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라인 상점 경영 필수 기교

2015/2/6 21:36:00 8

인터넷장사주의사항

  

첫번째 방법:

대외 선전

1. 발판과 정수리

인형은 붙임도 좋아하고, 스티커를 붙이는 것도 좋아하고, 스티커도 잊지 않으니, 좋은 스티커 첫 페이지에 꼭 앉아야 한다. 에센스 스티커의 첫 페이지가 가장 주목받는 정도다. 많이 봐, 다발 스티커 한 쌍, 좋은 스티커를 보고, 좋은 스티커가 꼭 꼭꼭 꼭대기가 되려면, 한동안 더 커트해 올려야 한다.

2, 호평의 묘용

바이어 거래가 성공한 후 평가를 받았습니다. 하하, 상대방에게 평가할 때 잊지 마세요. 평가 뒤에 당신 가게에서 파는 동동동, 도급용, 이 인형은 외인에게 말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것만이 살 수 있으니 안심하고 즐겁습니다.

3 、대외 선전

시간이 있으면 다른 사이트로: 자신의 온라인 카페도 표시해 두는데 의외의 수확이 있을 지도 모르지만, 물론 인터넷 사이트의 규정을 위반하지 말고, 그렇지 않으면 폐쇄당하게 될 것이다.

  

두 번째 모집:

내부 관리

1 、보배 제목

어떤 사람들은 보배의 제목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큰 실수가 많았다. 많은 구매자들이 검색을 통해 검색해 온 모든 제목으로 당신의 보배들이 검색 중 확률을 결정했다. 그래서 반드시 전면적으로 좋은 점을 만들어야 한다는 제목. 예를 들어 "고급 여사 잠옷 휴양가 시장에 가서 세일 가격"이라며 여가의 잠옷을 검색, 캐주얼한 가정옷'에 걸렸다 "며"헤, 역시 됐다 "며'와, 첫 페이지'에 올려 살 기회가 더 높아졌다.

제목이 가장 중요하다.

이 몇 글자를 잘 이용해라.

2 、상품의 귀류

종류는 분명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보배 분류를 많이 하고, 그 안에 보배들이 많이 없어도 집 안에 물건이 다 있다고 생각하는데, 아주 시끌벅적하고, 그 중 한 브랜드를 보면 거의 다 클릭을 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 허허.

  

세번째 방법:

고객 교류

어떤 구매자도 내버려두지 말고, 인내심으로 그들과 교류를 할 생각을 하지 말고, 때로는 조금씩 조금씩 버는 것이 더 많은 이윤을 줄 수 있다. 물론 ‘긴 줄을 놓아 대어 낚시 ’가 아니다. 상쾌한 구매가들을 만나면 그들에게 혼신의 힘을 다해 남겨 두는 것이 많다. 앞으로의 회계객일 수도 있으니 잊지 마라.

제4자: 동행 교류, 협력 방식

1, 지피지기, 백전백승

동업자, 동업자, 동업자, 동업자, 동업자, 동업자, 앞으로 어떤 사람이 당신에게 물건을 요구하고, 동업자, 어떻게, 하하, 평상시에 사람이 될 줄 알고, 이럴 때 같은 가격의 상품을 얻을 수 있고, 최소한 고객은 도망가지 않을 것이다.

2, 화원 채널

만약 친척이 도매를 하거나 친구가 공장을 개설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다. 이런 관계로 가장 싼 상품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이 많은 사람들이 그러길 바란다.

(그래도 나는 운이 좋다. 왜냐하면 나 자체가 도매를 했기 때문이다)

3. 시장 관찰

시장을 많이 뛰고, 많이 뛰는 사이.

어떤 돈이 시장에서 비교적 유행하는 것인지, 이런 물건은 좀 더 들어도 되고, 많은 것이 변하기 때문에, 늘 자신이 파는 것을 지키지 못하고, 바깥의 변화를 좀 더 잘 알고, 장사를 할 때 졸지 못하고, 졸기만 하면 손해를 볼 수 있다.


  • 관련 읽기

인터넷 상점 배치 원소의 필수 원칙

인터넷 마케팅
|
2015/2/6 16:15:00
11

온라인 상점 심미 의 통용 원칙 을 개설 하다

인터넷 마케팅
|
2015/2/5 19:17:00
23

网店经营秘技助力生意兴隆

인터넷 마케팅
|
2015/2/3 17:37:00
14

인터넷 개점 은 전부 공략 하여 너 가 돈 을 벌기 에 성공하도록 돕는다

인터넷 마케팅
|
2015/2/2 20:49:00
13

인터넷 개점'가까운 우려 원려 '

인터넷 마케팅
|
2015/2/1 19:31: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입고주소를 파악하여 당신의 창업에 성공하도록 돕다

자신의 창업에 적합한 상품을 어떻게 찾아야 할지 모든 온라인 개점의 창업자가 가장 관심을 갖는 문제이기도 하고 온라인 창업 활동의 표지! 다음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