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점 장소는 ‘ 특색 ’ 에 정렬해야 한다
장면: 즐비하게 늘어선 고급 비즈니스 빌딩과 최고급 상점의 둘러싸여 있는 명청 가구 가게의 출현은 다소 우뚝 솟아 있다. 주위 농후한 도시의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선정 장소: 고급 비즈니스 빌딩을 목표로 잠그고 그들이 예상치 못한 상품을 판다고 말했다
2005년 하반기 우연한 기회, 채사장은 남경시 주강로에 주인이 임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집을 볼 때 친구들은 "여기 사람이 이렇게 적게 흐르면 얼마나 좋을까? 여기서 가게를 열면 손해를 볼 것이다"고 권했다.
그러나 그녀는 주위를 몇 바퀴 흔들고 이 50 평방미터 정도의 2층짜리 작은 가게를 빌려 주었고 한 번에 10만 원을 지불하기로 했다.
무엇이 그녀를 결심하게 했습니까?
원래 그녀의 마음은 일찌감치 ‘ 소구구 ’: 이곳은 평일 사람들이 많지 않지만, 여기 외자 주재 강소 기구가 많기 때문에 많은 외국인과 고급 화이트칼라 드나드는 경우가 많았다.
만약 주강길에서 ‘ 중국 고대 문화의 거리 ’ 를 열면 반드시 특색으로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규모로 인류를 이끌어낼 수 있다.
그리고 이런 사람들은 수입이 훌륭하고 품위가 고상하고, 중국 전통문화를 매우 좋아하고 구매력도 있고 구매욕도 있다.
이어 그녀는 옆 가게를 상의하면서 이 가게의 구체적인 경영 문제를 고려하고 있다.
‘ 고문화 ’ 의 개념이 너무 커서 구체적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 그녀도 잘 생각하지 못했다.
골동품 장사를 하고 싶었지만, 그 당시에는 문외한이 없었고 포기했다.
나중에 어떤 사람이 그녀에게 말했다. “여기 비즈니스 빌딩이 많은데 점심, 야식 수요량이 많은데, 너는 또 자기 식당이 있고, 다시 한 점 더 차려 놓고, 돈 벌어!”라고 말했다. 그러나 채사장은 여전히 충고를 듣지 못했는데, 그녀는 자신이 자신이 계산한 빚이 있다. 이곳에 와서 가스가 없어서 밥을 끓이는 것이 너무 불편하다. 2래는 그녀의 회고결이다.
가게가 한 달 넘게 방치되었는데, 근만 위안의 월세는 물표류를 하고, 집은 여전히 텅 비었다.
한 번 친구간의 잡담에서 의류 장사를 하는 친구가 영파의 복고식 가구 공장을 소개했다.
그러자 그녀는 한 번 안아보던 마음을 안고 영파를 갔다.
그녀는 이렇게 큰 공장에서 걷고 있는데, 공장 측의 수행 인원은 그녀가 선택한 샘플 번호를 적어 한 바퀴에 3만여 위안의 물건을 샀다.
돌아가자 그녀는 자신의 생각대로 가게를 인테리어하기 시작했다.
간판의 색깔, 점당의 배치에서 물품의 장식은 모두 그녀가 한 손으로 설계한다.
그녀는 영파에서 구입한 명청 가구를 가게에 들여놓았을 뿐만 아니라 예전의 소장품을 집에서 이사 갔다.
한 달 남짓한 후, 고색창한 명청가구 가게는 철근 시멘트 시멘트 시끄럽게 떠돌고 나왔다.
작은 가게는 3개월을 끌어들여서야 장대길이지만 장사를 시작하자마자 장사가 잘 된다.
지난 번에 받은 3만 원도 안 돼 한 달 만에 반으로 팔렸고, 이후 두 달은 영파에서 20만원 넘게 팔렸고, 또 11만원을 팔았다.
4개월이 넘게 개업되었는데, 본전도 이미 절반을 거두었다고 한다.
최근 그녀는 또 분점 개념을 일으켜 그동안 다른 성구 주위에서 잘 뒤져 있었다.
돈을 절약하고 종속해야 한다고 한다
작은 곳
착안하다
채 사장은 비슷한 점포를 많이 살펴보고, 이런 가게의 주인이 외지인인 경우가 많았다.
그들은 종종 각 도시를 왕복해야 하며, 부득이하게 가게를 볼 수밖에 없고, 인건비와 출장비는 모두 이윤에서 공제하고, 정가가 자연히 높을 것이다.
