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7전자 반품 비율 비교: 의상류 최고 3C 제품 투구

2013/10/7 21:19:00 27

의상류의류브랜드

‘p ’은 추석이 막 지났기 때문에 국경절 소비 성수기가 가까워지면서 인터넷 소비 신고량이 급증했다.

9월 24일 광동성 소위원회가 발표한 소비 고소 감사 보고서에 따르면 인터넷 구매 신고는 고소 총량의 31.08% 를 차지했다.

그중 인터넷 구매 발송은 제때에 없거나 수리난, 환불 등 성신 문제는 여전히 호소이다.

바로 < p >


'p:'wwww.sjfzm.com'을 비교해 보니 `a target ='u blank 'htp:'http:'wwww.sjfzm.com `의 의상 의상 `은 ` `의 반품률이 가장 높고, 3C 제품의 항소는 비교적 많지만 전력 반품이 2차 판매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등 가혹한 규정에 따라 3C 제품의 인터넷 구매 교환이 존재하는 문턱에 대해 알 수 있다.

바로 < p >


'소비자 권익보호법'을 개정하고 있으며, 소비자 권익 보호법'과 7내 반품 관련 규정도 입법자의 시야에 들어섰고, 그 마지막에 조작 세부 사항을 세밀하게 할 수 있을지도 외부 관심의 요인이다.

바로 < p >


'p '의상 반품율이 너무 높아 `


'p '기자가 천고양이 업종의 반품률을 대비하여 의상류 상품의 반품률이 가장 높았다.

그중 운동용품은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xm.com `신발 `가 `s /a ` 운동복 등 30일 평균 반품률이 15.07%에 달했다. 가방 /거가 2.57%와 12퍼센트 높다.

기본 의상, 신발, 가방의 반품률도 7.48%에 달한다.

바로 < p >


'p'은 백화점 페이지에 대한 천고양이가 수정을 했지만 지난해와 비교해 사용자가 상품페이지에서 직접 환불율, 고소율 등 정보를 볼 수 없었지만 교환률은 소비자와 사업가의 영향을 여전히 존재했다.

바로 < p >


상사 (신어클럽 분회)는 >의 의상 < 의장 < 의장 /a >

바로 < p >


‘p ’은 소비자들이 비교적 많은 인터넷 쇼핑 전기 제품을 고소할 정도로 천고양이 업계에서 반품율에 4.36%밖에 없다.

바로 < p >


'p'은 이에 대해 전자업체 루진왕은 반품율이 높고 상품의 표준화 수준이 낮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의상 반품율이 전 세계에서 매우 높다'고 하기 시작하였다.

그러나 3C 제품의 표준화 정도가 높기 때문에, 예를 들어 휴대전화를 어디에서 사도 마찬가지다. 사용자는 이미 다른 채널을 통해 체험해 본 적이 있기 때문에 < a target = '' (u blank > http: htttp: wwww.sjfzfz.com > 을 통해 < 옷 처럼 해 본 적이 없다.

전기 제품의 품질 문제에 관해 소비자는 공장을 찾아야 한다. 전기상들은 단지 플랫폼을 판매할 뿐이다.

그가 말했다.

바로 < p >


은 하지만 소비자들은 이것에 대해 계산하지 않는다.

바로 < p >


'p `3C 반품 정체 문턱 `


‘p ’의 3C 제품은 신고를 자주 받는 상품의 종류 중 하나이다.

바로 < p >


‘p ’은 휴대전화, 가전제품 등을 구입한 후에만 화물 검사를 할 수 있을 뿐 제품이 문제가 있어 교환 수요 업체 측정서를 반품할 수 있다.

사이즈가 잘못되거나 반복된 소비자를 사도 3C 제품 반품도 어렵다.

적지 않은 소비자들은 이를 위해 전기상과 긴긴 반품으로 밀반품하고 톱전을 벌였다.

바로 < p >


사전의 3C 품목은 단가가 높을 뿐만 아니라 시장 전체 거래 규모에서 비교적 높다.

