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진: 오강 반덤핑 패턴 은 다른 업계 로 복제 할 수 있다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p.aaaast ’를 통해 ‘절강 (Ahref)’의 주식 유한회사 (하칭 오강) 회장의 왕진도 (EUP) 법원에 상소를 제기해야 하는 것은 과연 유럽연합 고등 법원에 상소를 제기할 수 있을까?
'p'은 군말을 할 필요가 없다.
유럽연합은 2006년 10월 중국과 베트남산 구두 16.5% 의 반덤매세 이후 오콘과 기타 네 국내 제화업체들이 쟁쟁을 쟁취하지만 유럽연합 초급 법원은 여전히 중국 구두 사업의 1심 패소를 선언했다.
다시 패소한다면 중국 신발 기업은 유럽 시장을 잃게 될 것이다.
1980년대 이후 중국제 구두업이 급속히 발전하고 있으며 현재 신발 생산량, 수출 모두 세계 1위에 올랐다.
유럽연합은 중국 제화업체의 주요 수출구다.
바로 < p >
사전의 결정의 난이도는 여전히 1심에서 패소하는 상황에서 전체 중국 제화업체는 이미 이미 유럽연합과 맞설 자신이 없다는 것이다.
민영기업의 오강은 단병 작전으로 결말을 상상할 수 있다.
주목할 점은 중국에서 세계 무역기구 가입 11년 동안 중국에 대한 해외의'a http:'www.sjfzm.com /news /index.u.aaas (A /A ·반대보조 수사 안건이 수없이 많았으며, 중국은 미국 ·유럽연합 등 회원국에 대한 누적 조치를 주동적으로 기소했다.
바로 < p >
사전의 이탈리아를 분별한 후 왕진은 결국 유럽연합과 단독으로 ‘계란 알까기 ’를 다시 하기로 결정했다.
바로 < p >
은 2년 지났는데 당시의 왕진은 어떤 목적에서 이 소송에서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고, 그는 국내 대다수 기업을 모두 기대하기 어려운 일을 이루기 위해 유럽연합 소송과의 철저한 승리를 거두었다.
당시에 그가 비교적 멍청하다고 말했지만 왕진은 소송 자체보다 큰 의미가 있다는 것을 잊지 않고 중국 기업의 존엄을 얻었다.
바로 < p >
‘p ’이 지난 2012년 또 진상을 직면해야 할 순간이다.
일파에 반덤핑, 반반수당의 재난 뉴스에서 중국 기업은 당하와 미래를 어떻게 생각하는가?
‘p ’이 이때 왕진의 마음이 이미 판이하다.
그는 기자에게 "신발을 만드는 사람은 모두'쌍반 '소송을 이기고 다른 업계를 이길 수 있을까"고 말했다. 그는 오강 승리의 가장 큰 효과는 중국 기업이'쌍반' 소송을 이기는 자신감을 진작시켰다.
바로 < p >
'p '' 기자가 이번 유럽연합과 반대 덤핑 소송을 이겨서 의외로 생각합니까?
의 왕진도 > 역시 상당히 의외입니다.
그때는 우리가 상상하는 가운데 유럽연합의 이번 소송과 세 가지 결과는 이길 것이나 지는 것이 흐지부지할 것이다.
어떤 의미에서 말하자면, 지금의 결과는 흐지부지다.
유럽연합은 거의 2년 전 중국화 기업의 16.5%의 세금을 징수하는 것을 중단했기 때문이다.
바로 < p >
'EU가 자신의 이미지를 유지하려면 그들의 압력도 크다.
유럽연합의 사법 절차는 중국보다 훨씬 느리다.
이 소송에서 기소한 지 6년이 넘었기 때문이다.
이것은 매우 긴 시간이다.
나에게는 이미 젊은 사람이 중년으로 변했다.
바로 < p >
기자: 가령 패소, 중국 신발 기업이 유럽 시장을 잃게 될 것 같아요?
의 왕진도 > 실사구설에 따르면, 최초로 유럽연합이라는 명칭이 너무 커서 한 나라나 어느 협회가 아닌 것 같다.
그리고 우리는 민영 기업이어서 유럽연합과 소송을 하는 것은 사실무근인 것 같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소송을 하는 것은 당연히 기업이 스스로 발전하는 각도에서 출발해야 한다.
