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정책의 이익이 좋다면 왜 면방기업이 또 도망가야 하는가

2014/3/30 22:49:00 21

면방기업정책상

‘p ’은 오는 9월,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c.aastp ’ 면화 『

그러나 적지 않은 면방기업들이 기자에게 반영하고, 역시 ‘도망 ’을 동남아시아, 아프리카, 미국의 지층으로 옮겨갔다.

바로 < p >


은 정책이왕 무슨 기업이 또 도망치려고 합니까? 한 기업의 경우 수입액을 포함한 일련의 면화 정책이 기업 정상의 언제호와 같이 조만간 도망갈 희망이 있습니다.

바로 < p >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sjffzm.com)’이 `방직 `의 직물 `은 중국에서 가장 먼저 국제경쟁에 참여하며 비교적 우세한 업계를 얻었다.

면화는 국제 시장에서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대종 상품이다.

그러나 고도의 시장화된 중국 면방기업은 국내외 두 시장을 마음대로 이용하여 면화 자원을 설정해 원가를 평평하게 억제할 수 없다.

중국의 면화 시장은 계획 경제의 방법도 보류하기 때문이다.

바로 < p >


‘p > 의 계획은 영원히 변화를 따라잡을 수 없다.

각종 면화 정책이 제정된 초심은 모두 국내시장에 대한 충격을 줄이고, 면가 대거 하락을 방지하고 약한 면농의 이익을 보호하는 것이다.

그러나 수입 할당액을 제정하는 시대에 비해 중국 면방 생산능이 4배 이상 늘어났고, 배당지표는 공급 부족을 원활하게 보완하지 못해 절대다수 기업들이 40%에 달하는 수준세를 내야 한다.

처음 수당 가격을 제정할 때보다 정부가 현재 토시 면가 매톤당 5000위안을 넘어 기업은 수입 면사로 바뀌어 중국 면화 재배 면적이 연년 축소되고 면화 품질도 점점 줄어들고 정책이 면농에 혜택되지 않았고 면방직까지 상실됐다.

바로 < p >


‘p p ’은 목방직업이 출연하고 있는 비극이 바로 ‘시장 ’을 계획 ’으로 축소된 것이다.

시장경제가 더 높은 효율은 시장경제체제 아래 가격은 경영자, 생산자, 소비자, 생산요소 소유자 사이에 자발적으로 형성되기 때문이다.

이렇게 형성된 가격은 합리화 분업을 촉진시켜 자동으로 공급을 조절해 모든 참가자들을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른바 쿼터제, 수축제, 사실상 초심도 좋고, 행정수단을 통해 비뚤어진 면화 가격으로 자원 희소 수준과 공급관계의 변화를 사실적으로 반영하지 못하고, 사람들은 기업의 판단과 벤처의 능력을 약화시키기 위해, 결국 비료 한 무리의 지표를 거둬 중국 방직업의 국제경쟁력을 훼손해 경쟁 상대에게 양도했다.

바로 < p >


은 양질기업을 붙잡고 실체경제를 발전시키고 각급 정부에서 많은 일을 하려고 하지만 정부가 반드시 “ 할 일이 있다 ” 고 해야 한다.

정부는 심판원이지 학부모가 아니라 산업을 아이로 삼으면 안 된다.

행정 수단은 가장 즉각적인 조정 수단이지만, 애호 이유로 하는 행정 간섭, 시장 및 기업에 대한 피해가 더 크다.

특히 산업관련 수준이 갈수록 높아지고 자원 구성이 깊어지는 오늘날에는 어떤 단일산업에 대한 행정보호가 다른 중산업에 심각한 타격을 줄 수도 있다.

바로 < p >


‘p ’의 진정한 우수한 기업이 시장을 찾는 것보다 ‘시장찾기 ’가 더 못하다.

재정 보조금, 토지 혜택 등 정책보다 공정한 경쟁 환경이 필요하고, 이 환경의 가장 중요한 기초는 시장이 자원 설정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하는 것이다.

시장의 큰 풍파를 어떻게 저항하느냐에 따라, 특히 요소 가격의 대거 하락은 시장에서 자연히 대량의 피험 도구를 가지고 있으며, 예를 들면 선물 시장의 정기 거래가 좋은 선택이다.

바로 < p >


‘p ’이 지금 임시 저장되어 이미 면직보가 되었고, 면화 정책은 이미 농민의 이익을 겸상하는 조건 아래에서 시장화에 큰 걸음을 내딛었다.

그럼 늘고 배당을 점차적으로 취소해야 한다.

결국 해외 `a href =`//www.sjfzxm.com /news /news /index.a s.a s (s.a s) 시장 `의 `의'상담 '조건이 상당히 유인하여 기업을 남겨 두려면 정부가 준맥을 열어야 한다.

어느 사장이 “ 도망 ” 의 총장이 말한 바와 같이 “ 정부는 정말 늘 와서 나에게 무슨 혜택이 필요하냐고 물어야 남으려고 하지 않고, 우리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고, 그냥 묶기만 하면 자유롭게 해 준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에너지 절감 은 우리 나라 의 가죽 업 발전 의 난점 이 되었다

산업 투시
|
2014/3/30 22:47:00
9

服装品牌去哪儿 闯入美国需谨慎

산업 투시
|
2014/3/30 21:36:00
38

지역 백화점 의 증폭 이 전 업계 를 앞섰다

산업 투시
|
2014/3/30 20:55:00
18

백화점 이 돌격전 가격 을 브랜드 분포 의 주요 표준 으로 전개 하다

산업 투시
|
2014/3/30 19:50:00
15

국산 운동 브랜드 완화 회복 직면한 3대 단판

산업 투시
|
2014/3/30 13:51: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저장 성 2

영파 대종 상품거래소에서 가죽 원료 현물을 최초로 밀고, "인터넷 시대, 가죽 제품업종은 가죽옷을 타오바오, 천고양이 등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을 통해 판매 수익 기하급수의 증가를 실현했다.그러나 중간 제품의 원료 가죽이나 블루습혁으로 이 같은 C2C, B2C 의 거래 플랫폼을 통해 판매할 수 없다. 대종 상품전자 거래 플랫폼을 빌려 이뤄야 한다.해녕 한 가죽 기업 담당자 반 씨가 어제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