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북 명화악사 슈퍼마켓 3층 슈즈 창고 뜻밖에 불이 났다

2013/11/5 16:13:00 24

허베이

《p 》 은 11월 3일 마트 명화점 3층에서 이 상황이 발생했으며, 백화점 긴급 소산고객, 화재로 인명망에 이르지 않았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목격자: 정류장 길가에서 바로 불씨를 알 수 있어요.


< ww.sjfzm.com /news /index.aaaaaaaaaaas >를 지나서 < a http > 를 건너서 < ww.sjexm.com > news /index p.aaaast > > > 을 지나서 < 거리의 지하철역 수출 출구에 전화를 걸어, "3대 지하철 입구 > 에 불이 났는데, 불길이 매우 커서 소방은 불을 끄고 있습니다 …" >

양 여사는 마침 이 과정을 거쳐 부근에 많은 사람들이 둘러보고 있는 것을 보고 이 건물의 3층에 불이 났다고 말했다.

바로 < p >


기자가 현장에 도착했을 때 경찰차, 소방차, 둘러싼 사람들이 모두 마트 명화점 옆에 둘러싸여 현장에 경계선을 당겨 교통을 지휘하고 있다.

마트 입구에 인근 주민들이 많이 모였다.

바로 < p >


'p 착화처는 악사 마트 명화점과 인테리어 있는 호텔 사이로 화점 아래쪽은 대문 표면에 발코걸이 를 세우고 발찌 왼쪽에 위치하고 있지만, 착화점은 이미 불을 붙인 채 농연을 피우고 있다.

바로 < p >


은 화점의 북측에서 빠른 식당으로, 북쪽으로 가면 롯데 마켓의 입구이다.

화재의 영향을 받아 롯 마트 및 이 급식장은 이미 잠시 폐쇄되어 고객들이 들어오지 못하게 했다.

바로 < p >


'strong '' 땜땜 발생 화재 발생, 화재 발생한 것은'a target ='http:'http:'http:'wwww.sjfzexm.com ''을'신발'을 비롯해'의 창고'가 바로


‘p 현장 한 스태프가 이 건물은 모두 3층으로 인테리어 중인 대문과 패스트푸드 사이를 분계선으로, 아래 2층이 호텔에 맡겼고, 위쪽 3층은 여전히 마트 사용 범위에 속한다.

바로 < p >


‘p ’이라는 스태프 소개에 따르면 현장 상황에 따라 초보적으로 화원인이 옆 호텔에서 인테리어 과정에서 몇 명의 근로자들이 전기 용접작업이 진행되고 있어 전기 용접에 생기는 화성이 불을 지른 창고 때문이다.

바로 < p >


< p > "이전에 이 신발창고와 밖은 여전히 갈라졌지만 며칠 전 사이에 칸막이 고장이 났을 텐데, 아마 이렇게 생긴 화재일 것이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화재가 발생한 후 해당 부처는 이미 이 작업의 노동자를 통제하고 파출소에서 조사를 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바로 < p >


‘p ’은 적시에 분산되었기 때문에 이번 화재 사고로 사망한 인원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재 화재는 전기 용접으로 인한 것인지 아직 더 조사중이다.

바로 < p >


'p `strong `스태프 구출 시도 했으나, 불이 너무 커서 포기할 수 밖에 없다 ` `strong `가 `


에 따르면 <은 에 위치하고 있는데 < 신발구 에 불을 지른 것이 바로 슈퍼마켓에 있는 창고입니다.

바로 < p >


이 불이 난 후 몇 명의 스태프가 창고에 가서 구두 구급품을 시도했지만 불길이 커지면서 결국 이런 행동을 포기했다.

바로 < p >


은 “당시 백화점 안에는 모두 담배였지만 적시에 흩어져 있었다.”

한 스태프는 화재가 발생한 후 백화점 최초 분산 예안이 시작되었고 고객이든 스태프든 첫 시간에 백화점을 떠났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의 화세가 통제된 후 많은 슈퍼마켓 직원들이 모두 슈퍼마켓 후원의 직원 통로 입구 부근에서 통지를 기다리고 있다.

바로 < p >


‘p ’은 17시 30분, 기자가 동북구 사무부 상애군과 연락을 받고 있으며, 상대방이 차를 몰고 30분 후에 연락을 하도록 하고, 기자가 상대방의 전화를 다시 연결할 때, 기자가 전화를 다시 연결할 때 끝까지 이어지지 않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정주 경광 구두성 이전 사항 미정

성사 속보
|
2013/11/5 16:04:00
268

보전시, 신발, 산업, 소방 안전 관리 힘도 강화

성사 속보
|
2013/11/4 23:10:00
28

동완시 제18회 국제구두업 기술대회가 올해 11월에 거행되었다

성사 속보
|
2013/10/29 20:51:00
33

느릅나무 시에서는 양모 방한복 산업이 끊임없이 크게 강해지도록 촉진한다.

성사 속보
|
2013/10/29 20:43:00
36

경성 의 첫 옷 브랜드 공장 할인점 은 통주 구 에서 크게 개업 했다

성사 속보
|
2013/10/29 20:39: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박근혜 일본 구두를 신고 한국 프로야구 총결승전에서 항의하다

박근혜 대통령은 27일 오후 한국 프로야구 총결승전을 선보이며 세 번째 경기 시구를 위해 일본 브랜드 운동화를 신고 네티즌들을 비난했다.최근 한국과 일본은 독도 (일본의 대나무 섬) 논란의 영토 문제에서 마찰이 끊이지 않는다.한매에 따르면 한국군은 25일 독도 주변에서 연합하여 방어훈련을 거행하며 외적 선박과 비행기가 독도에 침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