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보촌 '일당 7천의 신화를 비밀로 하다.
바로 알리바바가 발표한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은 이미 14개의 성규모의 타오보마을을 발견하였다.
그중에는 적양시 적동구 석장 진군포마을을 포함해 광둥 성 내 최초로 증명할 수 있는 전기상촌이다.
바로 < p >
'군포촌'은 최근 식품 가공 공장이 생존하기 어렵고 마을 사람들도 많이 출산했다.
마을에서 의류 장사를 하는 청년들이 귀향하여 타오바오 가게를 창업하기 시작했다.
이 마을은 6월 공식 시선에 들어선 뒤 적양시에서 전자상거래 제1촌을 만들기로 했다.
반년도 되지 않아 이 마을은 곧 타오보촌으로 발전했다. 490가구, 2690명, 2690명의 작은 마을로 최근 1천 개가 넘는 온라인 상점을 개설해 반년도 안 되는 시간에 거래액이 수배로 늘었다.
쌍십일 인터넷 쇼핑 데이가 지나자 이 마을은 1억 위안이 넘는 판매 기록을 세웠다.
바로 < p >
'쌍십이'를 알기 위해 본 신문 기자는 이 '' '' '' '' '' htttp:'www.sjfzm.com / news /index f.aas'를 통해'Toas'의 명절을 증명하였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쌍두 `를 직격으로 `하루 벌어서 월급 3배 ` `가 `의 사전rong `
은 외관으로 보면 군보디마을과 다른 조차도 마을의 가장 큰 차이로 색채인 27세 석진위 위원진중엽, 마을 젊은이들과 함께 마을에 타일, 모자이크 벽을 붙이지 않은 오렌지색으로 만들어졌다.
마을 사람들은 마을에 들어가는 그 마을을 ‘지혜대로거리 ’라고 부르며 마을에서 셀 수 없는 타오보실체점과 도매점이다.
바로 < p >
바로 12월 12일 오후 마을이 명절처럼 떠들썩하다.
작은 오토바이 바람과 불길 을 타고 달려와 한 타오바오 도매점 입구에 세워 가게에 가서 청바지 한 무더기를 가져왔다.
올해 ‘쌍두 ’는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작은 타오바오 가게는 이미 700개 바지에 가까운 주문서를 받았고, 바지 한 개당 10원씩 벌었다는 의미로 하루에 7000원을 벌었다는 뜻이다.
바로 < p >
‘p ’은 오토바이를 타고 한 도매점 앞에 멈추고 바로 삼화 솜옷 열 벌을 올렸다.
그저께 오후부터 어제 아침까지 그녀의 타오바오점도 50여 개의 주문을 받았다.
도매점 주인인 허효빈은 기자에게 "쌍11"의 이틀간 그의 도매점 매출액이 60만 위안을 넘어 400제곱미터의 창고를 현재 적어도 몇 만 개의 재고가 있다.
바로 < p >
'strong '' 젊은이 컨트롤'마을 전자상협회 회장이 26세 '' -'strong '' '-'의''의 ''
기자는 마을에서 도매점 주인 한 명을 만나기도 했다. 그는 바빠서 기자들과 수다를 떨었다.
이 도매점은 모두 4명의 파트너로 가장 큰 28세, 최소한 21세였다. 이들은 이 가게에 ‘yes 붐 ’이라는 이름인 양붕가에게 줄을 서서 물건을 들고 온 사람들은 모두 주변 마을 사람들이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인터넷 매장에서 상품을 판매한 뒤 ‘보상 ’이나 ‘출하 ’라는 이름을 올렸다.
이런 타오바오 도매점은 주로 더 많은 타오바오 가게의 공급으로 매일 영업액은 이미 십수만 위안에 이른다.
바로 < p >
'나 그동안 광저우 13행에서'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f.aaast'를'의상 도매'를 하기 위해 를 포함한 지 8개월도 안 된다 "고 전했다.
양붕가는 사업이 나날이 좋아지는 것을 보고 있다. "요즘 낯선 얼굴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전자상협회도 설립했으며 회장 허위봉이 26세였다.
그는 양붕가와 비슷한 경력으로 광저우 도매 시장에서 도매를 하고 아르바이트를 하며 인터넷을 한다.
마을의 젊은이들이 모두 와서 창업하는 것을 보고 약속한 것 같다. "설날 때마다 모두 쇼핑몰을 만들어 왔다"고 말했다.
허응봉은 현재 많은 타오바오 쇼핑몰뿐만 아니라 천고양이 가게를 운영하고 있으며, 동시에 자신의 아동복 브랜드를 창업하고 있으며 4세대 공장이 가공 의상을 하고 있다.
