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스니커즈가 아동 시장의 안전 요점을 해결하다
앨리스 오렌지 과학 기술은 최근 지능 GPS 운동동을 개발했다신걸음을 잃다.‘잃어버림 ’은 국내 최초의 어린이 스마트 스니커즈로 어린이 스마트 스니커즈를 주체해 착용 부담을 증가시키지 않는 전제에서 위치를 완수하고 어린이 안전을 보장한다.
'걷기 잃기'의 원리는 GPS 칩 안에 신발의 혀 카드홈에 설치해 GPS +LBS 의 정위 기술로 휴대전화 APPP를 통해 실시간 위치를 파악하고 있는 정보가 설정된 범위를 벗어나면 APP 가 경보를 내보내며 휴대전화와 칩 사이의 노선을 제공한다.
GPS 칩을 연구하여 안전을 강조하다
‘ 걷기 ’ 는 감지천의 세 번째 창업 항목이다.미국에서 빠른 패션 브랜드를 가진 감지천이 이번 창업에 대해 언급한 이유는 한 번 자신의 아이가 상하이에서 하마터면 잃어버릴 뻔 했다. 나는 아이가 있는 학부모가 모두 골똘해질 수 있을 것 같다.
그날부터 감지천은 국내외 관련 제품을 찾는 데 주의를 기울였다.스마트 착용 제품을 많이 사용한 뒤 시세의 제품은 아동 지능의 위치를 잘 해결하지 못했다.이 과정에서 감지천은 같은 수요가 있는 많은 사람을 만나 어린이 지능의 정위화를 만들기 시작했다. "어린이 탈실을 방지하는 것은 우리가 이 제품의 초심이다"고 말했다.
감지천은 GPS 칩을 잃어버린 최초의 디자인은 칩을 신발에 심는 밑부분으로, 최근 천 번 실험 및 아이의 성장 기간에 필요한 운동량을 고려해 밑창은 경박하고 좋은 감진성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GPS 정위 신호를 안정적으로 유지해야 하며, 결국 GPS 칩을 신발의 외관 설계에 담아 넣기로 결정했다.
‘이런 디자인의 장점은 3에서 8세 아이들의 6개월마다 최소한 사이즈를 바꿔야 한다는 것이다.Google은 GPS 안치카드 홈을 설계하고 아이로 신발을 갈아입을 때 사용자는 GPS 칩을 새 신발으로 바꿔야 할 뿐만 아니라 기존 GPS 칩을 버리지 않고 칩의 이용률을 높여 비용을 낮췄다 "고 감지천을 밝혔다.
이 때문에 "스텝" 의 모든 GPS 칩은 안전 코드를 입력하고, 보호자는 APPP에 안전코드를 입력하면 이 APPPP를 묶을 수 있으며, 안전 코드를 여러 개의 APPPPPP를 묶을 수 있다.한 아이가 보호자를 동시에 간호할 수 있고 안전코드를 잃어버리면 보호자도 다시 안전코드를 신청할 수 있다.
APP 는 소셜 속성을 겸비하고 전자상 모드를 시도한다
신발을 잘 융합시키는 편안함과 칩의 지능성을 위해 전 이닝디자인 총감, 발걸음을 잃어버린 제품 디자인 총감 김철을 소개했다. ‘똑똑하다 ’는 신발을 활용해 신체의 무게를 25g 이내에 부여했다."GPS 칩은 신발을 부여하는 뇌이며 APP 의 지지를 양보하는 것이 더 좋다"고 말했다.
스마트 위치를 제외하고 APP 를 잃어버리며 소셜 기능을 겸비하고 있다.한 발자국 신발을 잃어버린 뒤 2명, 보호자 2명 중 6명이 잃어버린 APPP를 통해 APP 를 통해 아이의 위치와 하루 행동 궤적 등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으며 다른 응용으로 옮길 필요가 없다는 뜻이다.
현재 3 -8세의 어린이를 향한 발자국을 잃은 APP 가 특정한 사람들을 몰고 있다. 이들은 공통적인 관심의 화제인 어린이 안전, 건강, 성장, 교육 등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친자 소통의 기능을 입히고, 잠기 전 일, 친자 활동 등 기능을 넓힌다.
지난 9월 공식 대외 발표를 앞두고 감지천이 판매가격을 밝히지 않았지만 어린이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품으로 고액의 이윤을 얻지 않겠다고 밝혔다.보안연맹 기금을 발설하고 소득이익은 모두 아동안전연발 및 보안연맹 기금에 투입될 것으로 소개됐다.상품을 잃어버리거나 APP 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모두 안전연맹에 가입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아이가 분실되는 것을 발견하면, 사용자는 아이와 사고를 일으키는 최근의 동맹우들을 돕고 함께 찾는다.
상업 패턴의 구축에 대해 걷는 것은 아마도 전기 업체의 운영 패턴을 빌릴 수도 있다.예를 들면 1만 켤레가 신발을 잃어버린 뒤 최소 4만 명의 고점도를 잃은 걸음으로 APP 사용자, 타오바오는 매년 아동화의 거래량은 1.18억으로 1% 시장점유액을 점령하면 적지 않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미래 우리는 아마도 어린이의 이 세분분야에서 전자상들의 케이크를 비틀어 움직일 수 있을 것이다. ”
감지천은 실리콘 밸리 개발센터에 발탁돼 3개 국가특허를 얻었다고 덧붙였다.현재 팀은 이미 500만 달러의 태산브로맨스 펀드 엔젤 투자를 받고 있다.8월 5일 상위망을 마련해 45일 예정.또 잃어버린 것도 A륜융자를 적극 타합하며 약 5000만 달러를 평가한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2015년도 점포: 방직업의 4가지 특징
- 매일 첫머리 | 유니폼이 미국에서 재정적자폭이 큰 것은 무엇일까?
- 뉴스 택배 | 대량 데이터 분석: 중국 제조업 우세
- 추천 | 반년 동안 팬분이 5.5배의 유니폼을 늘리면 어떻게 되는 거예요?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이슈 보도: 동완 교복'더러움 제거 '문제 가 여론 소용돌이 에 빠졌다
- 인사 노사 | ‘삼년의 간지럼 ’ 직장인들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계약본 | 인재 협의서를 도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사장님은 어떤 직원을 좋아하십니까?
- 형상 | 평범한 일은 어떻게 견딜 수 있습니까?
- 효율 수첩 | 어떻게 출근하는 첫 번째 시간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지 굉장히 관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