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옷가게는 고음 스피커 순환 재생 판촉 광고 2월 여가

2013/7/29 22:19:00 13

옷가게의류브랜드

의 의상% (의 할인 판매를 선보여 판매합니다.

광고를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옷가게는 고음 플레어로 재생 판촉 광고가 2월 여건이다.

이것은 부근의 촌민과 주변의 다른 상인들을 고생시켰다.

최근 본보신문은 보도에 많은 항소를 받고 고음 스피커가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쳤다.

바로 < p >


기자가 이 옷가게에 왔다.

이 곳은 공급 판매 마트 안에 있는'가게점', 안에는 각종 의상'a target ='u blank 'href ='htttp:'htttp:'www.sjffzm.com' '-(A.com)'이 진열되어 있는 분자, 사전에'a target ='a target ='http://wwww.sjffffzm.com)'에 대한 의상도 판매되고 있다.

슈퍼마켓의 점원은 이 옷가게의 장소는 슈퍼마켓 사장을 임대하는 것이며, 월세가 완료되었기 때문에 장사가 잘 되지 않아 임대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의 옷가게 여점주가 기자에게 작년부터 이곳에 가게를 세낸 이후로 이미 10만 위안이 넘게 손해를 보고 싶었다.

그녀는 기자에게 전세 다음 달 만료, 대부분의 입고가 모두 있으니, 일찌감치 가격을 낮춰 처리하려고 한다.

바로 < p >


은 이날 오후 기자가 근처에 약 30분 동안 머물렀는데 주민들이 반영하는 고음 스피커 소리를 듣지 못했다.

바로 < p >


'오늘 오전에 소리질러서 오후에 나팔 설치된 자동차가 떠났는데 아마 일이 있을 것 같다.'

맞은편 액세서리 집 여점주가 기자에게 소음의 피해자 중 하나였다.

“평소에 가게에 살고 있는데 딸은 중학교를 읽고 있는데, 반대편에 있는 고음 스피커 소리가 울리자, 딸은 숙제를 잘 못하는데, 문을 닫고 말을 해도 서로 잘 들리지 않는다. 거의 소리를 지르고 나서야 효과가 있다.”

그는 옷가게의 집세가 거의 만료되면 청재고가 필요해 이해가 되지만 두 달 앞당겨 고음 스피커를 넣기 시작했고, 매일 아침 7시에 저녁 9시까지 방치돼 지속 시간이 너무 길다.

바로 < p >


은 의상점 맞은편에 있는 안휘 포장마차점도 야식 장사로 아침에 잠을 많이 자려면 잠을 많이 자려고 하지만 너무 오래 쉬지 않았다.

바로 < p >


기자는 협산촌 길거리에서 랜덤 방문 중 거의 모든 마을 사람들이 이 옷점의 소음 오염에 대해 참기 어렵다고 말하지만 어떤 부서에 반영해야 할지 모르겠다.

바로 < p >


사전의 소음에 대해 시민들은 무문 신고를 많이 한다.

이에 대해 기자들은 ‘환경 소음 오염 방치법 ’의 규정에 따라 환경소음, 공업 소음, 건축 시공 소음, 사회 생활 소음 4종류로 나뉜다.

네 가지 다른 소음 오염은 다른 부서 방치관리, 구체적인 분업은 환경 보호국에서 공업소음, 도시 관리 종합 집법 부서에서 사회생활 소음과 건축 시공 소음, 교통경찰 부서는 교통소음을 책임진다.

바로 < p >


‘p ’을 통해 전진 협산촌 마을 사람들이 당한 것은 분명히 사회 생활소음 오염에 틀림없다.

현성 건설 관리 감사대 복전 중대의 성흥화는 스태프들이 가능한 한 빨리 현장에 가서 관련 상황을 파악해 처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소흥현 기업은 외국에 가서 면화와 벽돌천을 구매하기 시작하여 심지어 외국으로 공장을 다니려고 시도하였다.

성사 속보
|
2013/7/29 22:05:00
18

贵州鞋业店铺主要依靠自然增长 营销推广观念不强

성사 속보
|
2013/7/29 21:42:00
22

서안시 경찰측은 가짜 짝퉁 구두 사건 500만원을 체포했다

성사 속보
|
2013/7/29 21:24:00
18

사치품 보증 범위 유한 제한 에 세탁 서비스 가 있다

성사 속보
|
2013/7/29 20:39:00
10

上海环贸iapm商场将于8月5日试业

성사 속보
|
2013/7/29 20:02: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家纺企业面对经济大坏境所导致的行业逆境的信心

即将到来的8月,在上海新国际博览中心12个展馆(W1-W5,E1-E7),138000平方米的展会上,将有来自中国、比利时、希腊、印度、意大利、韩国、巴基斯坦、中国台湾和土耳其及世界各地的展商会聚一堂,展现其独具创新特色的家纺产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