바로 < p >
오후 3시가 넘었는데, 허강봉은 시장가 30만 위안의 승용차를 타고 가게를 떠나 상품값을 받았다.
{page break} < < >
사전의 strong `의 운영 모드: < < strong >
바로'strong '' 마을 주민 분양업자 거의 분양가 개점 < < < < < strong < 의 < 의 < 이 < 의
‘도도매점 주인 허효빈이 기자, 군보포마을타보비비업체, 일반 인터넷 쇼핑업체와 공동공장 3개로 구성, 그 같은 ((a href = “htttttttttp:/wwwwwwwwww. sjfffffffxcom /news /index f f 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ppps s ((사이사이트트트트트트트트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px (f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p 브랜드는 물건을 가지고 포장하여 고객에게 우편으로 보냈다.
바로 < p >
‘ p ’과 같이 도매상이 상품의 적립의 위험을 부담했으나, 마을 사람들은 거의 제로 위험, 영원가 ’로 돈을 벌 수 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은 < 전기상촌 >을 어떻게 정련했습니까?
은 올해 6월 29일 적양시 시장인 진동 군포촌에 가서 연구를 진행하였다.
조만간 개양시에서 전자상무 제1촌 지도소 창설, 개양단 시위 공박박 소조 팀장.
바로 < p >
은 귀향 창업 청년 다수의 경제가 약함을 고려해 적양협조 금융기관에서 1000만 위안의 대출을 받고 재정 이율 50%를 내놓았다.
허강봉은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 때 40만 위안의 할인 대출을 신청했고 이틀간 장부에 회계해 그가 ‘쌍열 하나 ’에 맞춰 자신의 제품을 내놓았다.
결국 허강봉의 인터넷 가게는 ‘쌍십일 ’ 쇼핑 기간에 120만 위안이 넘는다.
바로 < p >
'개양단 시위'가 전문가를 초청하여 강좌를 설립하고, 조직 타오보이 청년을 외부에 가서 공부하다.
군포 마을의 훈련 교실도 이미 멀리서 유명한 타오보교실이 되었다.
7월 시작된 훈련에 참여한 인원은 이미 2만 명이 넘었다.
바로 < p >
의 진동은 마을 단골손님이 되었다.
"너무 자주 왔으면 통계가 없다."
석장진위 위원 진중엽은 시장이 밤에도 마을을 산책하고 각 가게에 가서 상황을 파악하겠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사전말
사전의 strong '-'재부 신화' -'strong '' '-'의''의''
사전의 군포촌은 총 490호, 2690여 명, 전기업체에 종사하는 마을 사람들이 절반 이상이다.
바로 < p >
‘p ’은 현재 이 마을에서 모두 타오바오 쇼핑몰 1400여 개, 실체점 38개를 운영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9월 이 마을 타오바오 가게의 월 거래액 3500만원을 넘어 ‘쌍10 ’의 쇼핑절에 이르는 11월에 마을의 타오보점 월거래액은 이미 1억원을 넘어섰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추천 | 복건의 부자가 가짜 명품 신발을 거꾸로 팔아 2천만 원이 체포되었다.
- 시장 특제 | 방직 로봇 은 방직 업계 에 대한 대혁명 이다
- 마케팅 수첩 | 소규모 기업 주요 마케팅 도구
- 시장 연구 | 방직업의 ‘ 공장 시대 ’ 가 닥쳤다
- 설계 전방 | Massimo Dutti 여름 신제품 인형 신발이 제일 잘 나왔어요.
- 추천 | 장한정 정 정 상'피닉 토템'은 다시 손잡고 & Nbsp; 화미 의상 을 선보였다
- 마케팅 수첩 | 부부 가게는 문제와 정리가 있다
- 설계 전방 | 대홍 광웨이 발가락 로마화 운전 패션 커플 손잡고 거리
- 마케팅 수첩 | 微创新成功营销案例三则
- 구두시장 | 外国品牌主导俄罗斯鞋类护理品市场
- 복장 제작 시합
- 중국 의류 기업 이 어떻게 잠재력 을 발휘 하여 국제적 으로 나아가는지 자세히 분석하다
- 운남: 새로운 조치를 발표하여 외부 이용 확대를 장려하다
- 유니폼 자라 시장 쟁탈전 미래 누가 패권
- 오주 도가복 과학 기술 공단 이 정식으로 착공 하다
- 에르메스 내년 다시 가격 인상 사치품 여성 소비와 남성
- 겨울방학이 다가오자, 고교 부근 의류 가게에서 제물 시즌을 앞당기다.
- 원통 탈명 택배 후속 택배업은 한 번의 대정리가 필요하다
- 복건질감국은 명품 제품 표지 사용 규범을 발표하였다.
- 영국 무역 투자 본서 고찰 T100 친자 아동복 광주 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