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공익 을 저조 하는 노방직 인 고덕강

2013/10/3 11:35:00 20

보스턴고덕강공익사업

은 1976년 고덕강 씨가 출범한 가구 재봉틀 8대, 농민 11명의 산재봉조 팀장을 비롯해 현재 국내 패딩 업계 영군자가 되어 30여 년 동안 고덕강 감독이 보좌관을 이끌고 휘황한 업적을 만들었다.

고덕강 눈에는 “기업이 어렸을 때, 자기 것이었다. 기업이 크면 사회, 국가의, 인민의, 기업가는 반드시 사회, 국가, 국민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고 말했다.

열심공익사업부터 2011년 말까지 개인 출자 5000만 위안을 만들어 덕강박박박애기금회를 설립해 전국에 빈곤 지원을 하고 고덕강의 매회 선행은 사회와 업종에 대한 열정과 책임을 이행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언론의 자선가들에 비해 고덕강은 매우 저조한 편이다.

그 이유를 묻자 그는 겸손하게 “ 사람은 자기 자신을 알고 있는 것을 알고 사회에 대한 공헌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가 말한 것이 아니라, 네가 나중에 다른 사람에게 진실을 말해야 한다.

나는 우리의 브랜드가 유명하다고 생각하지만, 사람은 그만 두자."

바로 < p >


‘p ’은 왜 개인 출자와 박애 기금을 설립하고 매년 기부를 꾸준히 하고 있으며, 고덕강은 부모님의 언전교가 그 영향이 깊고, 가정교육에서 선인후자기적 이념을 ‘a href =‘htttp: wwww.sjfzffzemcom /pioneer ’를 통해 ‘고덕강 ’이 사전에 잠재적으로 타인에 대한 책임감을 키우고 있다.

바로 < p >


‘요즘 ‘이 해 ’는 ‘http: ‘www.sjfzm.com /news /news /index c.aastp ’을 통해 (# a href =‘http: ‘http: ‘www.com /news /news /news /news /news /news /c.astp ’을 통해 ‘보쌈 ’을 끊임없이 발전할 수 있는 것은 국가가 주는 정책과 플랫폼이 좋다. 기업이든 내 개인의 영예와 채찍, 우리에겐 당연히 감사의 마음을 담아야 하는 마음으로 사회를 되돌려야 한다.”

고덕강은 자선으로 더욱 심층 고려를 하고 있다. 이는 심혈조가 아닌 기업이 발전함에 따라 기업이 장기적으로 발전하는 일부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 책임을 더 잘 져야 기업문화의 일부가 될 수 있을까? 고덕강은 기업을 크게 하는 것이 좋다. 기업이 발전하고 자선해야 경제와 사회기반이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좋은 반장으로 재부를 만드세요' '-'strong' '''의 '''의 ''


‘p ’은 오늘날 보스턴이 국내 패딩 업계의 선두가 된 지 오래지 않아, 그 사람들이 진진락지락으로 자연히 2012년의 ‘출해 ’ 개점, 런던 올림픽 공식 개막 전날, 보스턴가 점포로 문을 열었다.

올림픽 전후, 런던 서구는 모두 50개의 새로운 상점과 오락 기구를 열었고, 보스덴은 유일한 중국 브랜드다.

이는 보스턴이 한동안 중국 기업의 ‘출출 ’전략을 대표하는 대표적인 기업이 됐다.

바로 < p >


를 나가야, 우선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것이 더 빨라질 수 있다.

“ 국제적으로 가지 않고 한번 걸어보고 경험을 해보면 성장이 불쾌함을 느낄 수 있다; 외국이 어떻게 된 일인지 꼭 알아야 한다. 나가기만 하면 한 발짝 올라올 수 있다.

관건은 끊임없이 반성하고 총결을 해야 현지의 소비에 부합해야 끊임없이 상승할 수 있다.

바로 < p >


'산업 전환 기간, 기술 개조 및 업그레이드의 압력과 책임, 외국의 설계, 판매 등의 이념을 중국으로 도입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동시에 원창의 기초 위에서 업그레이드해 우리의 자주브랜드를 진정으로 빠져나가게 한다.

고덕강은 중국 브랜드의 발전이 미래를 볼 수 있다는 자신감을 듬뿍 담고 있다. 그러나 그 자신은 보스등인과 무진장한 동력, 격정과 혁신적인 것이다.

바로 < p >


‘p ’ 속담에 “ 기차가 빨리 차 앞뒤로 달려 있다 ” 고 말하는데 고덕강 이 차는 매우 홀가분하다 ”, “ 내가 할 것은 좋은 반장, 넥타이 좋은 팀을 이끌고 기업을 앞지르고 기업이 오래 발전해야 할 것인지 인재를 양성하는 것 같다.

고덕강 씨는 최근 몇 년 동안 보스턴이 새로운 인적 자원 관리 방식을 견지하고 학습형 단체를 구축, 인재, 인재, 인재, 인재, 인재, 인재 배양, 또 다른 면에서 전문 인력을 전문적인 일자리로 활용하고, 직공 개인의 발전에 관심, 임금 복지 대우를 높일 수 있다고 소개했다.

바로 < p >


은 제로 돌아가는 마음과 구변의 사유가 파사등이 계속 발전하는 동력으로 떠올랐으며, 이는 고덕강은 방직업계에서 전형 승진을 앞두고, 의류 브랜드의 빠른 발전을 앞두고 있는 진취적인 심리상태다.

나는 줄곧 한 기업의 성공이 시작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전환점이라고 생각한다.

보스턴이 전 세계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은 브랜드가 되어야 보스턴 ‘세계 명품 ’이라는 별명에 부합된다.

소비자 마음속에 한 브랜드와 같은 제품들을 등호를 긋는 것은 쉽지 않지만, 보스턴은 해냈고, 감사한 마음을 품고, 고덕강은 이런 이념을 국제적으로 이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심천 라라야 패션 유한회사 사장인 장정화

유명인 인터뷰
|
2013/10/2 22:44:00
50

방안휘 의가미월백화점 유한회사 사장 엽검

유명인 인터뷰
|
2013/10/2 20:33:00
47

D1 우상망 CEO -추원명

유명인 인터뷰
|
2013/10/1 23:25:00
29

장근동: 인터넷화 새로운 이익 모드

유명인 인터뷰
|
2013/10/1 23:18:00
31

유군: 백화점은 경영에서 서비스로 중점적으로 전환할 것이다

유명인 인터뷰
|
2013/10/1 21:42:00
80
다음 문장을 읽다

스트리트 한범 MM 분장학 패션 패션의상

매우 답답한 계절, 많은 사랑과 애정 패션을 가진 여성들에게 교묘하게 패션 의상을 매치해 색채와 스타일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한범의 카리스마 코디는 좋은 스타일입니다. 아주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이어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곡을 한번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