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마가'현록달리기 '시리즈 출시 봄.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404 /201405 /20140405011353 u sj.JPG''-'
사전의 strong `Faas 300v3: 전신현 녹색 배색, 전문 완진경량 ` ` `strong `
‘p ’의 Faaas 시리즈 스니커즈가 일체 모양의 중저조로 알려져 공학 원리를 이용하여 안정된 가운데 바닥을 제공하고 있다.
특허의 FaaasFoam은 PUMA 특유의 과학기술로 가장 탄력과 내모성 있는 경량의 소량 발포 소재로 달리기에는 발 밖을 뒤집기 쉬운 주자가 안정성을 제공한다.
올 시즌 출시된 페이스 300v3 은 성능이 완벽한 경량 트레이닝슈즈다.
페이스 패밀리의 첨단 과학기술을 전승했고, 심플한 신발면, 이번 분기 밝은 노란, 초록색, 파랑색의 새로운 배색으로 데일리 트레이닝이나 경기는 경쾌하고 안정적인 달리기를 즐기게 했다.
바로 < p >
‘strong '(Faas 1000: 최고 피진 계수, 유연함 안정' -(strong '' -(STrong)'의 '-‘Fas 1000 `
‘p ’은 이번 시즌 중파운드 출시된 페이스 1000 슬리퍼를 정선하고 밝은 컬러와 블랙 컬러의 배색 아이템을 선별해 눈길을 끈다.
Faaas1000은 Faas 가족 중 충격 계수 최대 스니커즈 스타일로 12mm 뒤꿈치가 전면적이고 우수한 피진 시스템이다.
거품 속 밑이 더 가벼워 이중 밀도 적용, 달리기 과정을 확보한 뒤 발뒤꿈치가 부드럽고 유연해지기 때문이다.
또한 가로세로 구부러진 홈 절단절단자는 발을 밟을 때 원활한 전도 역량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양호한 완진과 유연함과 유연함을 느끼며 망공 구두면 디자인도 좋은 통기와 배한기능을 제공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Mobium Elite v2: 4개 과학기술 혁신, 전문 동태적족 `strong `
'Mobium Elite 시리즈의 움직임이 적절한 과학기술이 전통달리기 영역을 돌파하는 변혁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 스니커즈를 탑재한 과학기술은 수평, 수직, 세로 세 가지 차원에서 신축을 할 수 있으며 전체 운동과 조화를 맞추어 발은 더욱 자연스럽고 효율적이다.
이번 시즌 출시된 모bium Elite v2 정선 노란색, 채록과 파랗게 코디되어 변혁성 의미를 지닌 신형 스니커즈로 발부건에 영감을 주어 성능을 펼치는 탄력띠가 외바닥과 중바닥 부위 연결을 통과하며 아이미베베 기중기를 패러디해 계합각의 운동을 확장한다.
MobiumElite v2 는 홈을 확장하고 동적 골, 앵커 밑바닥, 움직임과 움직임의 네가지 과학 기술 특허를 높여 달리기 주기를 높여 달리기 효율을 높이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Bioweb Sped: 완충안정을 겸비하고 성능 전면 통제 `Strong `
‘p ’은 이번 시즌 배색 업그레이드 후 비오웹 스페드가 어떤 움직임에 적응하는 상황에 적응해 조깅, 보행이나 일상훈련을 할 수 있다.
신발 바닥부터 밑바닥까지 디자인은 모두 좋은 완충과 안정성을 가져다 착용자에게 뛰어난 운동 체험을 부여한다.
바로 < p >
‘p ’의 새로운 포마의 ‘현록달리기 ’ 시리즈의 성능이 각기 다르며, 주자들은 자신의 수요와 취향에 따라 다른 스니커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전문 달리기를 체험하는 영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한겨울에 잠든 두 발을 깨우고 포마 현록 스니커즈를 신고 자유롭게 땀을 흘리며 격정과 활력 풀기!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