이득이 없어 내가 이것을 왜 해? 오강 수출총량에서 유럽연합 시장은 70% 정도를 차지했다.
또 우리는 이 반덤핑을 한 번의 학습으로 삼고 앞으로 중국 기업은 반드시 끊임없이 나가야 한다. 늘 회피하는 방법이 아니다.
이런 게임 규칙을 알아야 한다.
결백한 말을 해도 지고 이기고 이기면 이기는 편이다.
어차피 당초 돈은 이미 썼다.
바로 < p >
'p class ='p0 '' ({page break} < < p >
'p `p `
'p'은 물론 제 자신에게 중요한 것은 엉덩이 결정입니다.
나는 정협 온주시위원회 부주석, 온주구두 사업협회 부이사장이기 때문에 모자가 많으면 자연히 많아진다.
게다가 내 성격은 차라리 죽을지언정 겁먹을 수 없는 그런 성격이다.
바로 < p >
기자: 왜 일심패소 상황에서 다시 소송을 제기해야 하나요? 다른 국내 기업은 소송비 때문에 이 권리를 포기하는 건가요?<
의 왕진도 >는 다른 기업들이 소송을 포기하는 것은 소송비 때문에 문제가 아니다.
그들은 1심에서 이미 진 것을 판단하고 2심의 승소희망은 거의 0이다.
50만 유로의 소송비는 물에 던져 버렸고, 이 위에 오래 연루되고 싶지 않다는 얘기다.
바로 < p >
은 하지만 이것은 수영 경기처럼 우리가 한가운데로 헤엄쳐 가면 계속 물러갈까? 답은 필사적으로 헤엄쳐 갈 것이다.
바로 < p >
기자: 중국 비즈니스부 자료에 따르면, 2001년 중국이 세계무역을 비롯해 현재 국내 기업의 주동적으로 쌍반 사건에 대해 11건의 기소했으나, 이 숫자와 수많은 해외에서 중국에 대한 양반대 수사가 선명한 대비를 이루고 있다.
바로 < p >
의 왕진도 >가 외국 정부가 가장 주목하는 문제는 자국의 취업 문제이다.
우리의 제품은 그들의 시장에 충격을 받았으니 반드시 그들의 기업에 큰 영향을 끼칠 것이며 실업률이 상승할 것이다.
또 이런 충격은 일부 국가의 오래된 브랜드가 사라질 수도 있고 이들 나라의 세수도 문제다.
그래서 외국의 저항은 필연적이다.
바로 < p >
'p'은 중국 기업 차원에서 게임 규칙을 파괴하지 않았다.
매번 기소될 때마다 기업가마다 팀워크가 개전할 수 있고, 이기든 패도 적극 대처한다면, 외국인도 무역보호제도를 남용하지 않고, 게임 규칙을 남용하고 고소하면 ‘찰칵 ’이다.
바로 < p >
사전의 기자: 오콘의 반덤핑 패턴이 다른 업계로 복사할 수 있습니까?
그 다음은 좋은 변호사단이 필요하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재차 개인영웅주의가 있을 수 없고 포옹작전이 필요하다.
물론 포옹 이 방면에는 괄호 가 하나 있고 꾸준히 버티고 있다.
'p class ='p0 '' ({page break} < < p >
'p `p `
‘p ’은 단개기업이 ‘쌍반 ’ 소송을 하기 어렵고 힘도 얇다는 것을 설명하는 것이다.
또 협회는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유럽연합은 상하이에서 일부 협회가 있다. 매년 이런 회의를 통해 유럽연합의 고위층과 소통할 수 있다.
중국의 피혁협회도 유럽연합, 북미 등 대 지방에 사무소를 설립할 수 있다.
중국 기업은 결국 밖으로 나가야 하는데, 협회를 통해 현지의 풍토와 인정을 신속하게 파악해 현지 사회에 더욱 빠르게 녹아 들어갔다.
하지만 중국 기업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내공을 훈련하는 것이 좋다.
바로 < p >
'p '기자: 중국 기업이 자기 브랜드를 잘 만들어야 한다는 뜻인가요?
의 왕진도 >는 우선 중국 기업이 앞으로 제품이 아닌 브랜드로 나가길 바란다.
