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부선은 왜 아르마니를 파괴하지 않았습니까?
아르마니그룹의 브랜드 전략 모형은 피라미드형이다.
부선의 탄생은 아마니그룹에게 높은 이윤을 줄 수 있지만 이런 패턴도 상응하는 위험을 부착하고 브랜드 가치를 낮추고 핵심 고객을 잃고 브랜드 위상을 남용하여 브랜드 신뢰를 잃게 되면서 시장의 무식한 일원이 된다.아마니는 도대체 왜 위태로운 위험을 피할 수 있는지, 자신의 집단이 각 계층의 소비자들 사이에서 여유가 있는 것일까?
각 부선 각 사취는 다른 사람들과 서비스하고 다른 경쟁자를 가지고 있으며, 피라미드의 높이를 차지하고 있으며, 서로 다른 생산량을 가진다.모든 피라미드는 디자이너 를 중심으로 디자이너 사상 의 영혼 의 다른 차원 을 대표하며 높이 통일된 디자인 스타일 은 순쇄 한 것 에 덕분 이다가족 관리관리층의 소규모와 상대적으로 고정적으로 제품의 일치성을 보장하고 사용자 체험의 연속성을 보장했다.
그 아마니가 옳은 일:
1. 고도의 안정, 등급이 적은 관리 계층은 브랜드 해석에 내적 일치성을 가질 수 있다.
2. 개인 지주, 설계 차원이 자율적으로 자율적으로, 브랜드 전략에 대해서는 각 대주주의 결정에 영향을 받을 필요가 없다.
3. 저단부선과 주선, 고정간 한계가 분명하고, 각자 다른 마케팅 네트워크를 갖고 소비군을 서로 독립하고 상호 침범하지 못하게 한다.
4. 그래도가격최저 부선 Armani Exchange, 정가가 여전히 빠른 패션 브랜드보다 한 배 높다.빠른 패션 브랜드는 사치품이 아래로 발전하는 전선이다.
5.Armani (Armani)는 이네오 (Emporio) 브랜드의 특수한 부선은 물론 유일하게 홈라인과 함께 패션주 T 대의 부선에 진출할 때마다 신선한 시장으로 진출할 때마다 주선과 함께 먼저 착주한다. 이 두 선로만이 비교적 좋은 판매를 받을 수 있는 다른 자사 브랜드가 상장될 것이다.
6.2005년 고급 정제선을 출시해 피라미드의 지붕을 공고히 하고 브랜드의 사치품 자리다.
7. 아마니는 패션계의 예술품인 척하지 않고, 그는 실제적이고 편안함과 간단한 복장을 더욱 추구한다.
절대다수의 사치 브랜드의 부선은 하나하나 취소된 가운데, 아르마니는 여전히 부선의 피라미드에서 벽돌을 첨가해 브랜드의 발전 역사와 연관되어 있다.의류 발주자로, 브랜드가 상당히 젊었을 때, 80년대 이탈리아 브랜드에서 떠오르는 순풍차를 따라잡기 위해 또 하나의 부품브랜드를 출시하고, 이 부패는 홈 라인을 따라 성장해 독특한 개성을 지녔고 디자이너 조지 아마니 업계에서 유명한 ‘전제 ’의 관리 스타일도 상당하게 그룹의 일체성을 보장했다.
아르마니가 섭렵한 호텔, 레스토랑, 책방, 카페, 집, 초콜릿, 화예, 생활방식의 소비라고 할 수 있다.그러나 사치품에 대해 생활방식은 좋은 단어가 아니다.듣기에는 짧고 쉽게 사라지고, 신속하게 간섭을 소모할 수 없는 단어와 사치품 브랜드 뒤에 대표되는 영구, 클래식에 어긋난다.‘ 사치 ’ 는 제품 자체를 뛰어넘는 가치를 대표하는 것은 소비자 개성, 신분의 표현이다.사치 브랜드 배후 대표의 감관은 체험을 즐기며 생활방식류의 다국적 발전을 촉진시켰다.
이런 발전은 결코 완전히 나쁜 일이 아니다.제품의 각도에서 디자이너 개성과 브랜드의 내포를 표현하는 것은 어느 정도 브랜드 정신에 대한 완전한 체험이다.예를 들어 아마니의 집은 가구 성품을 제외하고 브랜드는 개인 공간의 설계도 제공한다. 아마니 호텔 자체는 예술에 가까운 표현이다. 카페, 레스토랑, 화예, 모두 디자이너들이 성취되길 바라는 무공함과 관련성 있는 브랜드의 일부이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온 물 이 텅 빈 것 에 대비 하여 조용히 “ 수술 식 ” 구조 조정 을 완성 하다
- 뉴스 택배 | 항구에 출시된 후, 국내 남성복 GXG 는 다국적 연명 가드를 빌어 젊어졌다.
- 뉴스 택배 | 주다복의 첫 재물 판매량 파탄 홍콩 소매업 왜?
- 뉴스 택배 | 내용 전신 연구 보고서: 빨리 즐겁지 않아, 관건 벨트
- 겉감 | 6월 정규 공업의 증가치는 6.3% 증가했다
- 뉴스 택배 | DIORAMOUR 칠석 밸런타인데이 한정 시리즈 발매
- 겉감 | 캐리드 위국: 3자회사에 주주 권리를 60만 벌금을 당할 수 없다
- 종합 데이터 | 2018년 남자 여장 온라인 소매 TOP10 브랜드 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