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 인하 소비자 는 이번 조세 의 최대 수익자 가 되었다
방직류
소비품이 세금을 낮춰 짧은 시간 내다보면 소비자들은 가장 큰 이득자일 것이며 이로써 장기간 소비 외류를 더욱 막을 수 있다.
하지만 이번 조정은 산업에 새로운 규칙, 새로운 기준을 가져올 것이며, 배후에는 숨겨진 산업구조의 깊은 의미를 고려할 수밖에 없다.
얼마 전 국무원 상무회의는 소비품 수출입 정책을 완비하기 위해 국내 소비자 쇼핑 선택을 위해 국내 소비자 수요가 많은 일부 소비품이 수입관세 시점을 낮추기로 했다.
한 달도 안 돼 재정부 공식 홈페이지 발문: 국무원 비준을 거쳐 6월 1일부터 일부 일용소비품에 대해 수입 관세 시점을 낮춰 세율을 낮춰 피부 관리 방식, 양복, 단장화, 종이 기저귀 바지 등 제품의 수입 관세를 낮추고 있다.
이어 6월 1일 한중 정부 고층은 서울에서 자유무역협정을 공식 체결해 한국이 방직품 및 의류 관세는 한동안 취소될 예정이다.
한중 양국의 상기 지역무역협정, 재정부의 이번 세금을 내려다보는 소비품 14개 항목을 조정했고, 이는 하루 소비품 수입 세율을 조정했고, 방직 양복 세트, 방직소재제 면의 다른 신발 부츠, 종이 요바지 등 9개, 관세율 구간 42.86%, 평균 50%를 넘어섰다.
방직품 소재로 보면 모피, 모제 등 고급스러운 천연섬유 방직 제품에 집중된다.
백성에게 유리함을 양도할 수 있는가?
국가가 이득을 양도하고 소비자가 이번 조세의 최대 수익자가 될 필요가 없다.
기자들이 한몫 한 장을 관할하고, 버버베리 스웨이퍼 포위형 TRENCH (1300유로) 가격은 6000유로 (약합인민폐 40620원) 로 환율변동 및 증가가치세 (현재 사치품 의상 설정은 17%) 로 구성돼 있으며, 소비자가 6월 1일 국내에서 구매하면 23% 의 관세 거래가격이 4962.6위안이다.
반면 6월 1일 관세조정 후 가격은 444682원으로 소비자들을 위해 13%의 관세는 인민폐 5280위안을 절약했다.
이번 세금 인하에 대한 반응이 가장 빠른 것은 각 대목이다
사치품 브랜드
.
지난 27일 상하이 남경서로 금수리 상점에 위치한 구찌 기함점 입구는 이른 아침에 백인장대를 늘어섰고, 이 구찌의 VIP 고객은 구찌 오절로 세찬 소비자가 됐다.
사실
Gucci
올해 들어 처음으로 몸값을 낮추는 사치 브랜드는 아니다.
3월 샤넬은 중국 대륙 공식 가격에서 20% 하락한 4월,
프라다
다른 경쟁 상대가 일본 이외의 아시아 지역에서 가격을 인하하겠다고 밝혔다. 같은 달 디오도 중국 두 핸드백을 겨냥해 가격을 인하했다. 최근 에르메스는 홍콩 김종홍콩콩콩의 최저5퍼센트 의류 세일 마케팅도 막을 내렸다.
사치품 브랜드 가격 인하 풍조의 원인에 대해 데이터가 문제점을 설명할 수 있다.
사치품 연구와 고문기관의 부의 품질 연구원이 발표한'중국사치품 보고서'에 따르면 2014년 글로벌 사치품 시장 총액은 2320억 달러다.
그중 중국인 소비는 1060억 달러에 달하며 전 세계 사치품 소비의 46% 를 차지했으나, 이 중 해외소비는 810 \10억 달러에 달하며 총액의 76% 를 차지했다.
이런 점에서 소비 외류가 사치품 브랜드의 중국 시장의 고통이 되고, 가격 보증 시세, 할인 재고 청구도 부득이하다.
게다가 이번 관세인하 제품은 대부분 사치 브랜드의 핵심 제품에 얽매여 미래에, 사치품이 가격을 낮추는 것은 이미 대세이다.
그러나 이 수입 상품의 단말기 소매가격은 소비 환류의 관건이다.
기자는 베이징시 조양구 건국로만다광장에 위치한 여장 브랜드 할인 판매점을 취재했다. 가게에서 유럽과 미국 12선 여장 브랜드를 운영하고, 장정은 기자에게 이번 세금에 대한 의혹을 반영했다.
“가격 인하의 힘은 외국에 비해 일정한 차이도 있고, 또 많은 고전, 베스트셀러 상품이 결손 상태에 처해 있어 선택할 수 있다.”
세금 인하는 것과 같지 않다. 결국 소매 단말기의 소비가격은 관세뿐 아니라 가가치세, 소비세, 소비세, 채널, 브랜드 상가 등 다방면 요인으로 영향을 받는다.
장정은 현재 많은 국가 1차선 브랜드들이 분기 할인 행사를 내놓고 있으며, 중국은 매우 중요한 아시아 시장으로, 과거 고가의 운영 태세를 유지하면서, 갈수록 많은 소비자들이 출국, 인터넷 정보 공유를 통해 가격 차이를 파악해 실지 소비나 인터넷 구매, 인터넷 구매 등 모델을 선택하여 기존 시장 분할 운영 모델이 깨졌다.
이 일부 소비층은 기본적으로 고학력 고소득 인파로 브랜드 정보, 환율에 민감하고, 브랜드 할인 경로가 다양하고, 이 정세에서, 우리도 가격 인하를 선택하여 더 많은 고객을 혜택하게 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경영 공략 | 인터넷 시대 전통 소매업 마케팅
- 핸드백 창고 | 청도 사치품 회수 폭로'에르메스'의 도급이 5만 번 번다
- 세계 시각 | 2013년 하반기 글로벌 방적 생산량 아시아 추세가 양호하다
- 구두시장 | 충격화 회탄'이닝운 '조력 향상 운동 표현
- 복식 문화 | 트레이닝복도'어미'의 여자 스타들이다.
- 조류 풍향표 | 모범 Vsangelababy:운동 이끌고 혼합 바람
- 패션 메이크업 | 하이라이트 섀딩으로 우아한 혼혈화장을 만드는 법을 배워요.
- 상가 속보 | 중국 경방성: 봄철 복합 마케팅 포인트
- 여성복 | Isa가 2014 초가을 여장 시리즈 패션 발표
- 뉴스 택배 | 영국 왕자는 스펠링 원단 재킷을 7번이나 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