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경로 부예 문화를 널리 보급하다
사전의 strong `의 창의적 트위터 브랜드 < < < strong >
u c.aaaas)가 사전에 가장 집중하고 산업원을 구매하는 순도상, 그 제품은 해녕 광저우에서 비롯된다.
방관의 가장 큰 특징은 메이커 직영 브랜드, 대리 판매 브랜드뿐만 아니라 대리점 브랜드도 형성됐다.
하국웅은 "일부 고객이 들어오면 바로 어떤 대리상 브랜드를 찾는다. 이 대리상은 자신의 안목에 따라 몇 개의 브랜드에서 구매를 하고 자원 정합을 하고 자신의 특색과 우세를 형성하여 소비자들을 연모하게 한다"고 말했다.
전체적으로 저조한 시장의 상대가 벼슬하는 영향은 동행보다 낮고 이는 이 시장의 정확한 위치와 안정된 고객 집단이기 때문이다.
바로 < p >
《p 》 2011년 방사국제커튼 도시가 제6회 중국 베이징 국제문화창의산업박람회에 참석한 것은 이 부예업계에서 처음으로 창의류 전시회에 참가하는 것을 추천받았으며, 이 곳은 창의브라운 시장 방향으로 발전하려는 노력이 분할 수 없다.
하국웅은 "시장을 창의적인 브랜드로 만들까 고민하고 있다. 창의적 브랜드 의식이 우리의 심사 기준이다"고 말했다.
바로 < p >
'제품의 진부함'은 시장의 수요에 따라 발전하지 않고 경영 사로가 뚫리지 않는 브랜드, 중개상과 시장은 발전할 가능성이 없다'고 전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커튼 포맷 판매량이 매년 늘어나고 있지만 2011년에는 성장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2012년 형세도 밝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가 제대로 안내하고 그들과 함께 어려움을 돌파해야 한다"고 말했다.
방사관은 브랜드의 노선을 걷는 상호 연신 서비스를 장려하고, 판매 창의성을 높이고, 대중노선을 걷는 상인은 밖으로 나가고, 적극적으로 원천을 찾아야 한다.
바로 < p >
'이전에 고객이 손님을 방문하기를 기다리고 있었고 불황을 겪을 때 우리는 상인들이 패널을 들고 나가기를 바란다'며 하류 판매상들을 방문하여 노고객의 안정성을 보장하기 바란다.
동시에 공장과 상점은 많은 의사소통을 해야 하며, 즉시 채널 업체에 되돌려야 하며, 공장이 개발할 것을 보증하는 것은 시장에서 가장 필요한 제품으로, 채널 업체의 호흡을 맞추어 제품을 판매합니다.
하국웅설.
바로 < p >
'p'은 올해 방사 연신 서비스 중 하나로 3월 조직 사업가들이 패키지 브레이크 전람회에 팀으로 참여할 뿐만 아니라 방사 판매를 위한 브레이스 브랜드뿐만 아니라, 측사 자체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바로 < p >
사전의 하국웅은 방사가 경로상으로 만든 것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사관은 다국적계와 융합 포예 관련 산업을 통해 포예 문화를 널리 보급할 것을 희망하고 있다.
바로 < p >
'대가보'가 점점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부예 시장의 액세서리 상인이 진주하거나 액세서리 제품과 부예 상품을 융합시켜 공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판매 기회를 증대할 수 있다.
“미래, 가구, 벽지, 등구 등 모두 방적 판매 패턴을 벗어나지 못하지만, 가정류 제품은 전문 레이스 시장에서 판매하는 주요 제품은 아니지만, 집안살림, 액세서리가 큰 가정살림 융합의 일종의 표현 수법은 아니지만 전문산물 대신 시장에 영향을 끼칠 수 없다.”
하국웅이 이렇게 말했다.
바로 < p >
은 중개업자가 브랜드의 풍향표라면 방관은 전체 포예업계의 풍향표이다.
이곳에 북방 시장 총대리들이 모여, 그들은 선매를 통해 북방 지역에서 어떤 제품을 팔지 결정했기 때문이다.
측사의 전공은 안정된 고객 그룹을 위해 일부 설계 범주에 속하여 < a target = "(u blank > http: wwww.sjfzm.com > 의 디자이너, < 설계 작업실 • 인테리어 회사, 일부 고객이 하류 판매업자 및 호텔 구매 업체, 일부 일부 일부 소매 사람들도 있다.
하국웅은 전문 디자이너, 디자인 팀과 호흡을 맞추는 것은 좋은 판매 방식이다. 직접 판매보다는 고급 제품은 디자이너에 훨씬 잘 팔린다. 디자이너에게는 좋은 안목이 있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베이징 지명란회장의 장식 부예는 디자이너 가 방사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부예 사업가는 단말기 소비시장에서 명성을 내세우거나 위신을 확립하기 어렵고, 소비자들은 디자이너에 대한 신뢰와 의존을 이어갈 수 있으며 채널 내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신뢰를 이어갈 수 있다.
바로 < p >
'p'은 부예 제품이 방사관이라는 루트에서 볼로니, 원주 등 장식 회사로 유통되자 가격이 몇 배나 뒤집혔지만 소비자들은 아직 계산을 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업체들이 부여된 부예제품과 디자인의 이념을 부여해 소비자가 사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디자인을 융합한 가구 제품이다.
바로 < p >
의 하국웅은 “ 우리 전시장은 보통 2년 동안 다시 인테리어를 해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준다 ” 고 말했다.
방관은 모든 브랜드가 회사처럼 독립된 전시장을 소비자에게 영감을 부여할 수 있는 견본을 장식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커튼 등 레이스 제품은 가정 환경에 중요한 조정 작용을 하는데, 좋은 인테리어는 부예 디자인과 하드 디자인을 효과적으로 결합하여 소프트웨어로 하드웨어로 부족함을 보충해야 한다.
부예는 전체적인 가정적인 분위기, 스타일에 의존해 단일 제품은 좋고 나쁨을 알 수 없다. 코디와 조화롭게 해야만 제품의 우위를 돋보이게 할 수 있다.
하국웅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신발 복장 과학 기술 | 지능화 기술은 어디입니까
- 신발 복장 과학 기술 | 운동화 과학기술: NIKE Impax 과학기술에 의지하여 한계를 깨뜨리다
- 웨딩드레스 | ‘ 임대 ’ 부터 ‘ 구제조 ’ 까지 웨딩드레스 소비 변혁
- 시장 시세 | 마음에 드는 영아 침대를 사는 것은 사실 매우 어렵다
- 돈 벌어줄게. | 服装品牌营销:取势、明道、优术、利器
- 신발 속달 | 샘저우 이득 신발 유한회사 부채 부채 부채 도산
- 구두시장 | 국제 브랜드 가 호주 시장 의 불길 을 서둘러 점령 하다
- 효과적 소통 | 의류 안내 는 성실하게 고객 을 칭찬하는 것 을 배워야 한다
- 부령 공고 | ‘ 공고 ’: 방직 업계 ‘ 고정 저할인 ’ 이 곧 변할 것이다
- 효과적 소통 | 의류 구매는 고객에게 쉽게 대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