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5 호북 경제 투자 포럼 이 홍산 강당 에서 열린다

2015/5/30 11:27:00 57

2015 호북 경제 투자 포럼홍산 강당무한

제9회 중국 중부 투자 무역박람회 및 2015 호북회 경제투자 포럼이 홍산 강당에서 열린다.

국무원 발전연구센터 발전과 전략 구역 경제연구실 주임 유용, 화중사범대학 당위 서기 마민, 그리고 중국 경제연구회가 부회장 마용 등 지명 전문가 학자를 결합해 ‘인터넷 +’을 무한회전 과학기술화 지원할 예정이다.

최근 기자들은 포럼 주최자, 호북성 경제발전촉진회 회장이 현재 새로운 상태경제의 형세하에서 경제를 획기적으로 돌파할 수 있도록, 현재 회전 사업 구조가 불합리적, 정책 완비, 국가 간의 경쟁력 부강 등의 문제를 개선할 수 있으며, 그는 전문화, 국제화, 국제화, 경제적 추세를 제창했다.

브랜드화

정보화

융통, 지혜, 녹색 방법, 전통 전람업은 인터넷 + 큰 데이터의 시대적 특색, 사회화, 시장화, 전문화의 운영 방식에 따라 업그레이드 스타일을 완성해야 한다.

중국 전람회 경제연구회가 마용 부회장, 인터넷을 결합하는 대세, 후베이회전 사업의 이익 모드 를 둘러싼 창의적 건의를 많이 제기했다.

그는 회전업이 인터넷을 적극 포옹하고 금융공구, 자원 통합을 강화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구체적으로 호북회전 사업의 영리 패턴에 이르러 마용은 6대 흑자 모드: 사유 다국적, 요소 최적화, 플랫폼 재조, 가치 확장, 다선, 산업 생태권 등을 제시했다.

이번

전시회

구주통의약그룹, 칼그룹, 국약지주그룹, 귀주 오타이 그룹, 헬그룹 등 기업들이 참여했다.

관련 링크:

“삼아 대형 회의 전시 장소는 부족하지만 삼아만 홍수림 리조트 호텔 회의센터는 이 분야의 부족을 어느 정도 보완했다.”

삼아만 홍수림 리조트호텔 관계자 주신 리조트 관계자는 삼아 대형 회의 시장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삼아만 홍수림 리조트에 대형 연회실, 여러 회의실 등 60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해남에서 회의를 진행한 지 10여 년 동안 해남지해왕조기구는 해남회의산업이 최근 몇 년 동안 빠르게 성장했다. "최근 5년간 해남회의 시장이 빠르게 발전해 해남회의 연회, 설문회, 세미나회 등 기업과 사회조직이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남 지해왕조 회장 진방욱이 말했다.

해구시 회람회에 따르면 지난해 해구시에서 모두 전시회 행사를 개최한 208회, 이 중 상규모 회의는 156회, 1000명 이상의 규모의 회의를 개최하는 규모는 12회에 달하며 2013년보다 50% 증가했다.

이 밖에 올 1분기 해구회의 시장이 비좁아서 모두 회의를 열고, 예년보다 약간 증가했다.

3아시아시전업계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3아시아 중형 회의는 11710개로 2013년보다 1.5%, 대형 회전 36개로 2013년보다 23% 올랐다.

일부 업계에서는 특이한 자연환경을 얻고 끊임없이 상승하는 회의 접대력 등으로 회의목적지로 현재 해남은 전국에서 첫 진영에 있다.

특히 기업연회 등에서는 해남이 가장 빨리 발전해 환영을 받는 수상 목적지였다.

"해남회의 산업 시장의 잠재력이 매우 커서 시장 공간을 더욱 발굴할 필요가 있다."

진방욱은 기존 여행에 비해 회의가 가져온 수입이 눈에 띄는 것으로 보인다.

3아시아의 한 서너 일 회의단은 비행기표를 포함하지 않고 1인당 평균 소비는 5000위안, 회의장, 만찬, 송신기 등을 언급했다.

삼아시 전람업종협회 회장은 정양거가 다른 성 분량을 결합할 경우 정책, 자금 등 측면에서 해남 전람업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해남 도입, 회의 전람행사를 강화하기 위해 특히 대형 회의 전시 행사의 경쟁력과 동시에 입약속기제를 세워 업종표준을 제정하는 등, 회의시장이 악성 저가 경쟁을 피하는 등 문제가 있다.

경쟁력으로 볼 때 해남 기업은 회의산업의 경쟁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국내외 회전업이 급속히 발전하고, 각 대일선, 2선 도시의 회전 하드웨어 시설이 점차 완벽하고, 소프트 실력도 해마다 향상되었다.

일부 도시가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면서 해남회의 산업에 적지 않은 도전을 가져왔다.

이런 급속한 발전 과정 중 각 지역은 회전국 이나 관련 사무 기구 를 설립, 관련 회전 업계 협회, 회람 센터, 회전 업계 연맹 등이 잇따라 설립되며, 이 통합 자원의 형식을 추진하여 산업발전을 추진하고, 정책에서 회의산업의 발전을 지지하고 있다.

상형 하에 해남성은 아직 회전국 또는 관련 사무기구를 설립하지 않았고, 동속회전업의 회의, 전시회, 장려 관광, 명절 행사 등 여러 두뇌 관리, 통일 협조와 보장이 부족하다.

1.

"해남은 전람업에 대한 계획과 관리를 강화하고 전문협조기구를 세우고 통일 마케팅 플랫폼을 세워야 한다"고 말했다.

일부 업계 인사들은 섬에서 일부 회전 프로모션 이벤트, 회전 프로모션 출시 등 해남회의 전람업종의 지역 경쟁력을 증강할 것을 건의했다.


  • 관련 읽기

무한 대형 전시회 횟수는 동기 대비 2할 증가하였다.

무한
|
2015/5/30 10:10:00
40

무한의류업이 곤경에 처해: 한파의 복장이 무엇을 잃었습니까?

무한
|
2015/5/25 17:57:00
85

호북 년 5월 공상 의류 추출 검사: 70% 를 넘으면 불합격 이다

무한
|
2015/5/24 13:21:00
159

인터넷 + 회전 + 조력 무한 전람업의 발전

무한
|
2015/5/23 18:40:00
55

服装企业老总湖北高校设计毕业秀上现场“抢人”

무한
|
2015/5/22 10:29:00
57
다음 문장을 읽다

경공업 방직류 화물 수출 이집트 신규 만나다

우리나라 는 이집트 등 주요 무역 파트너 수출 안정 성장 을 연간 5% 이상 증가 했 다.경공업 직물 수출 이집트 신규, 다음은 세계 복장 모자 망의 작은 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