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한도의사 설날 이후 4 개 타사 브랜드

2014/12/11 14:07:00 42

브랜드브랜드 건설

12월 11일 보도에 따르면 한도의사 CEO 조영광은 웨이보에서 한도의사그룹이 4개 타사 브랜드를 인수하겠다고 밝혔다.

조영광은 현재 4개의 타오브랜드를 담고 있으며, 이 브랜드들은 2015년 설날 이후 한도그룹에 합류한다.

하지만 인수 프로세스와 수속이 진행 중이기 때문에 이 네 브랜드의 이름을 당분간 공개할 수 없다.

"이 네 개 타오브랜드는 각기 다른 세분시장의 위치를 가지고 있으며 브랜드의 조성과 제품의 품질이 모두 좋다"고 말했다.

조영광은 인수 브랜드에 대한 요구에 대해 “이 브랜드들은 모두 한도그룹의 그룹제 패턴과 다브랜드 집단을 인정한다 ”고 밝혔다.

조영광은 브랜드의 한 추세는 점점 세분화되고, 브랜드는 점점 세분화되면서 시장이 포화되고, 시장에서 많이 드러나고 싶다면 더욱 어려울 수록 원가가 높다고 말했다.

"인터넷 시장에서는 슈퍼 브랜드가 존재하지 않는다. 인터넷 규율을 위반하는, 인터넷의 천연 특징은 시장 세분이다."

조영광은 인터넷시장의 슈퍼 브랜드는 은성이며 보결이 유사한 슈퍼 브랜드지만 세분브랜드의 집합이 많다.

그래서 미래의 한도의사도 수많은 세분브랜드를 만들어내는 방식으로 슈퍼 브랜드를 만든다.

한도의사그룹 계열에는 이미 20개의 브랜드가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타타브랜드를 인수한 바 있다.

조영광은 내년 그룹이 30개 브랜드로 확대될 것이라고 직언했다.

그동안

조영광

제9회 온라인 소매연회에서 중국 의류 산업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나타냈으며, 선과 브랜드는 도시를 기준으로 구성되어 인파를 덮는다고 지적했다. 선상에서는 세분으로 기준으로 인파를 구축하는 것이 본질적 다르다.

"선 아래 하나 혹은 몇 개.

브랜드

대량의 가게를 열어 실현하다

목표 고객

이 모드 아래의 정세화 운영 수준을 높이는 것과 같은 경로가 왕이다.

선상에서 몇 개나 몇 십 개의 브랜드가 유한 몇 개의 플랫폼을 통해 목표 고객의 덮개를 실현하고, 이 모드 아래 정세화 운영 수준을 높이고, 이 제품은 왕이다.

다브랜드 전략에 관해 조영광은 한도의주브랜드가 규모로, 자브랜드가 돈을 벌고, 한 명씩 이윤을 벌었다고 생각한다.

"첫해에 10퍼센트 적자 이듬해 지평, 3년부터 이익이 생기기 때문에 우리는 3년마다 중간 브랜드를 길러야 한다. 이는 상유연하고, 오래된 브랜드로 돈을 벌어 작은 브랜드를 벌었다."

관련 링크:

광백은 11월 초 알리바바그룹의 공식 전자회원카드인'광백보 '및 이동 지급 응용, O2O 모드 전략 탐색 을 펼쳤다.

협력은 양측의 강력한 우세 자원을 충분히 이용하여 창의적으로 유통, 회원이 뚫고 뚫고 뚫고, 결국 판매, 회원, 데이터 대융합을 실현하였다.

광백 방면에서는 인터넷 거물 알리바바 그룹이 풍부한 온라인 흐름 및 성숙한 인터넷 경영 모델을 갖추고 있으며, 수많은 백화점도 여러 해 쌓인 브랜드 입소문 및 방대한 소비객군, 쌍방의 협력은 더 큰 협력을 이루어 자원 공유를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백 은 미래 의 상업 수요 구조 라인 에서 융합 체계 를 뚫고 회원, 지불 및 상품 체계 를 뚫 고 큰 데이터 구동 고객 관계 관리 를 실현 판매 를 실현 하 고, 200 번 손잡 아 리 는 오 투오 전략 협력 을 효율적 으로 상업 체계 상업 체계 상업 체계 를 실현 할 수 있 고 공동 계획 과 공동 으로 여러 4분기 의 대형 절점적 행사 를 탐구 광동 신형 소매 풍향표 이다.

광백 O2O 전략 실시, 주로 지급 및 회원을 둘러싸고 전개한다.

지급 보유응용 도입을 통해 유행하는 지불 방식을 늘리고, 젊은 세대의 맛과 맛과 수요에 따라 전체 지불 과정이 원활하고 편리하다.

회원 데이터를 통합하면 높은 효율로 회원 대오를 확장하고 증정권을 투과하여 핵판매를 통해 선상 유량을 끌어들여 선 하의 실체점 고객을 늘릴 수 있다.

장래의 발전 계획에 대해 황영지는 광백이 두 방면으로 발전할 것이다: 하나는 쇼핑몰을 만들기 위해 현재 ‘ 신드롬 ’ 으로 정의하고, 둘째는 추지역 생활관을 중심으로 다른 요소를 추가하고 있다.

여지만 가게는 우선 수역 생활관을 시험해 볼 것이다.

황영지는 백화점의 쇼핑센터화가 백화점과 쇼핑센터가 융합됐다고 밝혔다.

사회생활점 면적은 1,000 ㎡정도이다.

그는 커뮤니티 생활점은 앞으로의 모든 사업가가 주목하는 초점, 현재의 현대적인 ‘마지막 킬로 ’에 이르기까지 소비자가 본점을 사고 싶다면, 동네점에서 주문할 수 있고, 가게에서 배송을 할 수 있지만, 멀리 갈 필요가 없다.

  • 관련 읽기

A &F 흥쇠 약사: CEO 가 11분기 연속 실적이 하락한다

회사 뉴스
|
2014/12/11 13:25:00
26

로레가폰 투자가속투자 합병 발걸음 연간 실적 증가

회사 뉴스
|
2014/12/11 11:21:00
27

패션 브랜드 유니폼: 혁신 전통 체인점 모드

회사 뉴스
|
2014/12/10 14:35:00
74

필라다의 3분기 이윤이 44% 감축 원가 경영 모드

회사 뉴스
|
2014/12/10 11:42:00
32

英奢侈品电商My-Wardrobe恐难逃破产

회사 뉴스
|
2014/12/10 10:22: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Sportmaster 그룹 본토시장 침체 중국 시장 진출

현재 중국은 모두 10개의 스포츠 마스터 상점과 약 20개 오스틴 의류점이 있다.회사는 곧 다가올 2015년이 시험기간이라고 생각한다.다음은 자세한 콘텐츠를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