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상 브랜드 기회는 어디 있어요?

2014/7/6 13:23:00 26

의류 브랜드의류의류 시장선전복 교회

‘span style = “font -sssssssize: 12px;.”(여기 세계 ( # # # # # # # # # 작은편집이 모두에게 소개된 것은 의류품패: 감히 변해야 좋은 풍경이 있다.

'span '-'미트콤'을 아세요?


< 올해의선전복 교회는 로또에게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바로 < p >


은 올해 11년 동안 우리 브랜드 MYMO 를 제외하고 로더 소속의 새로운 고급 비즈니스 여장 브랜드 M.HITITI도 이번 전시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로더 회장 소잉파는 기자에게 M.HITITI는 지난해 말 이탈리아 디자인팀과 함께 개발한 새로운 브랜드로 주체가 간소화했다.

바로 < p >


은 최근 경제 환경의 영향과 국제 브랜드의 충격에 얽매여 본토 의류 기업이 발전중에 비교적 큰 도전을 만났다.

이에 대해 소영파는 이런 시장 환경 아래에서 중국 의류 브랜드가 양성 발전을 실현하려면 변화를 추구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변화를 추구하는 관건은 기업이 먼저 자신의 시장 위치를 파악해야 한다.”

소영파.

바로 < p >


바로 의 미트의 기회 < strong >


은 현재 중국 여장 시장을 보면 중고단을 위치로 하는 여장 브랜드가 매우 많다.

그래서 이런 시장 환경에서 발전을 찾고 싶다는 것이 관건이다.

소영파는 기자에게 중고단 여장 시장을 관찰한 후, 주로 패션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여장을 발견하고, 그 제품은 디자인에서 보수 노파의 노선 위주로, 어떤 디자인 감각이 강한 여장 브랜드라도 판형과 의상 윤곽을 개량하고, 걷는 것이 일반적인 패션의 노선으로 유행 요소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는다.

이런 업계의 현황도 소영파를 발전할 기회를 찾았다.

바로 < p >


‘p ’은 내가 보기에 패션 기준으로 고위비즈니스 여장이 좋아하는 패션 패션은 일치할 것 같다. 그 제품은 디테일과 품질 처리에 더욱 정교하고, 브랜드는 유행 패션 원소에 대한 취사와 재가공을 통해 더욱 밀착품 패의 내포를 보여 준다.

소영파.

바로 < p >


‘p ’은 이에 대해 연상아 사장이 인정했다고 허난 성 씨는 최근 몇 년 동안 성숙여성 심리에 대한 관찰과 이해를 위해 제품 혁신을 요구했다.

“많은 성숙한 여성들은 외적인 여성이지만, 속으로는 아직 어린 여자의 마음을 갖고 있지만, 현재 본토의 고단 여장 브랜드에서 중년 여성의 젊은 마음과 우아한 분위기를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브랜드가 많지 않다. 역시 인연이 발전할 수 있는 기회다.”

바로 < p >


은 대숙여복을 젊게 혁신시키는 것도 쉽지 않다.

“우리 가게에 온 고객들이 적지 않은데, 우리 < a href ="http://wwww.sjfzxm.com /" target ="" "u blank"(옷 ">은 정말 예쁘지만, 그녀들은 감히 입어보지 못한다. 디자인이 너무 어려 보인다"고 말했다.

허난 성

바로 < p >


‘젊은 패션의 대숙녀복 ’은 확실히 현재 여장 시장의 공백점이 맞는데, 이 시장을 잘 만들어야 하는데, 브랜드는 반드시 소비자들의 기존 소비 관념을 도유도해야 한다.”

허난 성

바로 < p >


은 이런 것들을 실현하려면 브랜드는 반드시 마음을 가라앉히고 자신을 괴롭혀야 한다.

"결국 소비자 인정을 받을 수 있을지 제품에 달려 있다."

3년간의 침전기를 거쳐 허난 난 성 (허난 성)은 “그동안 우리 제품을 시도하지 못했던 고객들이 이미 우리 브랜드의 충실한 고객이 됐다.

많은 고객들은 모두 모녀가 함께 우리 옷을 사러 왔고 중년 여성은 여전히 우아하고 점잖게 보일 것이다.

바로 < p >


‘p ’은 소비를 영합해서 소비를 유도하는 것부터 선전 브랜드가 주목하고 있는 일이 분명하다.

연상아를 제외한 조기판 CRZ 도 대표적인 가족이다.

바로 < p >


'p `strong `의 태도가 좋은 브랜드 < < < strong > 가 `


'지금 소비자들이 패션에 대한 소비자가 기존 브랜드에서 제공할 수 있는 제품보다 훨씬 높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CRZ 브랜드 창시자 겸 창의총감 두충해 감독은 기자에게 소비자가 개성화와 차이화에 대한 추구는 CRZ 에게 더 많은 발전기회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아직 창립기간이 오래되지 않은 브랜드이지만 크레즈는 본토풍판 시장의 발전 속도가 대단하다.

일반적인 조류점과 달리 다브랜드의 집성점 형식으로 판매되는 브랜드와 달리 크레즈는 국내별로 많지 않은 자주적인 브랜드이며, 이것은 트렌드문화유전자가 부족한 본토시장에 대해서는 쉬운 일이 아니다.

바로 < p >


은 일본과 유럽과 유럽의 농후한 조화 문화 분위기와 달리 중국 소비자들의 관념이 상대적으로 전통적이며 본토의 문화가 줄곧 약하며 현재도 다원조 문화가 병존하는 상태이다.