그리고 채 사장은 작은 곳에서 꼼꼼하게 계산했다. 그녀는 직접 가게를 보고 인공비를 아끼고 공장과 사이가 좋기도 하고, 때때로 공장이 공교롭게도 물건을 보내야 하는 것을 도와주고, 이렇게 되면 운송비를 절약했다.
장면 2: 길의 차가 쏜살같이 지나가 회색을 남겼지만 더 많은 발걸음을 남기지 않았다.
도로의 한쪽에는 보건품, 건재나 주택 임대 가게들이 듬성듬성 늘어서 있다.
갑자기 갈색 벽의 대외 무역 의상점이 눈에 띄었다.
이것은 다른 스타일의 옷가게로, 경박하고 거칠고, 미국 서부 청의 분위기이다.
이런 가게는 도시의 소비 수준이 높지 않은 서민 동네를 열고 있는데, 이 사장은 어떤 생각을 하고 있습니까?
선택 주소
체인점 을 주민 구역 에 들여 넣는 것 이 좋대
육 사장은 어려서 30세에 겨우 5개의 체인점이 생겨 대학원생 시절 금융관리를 배웠지만 지금은 의류 장사를 시작했다.
그는 먼저 남경사범대학에서 비교적 가까운 가게를 열었다. 대외 무역 의상 개념점을 열었다. 그곳에 오가는 젊은이들이 많기 때문에 그의 가게의 의상은 대부분 젊은이들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다. 예를 들면, Guess, Esprit 등이다.
그의 가게의 옷은 공장에서 직접 들어오는 것이고, 어떤 것은 체류되어 있는 재고품이 있어서 약간의 흠집이 좀 있기 때문에 가격은 브랜드 전문점보다 훨씬 싸게 될 것이다.
그래서 유명 브랜드를 숭상하지만 수중에 넉넉하지 않은 대학생들은 종종 그의 가게를 찾아온다.
현재 그의 다섯 개의 체인 가게에서 장사가 가장 좋은 것은 올림픽 중심에서 가까운 가게이다.
주변의 신촌은 이미 성숙한 동네로 성장하고 중급 소비 수준이 높고 고정 소비자가 많기 때문이다.
이렇게 되면 그 일대에서 유명해지면 좋은 입소문을 낼 수 있다.
돈을 절약하다
절약한 스타일
가게에서 거친 스타일을 말하자면, 육 사장의 얼굴에는 한바탕 쓴웃음을 지었다.
예를 들어 가게의 목질화물선은 값싼 목재와 페인트, 벽, 유리의 색채 장식으로 캔 페인트를 뿌린 것이며, 힘을 아끼고 돈을 절약한다.
이 부담스럽고 굵은 느낌은 오히려 가게의 캐주얼 룩과 잘 어울린다.
두 점주는 같은 동류 가게의 전기 투입: 10만 원 정도, 경영이 순조롭다면 8 ~9개월은 기본적으로 원가를 회수할 수 있다고 요구했다. 경영자는 본업에 익숙하고 좋은 마음, 지식면넓고 몇 년 동안의 사회 경력 (대학의 졸업자가 적합하지 않다).
- 관련 읽기
- 스타 옷장 | 구양나나는 체크 일자 숄더 드레스를 입고 빈티지하면서도 소녀감을 잃지 않는다
- 스타 옷장 | 단조의 피부는 소녀처럼 트렌디한 패션까지 아름답게 차려입었다
- 스타 옷장 | 서단과 제니 모두 레깅스를 입고 각자의 패션 감각을 가졌다.
- 스타 옷장 | 양악악은 꽃 바지를 입고 예능 녹화를 하고, 41살이면 기질이 좋다.
- 스타 옷장 | 심가늬는 숄더숄더 드레스를 입고 몸매가 아주 잘 메고 있다
- 스타 옷장 | 권내 첫 번째 여자 래퍼?루즈한 티셔츠가 몸매를 숨기고 있어요.
- 패션 브랜드 | 하이라이트 Supreme X 나이크 F.C. Dorsum 2019 연명 T -Shirt 노출
- 거리 촬영 유행 | 송연페이 공항 거리 촬영, 티셔츠 입고 바지 걸치기 개성
- 패션 블로그 | 160 이하 작은 키는 와이드 팬츠를 적게 입고 클래식 팬츠를 갈아입으면 날씬하면서도 키가 커요.
- 스타 옷장 | 소유붕은 잘 관리하고, 최신 패션 블록은 작은 고기보다 더 멋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