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후 직장 신인 어떻게 기획
의 필자는 “ 90후 ” 신인을 취재하여 그들이 어떻게 자신의 돈길을 계획하는지를 보고 그들의 재테크 이야기를 이야기했다.
바로 < p >
‘strong '(장구단계적 재테크' -(strong)'를 비롯해서 < < < < strong < 에 착안하고 < 가 < 이 < 의 <
> 직장 신인 이흔 가주 중구 동가, 졸업 후 내강으로 돌아가 재무에 지원해 직장 시용기간 1800원, 전정 후 2500원 정도.
바로 < p >
‘ p ’의 부모님은 시내에 주택 주택을 이흔성 다음 집세 비용으로 오더라도 부담이 없다. 그녀는 근무 후 임금 단계별 관리를 할 것이다.
우선 통쾌하게 저금할 필요도 없다.
지난 두 달 전 그녀는 통쾌기를 위해 돈을 받아 돈을 낭비해서 통쾌하게 쓰지 않을 계획이다.
월급을 받으면, 첫째는 친구에게 밥을 사주고, 부모님께 기념 선물을 사주고, 자신에게 직장 옷감을 몇 가지 보태고 ….
바로 < p >
은 3개월부터 수렴기여서 의식의 합리적 분배비를 써야 하고, 점차 자신의 돈의 욕심을 억제하고 합리적으로 돈을 쓰는 법을 배웠다.
이를 위해 이흔은'a href ='http://pop.sjfzm.com /popppopm /popimg /xm /index.aapx'를 다운로드했다. 사전에 한 푼의 지출을 기록하고, 한 푼 한 푼 가량의 행방을 분명히 하고 자신에게도 구속력이 있다.
바로 < p >
10월에 이흔은 정상궤도에 들어서며 그녀가 장기적인 계획을 시작했다. 이것이 바로 그녀가 제정하는 이성기이다. 이것은 바로 기나긴 시기이다.
이에 따라 그는 단기 계획과 장기를 겸치해 최단기 내에 고급 회계증서를 시험 치르며 더 좋은 승진 공간과 더 많은 선택을 할 계획이다.
바로 < p >
'p `strong `을 알기까지 하고 < < < strong >을 투표해야 한다
90후 왕미대 졸업 후 내강에서 중외합자 기업 행정 직무를 찾았다.
동흥구 승리진에 사는 그녀는 이흔이 방세를 면제할 수 없었고, 출퇴근 노정은 비교적 멀기 때문에 왕미는 회사 가까운 시내 지역에서 동료와 함께 임대, 월세 300원을 내고, 인터넷 요금, 수도요금, 생활비를 더하면 1200원 가량 써야 하는데, 전제는 절약용으로 사용된다.
바로 < p >
‘p ’은 그녀가 신인 중에서 월급이 비교적 높으며 매달 부문에서 공제되어 월급은 대체로 3000가량 된다.
왕미는 봉급을 세 부분으로 나누고 1500위안을 지출해 어머니에게 500위안을 주고 어머니에게 쓰거나 저축해 묻지 않고 1000위안의 왕미도 투자할 계획이다.
바로 < p >
‘p ’은 1000위안을 투자할 수 있을까? 주식시장, 황금 같은 자기도 모른다.
왕미는 친구의 도움으로 계란 투자를 결정했다.
그는 "계란은 바구니에 넣을 수 없다. 나는 내 계란이 깨지지 않기를 바란다. 하나하나 잘 던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원래 왕미의 친구 집에 양계장, 왕미는 자신의 상황을 고려할 수 없으며, 현재 일을 할 여유가 있다.
시장조사를 통해 왕미는 계란을 투자하기로 결정했고, 친구의 지지에 따라 저가 도매계란을 왕미에게 주었고, 식당, 케이크방 등 고객에게 정기적으로 계란을 보내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작은 이익도 많아졌지만, 고객이 많아지면서 더 잘할 것이라고 믿는다.
바로 < p >
왕미는 행정업무의 대부분이 기계화 (시세전구)화를 처리하기 쉽고, 열심히 일을 완수하는 나머지, 자신도 주식을 연구하고 주식 지식을 학습하고 주식을 좀 시도해 보려고 하는데, 그전에 더 많은 경제지식을 쌓아야 안목을 더욱 정확하게 해야 한다.
바로 < p >
'p `strong `의 업계 인사들 `은 부자 의 특허가 아니다 ` ` `strong `가 `을 대표님 `
‘p ’은 필자 취재 중인 한 무리의 사람들 중에서 모두 이흔, 왕미처럼 자신에 대한 계획이 있는 것이 아니다.
다른 사람이 재테크 재테크에 연루되어 재테크는 부자라고 생각하며 자신은 재산이 없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p ’은 신탁업무에 종사하는 왕봉이 현대경제에 ‘재테크 시대 ’를 가져왔고,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숫자 개념이 없다 ’, ‘천생불무단이재 ’ 등의 핑계로 각 사람의 생활과 관련된 재테크 문제를 피하는 것을 피했다.
재테크는 부자들의 특허가 아니다. 모든 사람은 재테크를 할 수 있고, 재테크를 관리하지 않으면, 재테크는 주동적이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p 》 왕봉의 건의는 지금 막 시작하는 젊은이들에게 돈이 많든 돈이 적어도 재테크 의식을 세워야 한다.
장부 기록은 좋은 습관이고, 또 ‘ 저축 ’ 을 강요하는 행동과 끈기가 있다는 것은 재테크 자금의 발걸음을 쌓는 것은 결코 기다려서는 안 된다.
바로 < p >
‘p ’은 투자에 필요한 사람이 있어서, 사회에 나서는 경험이 부족한 데다 경험을 쌓아야 하며, 미풍을 따라가지 말고, 자신의 재무상황과 성패력을 먼저 가늠해 ‘양력으로 ’ 투자를 하는 것이 좋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운동화 | 国货黑科技匹克态极天猫销量屡创奇迹
- 패션 인물 | 창조 업종 첨채 방직 기능 인재 ‘ 경기 융합 ’ 의 배양 패턴 이 널리 호평 을 받다
- 거리 촬영 유행 | 미녀 거리 촬영: 맨투맨 가을 의상 매치하여 멋스럽게 가을
- 터뜨릴 거야. | 쿨미 운동풍 공항거리 사진
- 터뜨릴 거야. | 공항 거리 촬영, 아홉 개의 몸매 비율
- 유행화 | 광웨이 X 골f Le Fleur 새로운 연명 Chuck 70'플래미 '신발이 곧 다가온다.
- 유행화 | SUICOKE X John Elliohn Elliet 2019 연명 로즈 라인 상가
- 거리 촬영 유행 | 넥타이 핫팬츠 미녀 여름철 유혹하다 야하다 야하다 야하다 야하다 야하다
- 거리 촬영 유행 | 여름 청량하다 선선하다 치마 미녀 시골 사람 멋
- 업종 종합 서술 | 항력 화학 섬유 또 하나의 발명 특허가 미국 권한증서를 획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