두충해.

바로 < p >


은 문화 분위기가 부족한 것 외에도 중국 트렌드 디자인 인력이 부족하다.

“현재 국내의 디자인인재는 기본적으로 제품별로 분류되어 있으며, 전용 패를 하는 것이 드물다. ‘a http:wwww.sjfzxm.com /target ="(u blank)’ 디자이너 를 찾는 것도 너무 두렵다.”

두충해는 기자에게 CRZ 의 디자인팀에 대해 국제설계자원의 대접을 제외하고도 많은 설계 인재들이 고교에서 직접 채용해 디자인을 했다고 전했다.

“우리는 회사에서 ‘완구 ’의 태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런 분위기를 통해 디자이너들이 원고의 사고를 뚫고 자신의 기존 설계관에 대한 과감한 분쟁과 전복에 대해 모든 것을 호기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과 ‘완구 ’도 CRZ 브랜드의 핵심 이념과 정신이다.

“이제 사람들의 생활스트레스는 이미 컸고, 많은 사람들이 자기 돌파와 누설의 수출이 필요해 소비자에게 가벼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싶고, 각자 자신의 생각을 과감하게 표현하고, 다른 관점과 방법을 존중하고, 삶의 본질적인 상태로 돌아가고 싶다.”

바로 < p >


'p'은 이에 대해 크레즈가 자신의 의상 디자인과 가게 설계에서 대담하게'신'을 채택했다.'그 중 유머러스하고 현실적이고 현실적인 말도 있고 허튼소리도 있고, 모두가 자신의 관점과 견해를 밝히는 것을 존중하고 격려한다'고 답했다.

두충해.

바로 < p >


은 브랜드의 특성을 더욱 선명하게 드러내기 위해 크레즈가 시장에 세 시리즈를 내놓는 제품을 내놓았다.

이 중 디자인감이 강한 ‘미쳐 ’ 시리즈는 브랜드 개성과 주장이 가장 선명한 표현이다.

디자인의 대담함과 앞서가는 ‘미치 ’ 시리즈의 제품은 크레즈에서 비례하지 않았지만, 두충해는 ‘미치 ’ 시리즈가 크레즈에게 가장 대표적이고 힘이 있는 이념이다.

바로 < p >


은 바로 이런 난폭하고 상향 브랜드의 태도로 크레즈가 소비시장에서 극히 식견을 넓히는 브랜드의 위치를 파악하고 있으며, 갈수록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공감하고 있다.

바로 < p >


바로 CRZ 의 개인화에 대한 추구와 달리 맥카스 사장과 개발총괄 진패샹이 자주브랜드에 대해 각별히 견지하다.

바로 < p >


의 f.aaaas)을 견지하는 브랜드의 경쟁이 확연히 드러나지 않고, 본토브랜드의 경쟁이 심각해지는 상태는 전혀 바뀌지 않고 고단 패션 남장을 견지할 생각은 없다.

현재 업계 발전에 따른 문제는 여러 해 동안 본토의류 업계가 줄곧 양산해 왔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과 패션 스타일을 중시하지 않았다.

저가 저가 제품을 계속 만들면 어느 정도 자원에 대한 낭비다.

바로 < p >


은 중고단 남성복을 잘 만들어 제품 소재 디테일과 스타일에 대한 확신이 필수적이다.

메카스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진패샹은 기자에게 많은 원료가 유럽에서 구입했다. "유럽의 공급업체도 우리에게 많은 건의를 주었고, 생산품에서 승진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제품 품질을 조절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진패샹은 단말기 점포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것에 대해 고단 소비자 유치에 대해 매우 중요하다.

"좋은 단말단 점포 인재는 제품에 익숙해질 뿐만 아니라 옷문화를 잘 알고 패션에 대해 깊은 이해를 하고, 품성이 있고, 장기적인 훈련에 의존해야 이뤄질 수 있다"고 말했다.

진패샹은 기자에게 미래가 본토에서 고단 남장 브랜드의 장기적인 발전을 실현하려면 반드시 우수한 단말단 점포 인재를 배양해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s.aaast'는'남자옷 /a'의 발전이 많은 요소를 얻었지만, 메카스의 미래에 대해 진패샹은 여전히 개성, 이성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것이 본토 브랜드의 기회'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자외선 차단 복은 왜 피부옷 개명

추천
|
2014/7/6 13:04:00
38

직장 남자 는 여러 가지 행위 를 해서는 안 된다

추천
|
2014/7/6 11:50:00
43

여름날, 숙녀복 고단 대기업

추천
|
2014/7/6 11:52:00
326

丹宁风依旧风靡时尚圈 轻松穿出潮女范儿

추천
|
2014/7/6 11:47:00
663

荷叶边服饰展完善线条 穿出摩登时尚感

추천
|
2014/7/6 11:40:00
163
다음 문장을 읽다

가방 업계 경쟁 이 기업 을 격화 시켜 혁신 하다

상반기, 가방직 업계 ‘군웅축사슴 ’의 성황이 끊임없이 상연되고, 치열한 시장 경쟁은 각 가방기업들이 브랜드 전략을 끊임없이 조정하고, 발력 단말 시장을 촉진시킨다.글로벌 협력에서 제품 과학 기술 함량을 높이고 신형 단말기 마케팅 모드로, 가방 브랜드는 제각기 신통력을 발휘할 수 있다.브랜드에 대한 개설에는 시장이 있으면 경쟁이 있고 경쟁이 있어야 발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