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대외 무역 형세 가 좋지 않다
2015년 1분기 지방 대외무역 데이터가 잇따라 출로에 이르면, 대외무역은 ‘ 상승 강하 ’ 를 증가시켰다.
그러나 절강성 비즈니스연구원 장한동 원장은 21세기 경제 보도기자에 대해 1분기 절강
대외 무역
시작이 양월의 대폭 성장, 전체적인 형세가 여전히 좋지 않다.
전반적인 형세로 보면, 1분기 장삼각 각 성시 수입은 여전히 힘이 없고, 4성시 수입은 모두 다른 수준의 하락이 나타났지만, 일부 신성장점도 점차 드러나고 있다. 예를 들면, 국경전상들은 1분기 절강 대외무역의 큰 포인트가 된다.
절강역세 3% 증가
전국적으로 보면 전체 대외무역 형세는 좋지 않지만 1분기 길이의 대외무역 정세는 오히려 상승하고 있다.
공개된 데이터는 상하이, 강소, 안휘 3성시 대외 무역 증가가 모두 하락세를 보이며, 그중 상하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3%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강소와 안휘는 각각 2.2%, 3.5% 하락했다.
하지만 같은 기간 절강대외무역에 ‘역세 성장 ’이 나타났고, 절강1분기 대외무역이 작년 동기보다 3% 증가하고 있다.
수출입
총액은 4774억 8백만 위안이다.
설날 요인의 영향을 받아 월간 데이터를 보면, 각 성의 데이터는 비교적 큰 파동이 발생하고, 절강을 비롯해 올해 2월 절강 대외무역은 전년 대비 93.2%에 달하며, 평상시보다 훨씬 높았고, 3월은 26.6% 하락했다.
항주 세관의 분석은 올해 1분기 절강 대외 무역 개국이 양호하고, 주로 성 전체가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산업 구조전환형, 대외 무역 수출 제품 핵심 경쟁력과 시장 점유율이 높아지고, 전 성 전기 제품의 수출이 빨라지고, 유럽과 미국 시장이 안정되어 있으며, 아비라 신흥시장이 유효하게 개척되었다.
그러나 절강성 비즈니스연구원 원장은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 대해 1분기 성장은 절강전 2월 성장폭이 큰 것으로 전해졌으며 전체 형세는 여전히 좋지 않다고 말했다.
그가 참여한 관련 조사 연구를 보면 기업은 여전히 이익 수준이 떨어지고, 주문서는 모두 단단서, 소서, 기업은 미래 경기 판단에 비관적이고 미래 대외 무역 발전에 대해 중시해야 한다.
절강과 비교하면 상해는 최대 무역 파트너 유럽연합 간의 수출입액이 지난해 동기 성장 8.6%로 현재 6% 감소하고 미국 수출입액이 1% 하락해 일본 수출입 8.7% 하락에 대한 외부 시장 환경이 비교적 크다.
장쑤 성
시장
부진영향은 올해 1분기 일본과 홍콩의 무역액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일본과 홍콩의 두 무역 파트너는 강소성 수출입에 대한 기여율이 88.2%에 달한다.
올해 들어 강소성 민영기업은 지난해 고기수 영향으로 1분기 하락했고, 민영기업의 수출입은 2012.4억원으로 8.1% 하락했다.
또 대종 상품의 가격이 하락한 영향으로 상하이, 강소의 일반 무역액은 모두 하락했다. 그중 상하이 무역총액은 56.1%의 일반 무역수출입수가 3.1% 하락했다. 강소는 일반 무역은 2.5% 하락했다. 또한 강소는 일부 신흥시장의 수입이 하락했다.
안휘성 대외무역 증속 역시 하락했다. 그러나 전년 동기 하락폭이 줄어들면서 1분기 수출 형세도 호전태세를 보이고, 합비세관 통계처 종합 통계처 정봉은 동광사 수입량이 증가하고, 라동 안휘 외무역 성장, 고신 기술 제품도 안휘 수출의 새로운 구동으로 떠올랐다.
대외 무역의 새로운 성장점을 양성하다.
전체적인 형세가 좋지 않은 국면에서 어떻게 새로운 성장점과 대외무역의 전환형 업그레이드와 구조적 최적화를 양성할 수 있을까.
이에 대해 항주 세관의 분석은 절강 대외무역의 한 특징은 포석 경로 전사들이 모델을 바꾸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3월 12일 항주시에서는 중국 (항주) 국경 전자 상무종합실험구 (이하 신드롬시구) 를 실시하여 국무원 비준을 받았으며, 더욱 절강성 국경 전자 상거래거래거래가 성큼 발전해 역사적 기회를 얻었다.
지난 1분기 절강은 건너편 전자상거래 수출 1억4억원을 통해 2월은 84.1%, 3월 대비 77%, 수입 1.1억원, 식품, 모유 용품 위주로 수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절강 성 내 기업도 교체국 전기 업체를 밀집해 변형을 꾀하고 있다.
해외 창고를 짓고 자신의 운영 플랫폼을 만들어 대외 무역의 새로운 성장점을 개척하다.
장한동은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 대해 국제전기상들이 새로운 사물이라고 밝혔으며, 절강에서는 항저우에서 건너뛰기 전상 종합개혁 실험 지역을 비롯해 구체적인 조치가 많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한동은 금년에 항저우시를 도와 국경을 설치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자 상거래
미래 3 년 의 발전 기획 을 기대 한 경적 전기 업체 는 대외 무역 미래 의 새로운 성장 점 을 이끌 고 전통 대외 무역 기업 의 전형 업그레이드 다.
항주 세관은 또 절강 기계환인 전략을 결합하여 전 세계에서 자원 설정을 진행하고, 우선제품은 선진 기술 설비와 핵심 부품 수입을 장려하고 국내 경제의 전환형 업그레이드와 구조조정을 촉진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강소성에 대해 업계인들은 현재 강소일반 무역이 불안정한 상황에 따라 강소는 제조업의 새로운 경쟁 우위를 양성하고 발걸음을 내딛고 신형 무역 실태 발전을 추진하겠다고 조언했다.
안휘 수출입 상회 회장 야오오
대외 무역
증속 기어, 구조 전환형 새로운 상태에 들어서며, 안휘, 일대 일로와 장강 경제대 등 국가 중대한 전략적 기회, 끊임없이 대외 무역 발전의 새로운 공간을 확장하며, 대규모 기업 발전, 대기업과 첨단 기술 기업 도입 및 전기 제품 최적화 업그레이드 등 측면에서 수출 중 난제를 해결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