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개인 주문 ’ 의 마케팅의 최고 경지

2014/3/10 16:03:00 48

브랜드전자상소비자

‘p ’ 펑씨 연하 영화 ‘개인주문제 ’가 뜨겁게 상연되지만, 악평이 끊이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화의 주가가 거의 하락한 것 같지만, 공격 전략을 완전히 막을 수 없는 것 같다. 4일, 3억2억2억의 박스오피스 영화가 3억위안 돌파 기록을 세웠다.

여기에서 우리는 ‘개인적인 주문 ’이라는 영화를 중점적으로 토론하는 것이 아니라 이 영화의 이름을 빌려 브랜드 마케팅 프로m EMKT.com.cn 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나는 ‘개인적인 주문 ’이라는 이름과 이념으로 브랜드, 때로 가장 유행하는 전기 업체 화제에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은 브랜드화로 경제 구조를 업그레이드할 때가 확실히 되었는데, 중국 기업이 가장 부족한 브랜드가 가장 필요하고 중국이 중국을 만들어 만든 것도 가장 적합한 경제 구조전환 방식일 수 있다.

바로 < p >


'p 브랜드 마케팅'은 사실 복잡하지 않다. 일단 브랜드의 위치를 찾아서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발굴하고 핵심 가치를 표현하는 전략을 찾아 정합 마케팅 전파 수단을 활용해 이 정위와 핵심 가치를 반복적으로 전파하고 소통을 거쳐 결국 소비자 마음속에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를 형성하는 것이 가장 좋다.

본문의 제목처럼 사적인 정제 느낌이다.

이 브랜드는 나를 위해 주문한 것이다.

브랜드의 최고 경지가 아니냐.

바로 < p >


‘p ’은 브랜드의 위치, 핵심 가치, 전파가 부족하지만 마케팅의 세트와 지지가 필요하다.

만약 가격 전략, 채널 모드, 조직 구성, 관리, 격려 체계, 팀 등과 같은, 브랜드 조립과 지탱.

특히 중국 시장에서는 ‘ 지대 대미필박 ’, 남북 문화 차이, 소비 분층이 심각하고, 채널 구조, 소비 습관 등 여러 원인이 있으며, 지역 시장에 대해 분급관리를 해야 하며, 유형 시장은 다른 마케팅 전략과 방식을 채택해야 한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브랜드화, 1대 1의, 정제화 형식은 변함없는 추세다.

바로 < p >


‘p ’은 전자업체의 입장에서 보면 전기 업체가 가장 시작된 B2B, 왕준타오 (8848)의 848사이트부터 마운의 알리바바바를 비롯해 모두 B2B -천하소기업을 어렵게 만드는 사업으로, 이 인터넷의 장미효과도 탄생했다.

이후 B2B 는 소비자를 향해 침투하며 C2C 의 대표업체, 타오바넷을 탄생시켰고, 그리고 경동, 천고양이 탄생 — B2C 전자상으로 순수한 C2C 의 약점: 가짜 횡행, 개인거래의 문턱이 낮고, 규모가 작고, 가짜 위조 등 해결과 감독의 문제가 탄생했다.

그러나 몇 년간의 발전을 거쳐 B2C 는 이미 포화되었고 타오바오가 자작한'쌍11 '매출액이 잇따라 고조됐다.

실제로'쌍11'은 2009년 태어났을 때 카오바오는 홀아비절 판촉을 위한 개그맨이었지만, 이때부터 수습할 수 없었다.

바로 < p >


'타오바오'는 지난 2009년 매출액은 1억, 2010년 타오바오 및 타오보상성 매출액은 9조36억에 이른다. 2011년 타오바오 및 천고양이 매출액 52억에 이른다. 2012년 타오바오 및 천고양이 매출액 191억, 2013년 타오바오 및 천고양이 350억이다.

데이터로 4년간 350배를 넘어 어디든 B2C 가 다른 모델이 됐다.

바로 < p >


'쌍11'이 오기를 기다리며 쇼핑 마니아로 바꿨는데, 이미 소비자가 주도한 쇼핑이 되었지만, 어쩔 수 없이 공장에서 참가하지 않는 것은 어떤 패턴일까.

이로써 발전해 C2B 모델은 소비자가 주도할 수 있으며, 공장은 개인화의 수요에 따라 방안을 설정하고 제품 개발, 마케팅 패턴과 전략의 선택을 설정할 수 있다.

바로 < p >


의 가장 전형적인 것은 다이얼 모드, 지금도 붉어진 자줏빛 좁쌀 모드.

비록 그들은 아직 양체의 주문에 달하지 못했지만, 최소한 목표 소비군을 위해 제품을 주문할 수 있으며, 샤오미의'헤어 마니아 '급의 휴대폰 설계, 개발 패턴을 이미 이렇게 하였고, 성공적으로 만들어졌다.

바로 < p >


은 인터넷이 실체기업을 대체할 것이라고 여겨본 적이 없다. 작년 마운과 왕건림의 1억대 내기를 하든 지난해 레이군과 동명주의 10억호내기를 하고 인터넷과 실체는 미래에 난해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전통 브랜드로, 최고 경지는 1대 1과 개인의 정제이다. 전기상도 마찬가지로, 개성화, 1대 1로, 모두 소비를 기다리며 양체정착처럼 된다.

바로 < p >


은 소비자의 수요이며 브랜드의 궁극적인 꿈입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2014 중국 인터넷 마케팅 대세 백서

인터넷 마케팅
|
2014/3/10 14:31:00
103

온라인 상점을 연 후 어떻게 보급 업무를 보급할 수 있습니까?

인터넷 마케팅
|
2014/3/7 16:31:00
107

쇼핑몰 어떻게 해요?쇼핑몰은 뭘 팔지?

인터넷 마케팅
|
2014/3/7 16:12:00
317

아동복 브랜드가 선상에서 널리 보급되는 9대 기교

인터넷 마케팅
|
2014/3/6 21:10:00
37

온라인 상점을 개설할 때는 원칙적인 의류를 장악하고 상품을 입고해야 한다.

인터넷 마케팅
|
2014/3/6 14:41: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피초 직판전 판매 불길이 이틀 남았다

청도 조보 연합 일류 브랜드 피초'홍콩 백자'가 올 봄에 가장 힘을 주는 피초공장 직매를 선보였다.직판전이 시작되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이처럼 저렴한 양질의 가죽풀을 앞두고 많은 피초애호가 조직단이 몰려 사들였다.소비자들의 피초에 대한 열애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청도 조보는 국내 많은 피초 브랜드에서 일선 의상 업체인 홍콩백자세를 선정했다. 이번 저렴한 피초공장 직판전을 내놓고 4일간 소비자들의 열정이 높아 한때 현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