
모 지역에는 정장 여장 브랜드 A 브랜드와 B 브랜드가 있다.
두 브랜드의 한 자리는 기본적으로 1200 -1500원 정도, A 브랜드는 2 -3년 운영 과정에서 고객의 의견의 피드백을 중시하고 있다. 특히 고객의 의견에 대한 중요시, 고객의 의견에 따라 브랜드의 연구, 디자인 수정 등을 이끌어 고객의 의견에 따라 고객들은 A 브랜드에서 제복식 비례가 10%도 안 되며, 개인적인 성화, 레저화 중 고급스러운 여장 의상 스타일을 향해 꾸준히 고객의 추첨과 충성을 얻고 있다.
현재 한 차례의 쇼핑에서 단말단원들은 현재 개발된 디자인, 원단, 스타일에 대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요구할 수 있다.
B 브랜드는 문화가 상대적으로 폐쇄되었기 때문에 일부 고객들이 제안을 제기해도 관리층과 마케팅층의 높은 중시를 받지 않고, 회사의 과거의 방법을 견지하고, 브랜드의 발전은 병목에 부딪혔다.
같은 비슷한 시장, 같은 같은 소비자 위치, 같은 시장 변화에 대한 반응, 두 브랜드의 다른 결과, 소비자 시장에 대한 자발적 소통, 소비자의 고도의 존중 차이에 따른 것이다.
바로 < p >
‘p p (p) 사업도 좋고 ((ahhtttttp://wwwwwwwwwwwww.sjjfffffffffffffffffffffffhtttttttttp://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sjjjjfffffffffffffffftttp://wwwwwww. com. com. com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브랜드와 고객 사이의 상호 가치의 교환.
어떤 브랜드의 발전도 반드시 소비자의 지지가 있어야 하며 소비자 쇼핑 수요의 변화를 중시해야 하며, 소비자 미래가 쇼핑하는 추세를 중시해야 한다.
패션 소비품 분야에서 더욱 그렇다.
소비자 미학 변화의 추세는 의상 스타일의 선택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도 의상류 브랜드 경영의 최대 위험과 가장 큰 도전이다. 이 이념에서는 소비자의 느끼와 변화를 무시하고 시장과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경영 노선을 개선하는 것은 치명적이다.
바로 < p >
‘애고객, 자신을 너무 사랑하지 마라 ’고 브랜드와 상점 모두 자신의 어떤 생각에 집착하지 말고 손님을 기준으로 손님을 존중하는 것은 정말 최고급 소매시장의 서비스 원칙으로 소매시장의 마케팅이다.
아니면 철학계에서 깊은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철학은 인간세상에서 가장 높은 인간철학이다.
여기에서 나는 그에게 “ 고객을 대신해 생각하는 철학은 사업장에서 가장 높은 마케팅 철학이다 ” 라고 그에게 그를 소개했다.
- 관련 읽기
- 여성집 | 크로나 (CORONA)의 여장은 최근 2011년 봄 여름 신상품을 발표한다.
- 재경 요문 | 사치품 :애프터는 잊지 마세요.
- 추천 | 2010년 국내 신발 난리 & Nbsp; 죽을래?
- 투자 유치 | 윈난 민족 복식 예술 공연이 연거푸 기뻐하다
- 아동복 | 아이베드 &Nbsp
- 지역 정책 | 돌사자 아동복: 브랜드화 경영의 길을 걸어야 한다
- 물류 기교 | 옷 가게 물이 깊다 & Nbsp
- 뉴스 정보 | 호남 승접제 구두업이 아디운동화 산지로 옮기다
- 재경 요문 | 정주 여자 감옥 은 저탄소 · 환경 보호 의 하이라이트 의상 쇼 를 연역하였다
- 여성복 | 동양 귀족 치파오 & Nb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