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는 유럽연합 의류 수출에 대해 상향 에 처해 있다
2015년 우리나라는 유럽 방직품 의류 수출에 수출 하락 상태를 보였다.
세관통계에 따르면 상반기 우리나라는 유럽연합 수출 237억 7000만 달러, 유로화 평가 절하 (EU) 는 가장 큰 트러블 요인이다.
주문서 이동 추세가 뚜렷하다.
Akcakaya Textiles 는 터키 의류 수출업체로 니트 원단을 생산한 아동복과 여장을 위주로 한다.
최근 몇 달 동안 회사의 매출이 뚜렷하게 증가하고 있다.
유로화 평가절하로 그들은 새로운 구매 전략을 제정하여 생산원가를 낮춰야 한다.
유럽 국가의 구매 능력을 높이고 물류 비용을 낮추는 것은 그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다.
글로벌 방직 의류 산업의 유통판상에서 유럽의 의류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일부 주문서를 중국이나 다른 아시아 국가생산에 넣지만 유로화의 평가 하락으로 중국 제조업체와 주문서를 체결하는 데 더 많은 유로원의 결제금을 지불해야 한다는 의미로 그들의 이윤이 줄어든다.
이윤율을 확보하기 위해 유럽의 구매업체들은 터키 등 유럽 국가들의 구매 매진도 증가하기 시작했다.
Rasin 은 최근 한 번도 협력하지 않은 유럽 구매업체의 메일을 자주 받고 있다. Akcakaya 회사의 제품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Rasin 이 제시한 제시가격은 싸지 않지만 중국 기업의 제시가격에 비해 우세하다.
독특한 지리적 위치는 터키와 유럽 방직 의류 무역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선결 조건이 된다.
터키에서 방직 의류 상품을 구입하는 데 있어서, 한편으로는 물류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한편으로는 구매 주기도 단축할 수 있다.
상식화된 의상 주문서에 따르면 중국은 인수인터페이스에서 인도까지 6주간 걸릴 것으로 알려졌다. 터키는 일주일 정도 걸린 것으로 알려졌다.
패션 산업 생산 주기가 빨라지는 가운데 이런 구매 전략은 왜 즐거워하지 않는 것일까?
유럽 구매업체의 주문 변화에 대해 중국의 방직 의류 업체들은 감회가 깊다.
대련 범서객 유니폼 유한회사 사장은 앞서 유로원의 환율이 상대적으로 안정되었을 때 유럽의 다른 국가의 제조업자들과 대항할 수 있으며 통상 제품 가격은 30 ~40퍼센트 낮다고 말했다.
최근 시기에 유로의 대폭 평가절하로 중국 기업은 이미 원가 우세가 없다.
제품의 정가차가 크지 않은 전제에서 일부 유럽 고객들은 터키, 루마니아 등 국가로 전향하고 있다. 지역 우세로 인해 더 짧은 인도 주기를 보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회사의 주요 수출 업무는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 유럽 시장에 집중된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상반기 회사는 유럽 시장의 수출 업무에 대해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다.
현재 회사는 생산력을 ‘ 정제화 ’ 남성복 방면에 집중하여 제품 부가치를 높이고, 차별화된 생존 공간을 꾀하고 있다.
산업 경쟁 유래
실제로 베트남 캄보디아 등 동남아시아 국가를 제외하고 터키는 이미 중국 방직 의류업자가 유럽의 경쟁 상대 명단에 올랐다.
유럽 수출 직물 의류 측면에서 세수 혜택, 지리적 위치와 유럽의 방직품 의류 측면에서 독특한 우세를 갖춘 덕분이다.
2005년 6월 유럽연합은 유럽을 수출하는 일부 중국 방직품에 대한 할당제한을 다시 실시하는 데 도움이 될 만큼 터키 방직업이 유럽연합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 해 터키 방직품 의류 수출액이 8% 로 190억 달러에 이른다.
동기는 유럽연합이 주파수 무역 장벽을 설치하기 때문에 중국 유럽 유럽 직품 의류 점유율이 강압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터키 방직업은 기술수준을 높이고 방직 의상 조립 업종으로, 니트, 염색, 날염, 장식 등이 발달했다.
카펫, 가방 가구 제품과 가죽 가죽 제품은 터키 방직업에서 가장 특색 있는 제품 문류다.
또 터키방직산업체인도 점점 성숙해지고 일부 대기업들이 합성지주회사를 설립해 최종 제품의 생산이 강렬하고 완전한 산업체인으로 그 제품의 가격은 비교적 강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유럽연합 시장에서 터키는 이미 중국 방직 수출의 강력한 라이벌이 되었다.
통계 데이터로 2014년 터키는 유럽연합 의류 수출액이 93억7억유로 전년대비 4.9% 증가했다.
주로 티셔츠, 스웨터 등
스포츠 셔츠
양말, 양복, 셔츠, 남성 셔츠, 바지 등.
동기에는 유럽연합 방직품의 수출은 43억 2억 유로에 이르며 동기대비 7.5% 증가했다.
우리나라 세관의 통계 수치에 따르면 2014년 유럽연합 방직품 의류 수출 총액은 586억 6000만 달러로 13.6% 증가했으며, 그 중 방직품과 의류 수출이 모두 증가하면서, 증가폭은 9.3% 와 14.8% 로 증가했다.
비록 체량에서 볼 때 터키는 유럽 직물 의류 의 체량 을 우리나라 의 1 /4 에 미치지 못하지만, 유로 가 지속적으로 평가 하락한다면 우리나라 는 유럽 방직품 에 대해
의류 무역
여전히 불리한 위치에 처할 것이다.
터키 방직업은 이 기회에서 유럽 수출 규모를 계속 확대할 가능성이 높다.
터키 의류 제조업체 협회 (TGSD) 회장 Seref Fayat 은 유로의 평가절하 상황에서 동남아시아 생산업체가 저렴한 원가 우세는 이미 존재하지 않았다.
유럽의 구매자들은 주변 국가에서 방직품 복장을 구입하기를 더욱 바란다.
유로의 평가절하는 터키 방직업에 대해 추진 작용을 할 것이다.
올해 말과 내년, 터키는 유럽 수출 규모나 뚜렷하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삼마와 영화 《아이언맨허머 》 의 심도 협력하여 트렌디한 의상을 선보였다.
- 조류 분석 | 아제니페 전통 여장 이 여성 패션 의 새로운 유행 을 이끌다
- 조류 풍향표 | 조인은 신중하게 사진을 인터넷에 가서 옷을 입어 보았다
- 학습 영역 | 2010 캐주얼 원단: 환경 자랑 깔끔
- 조류 분석 | 후드셔츠 티셔츠 백피스 마니아
- 재경 요문 | 피크 전략 포석 농촌 도시 & Nbsp; PE 기구는 잘 본다
- 학습 영역 | 상용 의류 원단 기본 성분 분석
- 패션주 | 서울 패션주 창립 10주년
- 국제 뉴스 | 유럽연합 시장 베를린 담 이 구두 수출로 를 막는다
- 조류 분석 | 낮은 굽 시대가 다가와 여름날 하이힐을 던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