진정한 브랜드 메이커가 되는 것은 신발 몇 켤레만 파는 것이 아니다.
그 다음은 진정으로 관리를 하고 밖으로 나가 국제화 관리를 실현하는 것이다.
우리가 지금 많은 민간 기업들이 사용하는 관리 방법은 본토의 방법이다.
바로 < p >
'쌍반 '사건은 전 세계 경제가 침체할 때 중국을 상대로 해외에서'쌍반' 조사의 최고봉이다.
바로 < p >
의 왕진도: 맞아요.
중국 경제는 최근 몇 년 성장이 빨랐지만 유럽 국가의 성장 속도가 뚜렷하게 느려져 글로벌 경제 위기를 가중시키기 때문에 우리는 반덤핑 판매를 실시한다.
바로 < p >
'p'은 유럽 국가의 임금 인상이 느리지만 중국 1년 임금이 10% 이상 증가하면서, 어떤 이는 심지어 20%에 이른다.
중국 근로자의 임금 기수는 매우 작지만 폭이 매우 크며 4년은 배격할 수 있다.
이렇게 되면 노동력 원가가 높았고, 이전에 유럽의 반덤핑이 예상되며, 중국 기업의 원가 저하, 정부와 보조금이 있었지만, 그들은 현재 중국 기업의 원가가 사실 높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지만, < a href = “ htttp: wwww.sjfzfzmcom /news / news /index c.aaast > 가 사전에 < 구두 업계 가 완전히 시장화된 것이기 때문에 그들의 증거도 발붙지 못했다.
바로 < p >
'p '기자: 비슷한 소송이 또 나타날 수 있을까요?
‘p ’의 왕진도트: 이번에 유럽연합의 소송과 이긴 것은 다른 나라가 아닌 중국 신발 기업에 반덤핑 조사를 진행했다.
나는 이런 소송이 적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바로 < p >
은 사실상 일부 국가 무역보호주의 정서가 심각하다.
중국 신발 기업이 그들의 시장을 점령하면, 그들은 실업률이 크게 상승할 것을 걱정한다.
이탈리아, 스페인은 이런 전통 업계에 대해 매우 중시한다.
유럽연합이 WTO 에 가입하는 것은 우리보다 일찍, 어떤 규칙은 이미 완전히 놀았다.
허점을 찾아서 기소하기가 쉽지만 서로의 신뢰에 완전히 세울 수 있는 것들이 많다.
예를 들어 유럽연합은 자신의 협회를 통해 우리 협회를 통해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듣기 싫은 말을 하니 지금 유럽이 기소하는 방식은 매우 무례하다.
이거 손바닥 하나 드리는 건데 '% ‧
은 어떤 의미에서 중국 시장은 홍소고기다.
13억 인구는 매년 78퍼센트 증가하는데 이것은 분명 거대한 시장이다.
‘a href =‘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aaaast ’를 매년 7에서 9켤레를 산다. 중국인은 평균 매년 두 켤레를 산다.
이 안에는 잠재력이 매우 크다.
그래서 유럽연합이 이런 반덤핑을 자주 하면 다음에는 중국으로 들어가고 중국도 반덤핑을 할 수 있다.
만약 다음에 이 일을 다시 만나면, 우리는 반드시 첫 번째로 나설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미국에서 3000억 4A 명세서 징수 관세는 15% 에서 7.5% 로 정식으로 발효되었다
- 터뜨릴 거야. | 어릴 때 전통 풍습은 잊을 수 없다 힘쎈 노인 신발이 노인과 함께 아늑하게 어린 시절을 보냈다
- 겉감 | 중미 제1단계 경제 무역 협의 발표 (전문)
- 겉감 | 장쑤 성
- 패션 브랜드 | Awake NY X Carhartt WIP 연승 시리즈가 정식 등장해 공복 이벤트~
- 즉시 뉴스 | 생사국
- 겉감 | 중방 원탁포럼 제15회 연회는 경에서 열린다
- 패션 브랜드 | Adidas DON Issue 1 조커 배색 미첼 싸인 부츠 다음 달 발매!
- 유행화 | 라브 시몽(RUNNER)의 첫 신발 이메일 미리 미리 보기
- 패션 브랜드 | 영화'교부'X KITH 스페셜 컬렉션 혹은 다음 주 습격, 메인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