이관지고가 발표한 2013년 2분기 B2C 시장 매출에 따르면 3C (전기는 휴대폰, 컴퓨터, 가전제품) 제품이 500억원 이상으로 인터넷 매매매액의 1 /3을 차지한다.

바로 < p >


‘p ’은 “당분간 이런 통계 데이터는 없지만, 사용자는 가전제품 측의 문제가 많다 ”고 말했다.

중국 전자 비즈니스 연구센터 보조 분석사 야오젠방 소개.

바로 < p >


'의상 상품 반품율이 너무 높아 입어도 2차 판매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쉽게 교환할 수 있다.

그러나 큰 가전제품 등은 품질 문제가 있어야 교환할 수 있다.

질적 문제로 판정된 분쟁은 많다."

바로 < p >


바로 반품율이 높다는 것은 반품의 성공률이 높지만, 인터넷 구매 3C 제품은 오히려 은닉한 문턱이 있다.

바로 < p >


《p 》 기자는 천고양이 · 경동 · 소닝 · 아마존 · 당당망 · 이신 · 1호점 반환품 정책을 발견하고 아마존 외에 모든 전사들이 상품을 받은 지 7일 이내에 환품을 받으며 15일 이내에 환품 및 유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로 < p >


‘p ’은 3C 유형 상품의 반품을 겨냥한 일련의 요구를 밝혔으며, 2차 판매나 파손, 휴대전화 끼워도 안 된다.

동시에 모두 전보를 쳐서 품질 문제를 제거해야 한다.

바로 < p >


에 비하면 아마존의 반품 기한은 30일이다.

아마존은 환품 조례에서 휴대전화를 배송원과 함께 검사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주었고, 물류와 함께 개설해 상품의 외관 및 부품을 검사할 수 있으며, 이 단계에 문제가 있으면 즉석에서 거절할 수 있다.

바로 < p >


‘ p > 의 야오건방은 가전 교환 과정을 다시 세세화할 수 있으며 아마존의 규정은 적어도 많은 소비자의 위권 시간과 비용을 낮추었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 p > 은 전기 가격전이 빈번한 대배경 아래에서 그녀는 애프터서비스를 해야만 전기상 호불호가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한다.

샘플은 쇼핑 후 인의적인 매출을 만난후 다시 쇼핑을 하지 않을 것이며, 엄청난 가격의 흡인력이 있을 뿐만 아니라 "라고 말했다.

바로 < p >


'신소비자 권익보호법'은 교환 유별에 대해 규정하고 가전환환품의 흐름을 세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

요점을 지적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중국은 전 세계 가정용 방직품의 주요 제조국과 소비대국이다

즉시 뉴스
|
2013/10/7 21:12:00
19

홍보 중국 원단관은 다양한 서비스 방식의 소통 플랫폼이다

즉시 뉴스
|
2013/10/7 21:10:00
28

우리나라 방직 의류 업계 는 비교적 가혹한 정세 에 직면하고 있다

즉시 뉴스
|
2013/10/7 21:07:00
46

경로전상 발전은 또 전자 지불과 중소기업이 봄을 맞이할 것이다

즉시 뉴스
|
2013/10/7 20:53:00
21

전기 상인 은 쌍 십 일 의 전기 상인 이 중 의 비밀 에 대해 의심할 수 없다

즉시 뉴스
|
2013/10/7 20:51: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남아프리카는 대외 무역의 중점을 선진국에서 개발도상국으로 전환하였다.

중국 주남아프리카공화국 주재 대사관 경영진은 본보 기자에게 소개했다. 올해 1 ~7월, 중국 남아프리카 쌍무 무역액은 399억 1억 달러로 전년 대비 15.8% 증가했다. 그중 중국은 남아프리카 수입액 301.97억 달러로 전년 대비 13.3% 증가했다. 중국은 남아프리카 수출액을 97.12억 달러로 전년 대비 24%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