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마음속의 택배 형이 그런 거죠?
여러분 마음속의 택배 형이 그런 거죠?
그는 네가 잘 아는 사람인지 모르지만, 너는 그의 이름을 몰랐다. 그는 네가 간절히 바라는 사람이지만, 소포를 들고 돌아섰을 수도 있는데...
그들
택배 형님
.
현재 투11소포는 고봉 배달에 들어갔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170만 택배원이 길을 달리고 있다.
소포를 받고 미소를 띄우세요. 그들에게 "감사합니다"라고 말하세요!
정말 ‘손 베는 족 ’의 업계 양심이다. 구유 택배 형의 왕양바다보다 일전에 ‘손쉽게 이발족 ’, ‘필찬족 ’으로 돌아가며 찬사를 누르는 ‘마이크로발성 ’은 공곡발음과 다를 바 없다.
예.
손을 다지다
"택배형, 앞은 마운의 뒤에 있는 여자, 후자는 마운의 뒤에 있는 남자, 함께 말을 위해 바쁘게 일하지만, 양측은 상대를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토크족 ’은 택배형은 ‘스텔스 ’이다. ‘대자연의 운반 ’이다. 다만 왼쪽 등 우등만 소포를 받지 않을 때만 그가 생각난다. 집 밖으로 나가 놀고 집에 가는 아이를 찾는 것처럼 찾아간다.
더 많을 때 ‘손 베는 족 ’은 불평을 하고 있는데, 왜 택배형은 성질이 없어서, 사람이 수백만 원을 빚은 것 같다.
‘ 도손족 ’과 택배 형, 콩을 삶고 불을 지펴면 거의 효용 차이 때문이다.
당신이 받은 것은 택배가 아니라 적막한 것이고, 당신이 뜯은 것은 소포가 아니라 중독이다.
너는 남이 너의 기분을 돌보고 너의 기분에 맞추기를 바란다. 적어도 너의 아흥을 깨뜨리지 마라.
택배 형은 달라요. 소포는 기분이에요. 택배는 업무예요. 소포를 뜯어서 상품을 볼 수 있는 것처럼 천편일률적인 소포를 볼 수밖에 없고, 각도가 다르게 태도가 달라요.
개별 택배 형은 아직도 심리적으로 균형을 잃고 있는데, 왜 네가 매일 집에서 ‘사 ’를 사는데, 화장실이나 휴지랑, 휴지도 마트에 가기 싫어서 땀을 흘리고 뛰어다니며 ‘배달 배달 ’을 도와줄까?
앉아서 달리는 것이 피곤해서 서서 말하는 것이 허리가 아프지 않다.
택배물체의 ‘ 새우 ’ 로 택배형의 쓴소리도 “ 길다 ” 고 말했다.
고통은 필수, 권위 부문 통계로 2014년 우리나라 택배 업무량이 140억 건에 달하며 세계 1위에 올랐다.
가장 많은 날에는 1억 개가 넘는 속품이 택배 송달 도중에 있다.
전자상들이 발전함에 따라 택배량이 증가하면 줄어들지 않는다.
1억 부속품은 170만 택배형으로 나눠 주고 한 사람당 50개가 넘는다. 기계도 고장이 나는데, 하물며 사람이냐? 너한테만 감싸면 두 개인데, 그의 손에는 수십여백이 달렸으니, 고소를 할 수 있으니, 그는 고소를 당하는 것이 더 기분 나빠 —벌금, 벌금금.
동인과 운명이 다르다는 것은 바로 차별이다.
‘월입만 ’은 대부분 전설일 뿐이며, 다수의 택배형 수입은 수천원이며, 이 돈의 절반은 먼지 반은 땀 반인데, 정말 쉽지 않다.
개별적인 택배업체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택배형을 위해 사회보로 사생활을 하지 않고, 병이 나서 약을 먹고도 스스로 가방을 꺼내야 한다.
매년'쌍11', 성교 숫자는 환호에 오르며, 마운들의 철야 광환, 택배고와 얼마나 큰 관계인가? 업계는 초창기, 도처 숲의 규칙, 초근계층은 여양산업의 패기를 느낄 수 없는 것이 정상이다.
그렇다면 ‘장사가 없으면 상처는 없다 ’는 것은 아니겠지. 택배 형은 야생 코끼리가 아니다.
다만, 여러 번 생각을 하고 서로 이해하고 서로 포용할 필요가 있다.
‘ 손 베는 족으로서, 돈 만 있으면 나리 라고 생각하지 말고, 택배 형 좀 용서해 봐, 작은 잘못을 용서해 봐, 적어도 사인을 하고 머리를 들어 올리는 동안 택배 형 웃는 얼굴은 정말 당연하다.
택배형이 아는 것은 ‘손 다진 사람 ’이 없다. ‘패가모들 ’이 없다. ‘패가모들 ’이 없다. 마운은 없다. 마운은 없는데 왜 택배형? 기생유, 밝고, 사회가 화목하게 된다.
‘ 손 베는 사람 ’ 은 너희들의 의식부모이며, 네 손에는 모든 소포를 잘 대접하는 것이 바로 너의 ‘부모님 ’, 너의 밥그릇을 잘 대접하는 것이다.
이 점을 생각하면, 너의 기분이 좀 좋아져서 옮길 것이다
소포
자 동작도 가벼워진다.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여기 봐!온망 추동 여장 유행 트렌드!
- 유행화 | 나이키 블레이즈 미드 레드벨의 신발 스타일은 여자 전속 파우더 & 보라색 배색이 함께 등장한다
- 유행화 | Undeefeated X Nike Air Max 90 연명화 신규 컬러 배색 실물 노출
- 패션 브랜드 | Adidas D Rose 10 최신 사인 부츠 정식 발매, 장미 다시 피어나
- 업종 종합 서술 | 2019 중방련 가을 연전: 맥변혁 시대, 방직 강음
- 업종 종합 서술 | 중화와 석양 초모 및 복장 전시회 초대장
- 업종 종합 서술 | 쓰촨 자양 방직 구두 산업은 어떻게 ‘ 풍구적 변화 ’ 인가?
- 업종 종합 서술 | ‘ 일대 일로 ’ 국제 방직 의류 상무 대표가 신향을 방문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국 면화 정세 월보: 면 수요 약세 면가 강폭 (2019년 8월)
- 뉴스 택배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겨울 오목한 로맨틱 프린세스 스타일로 달콤하고 깜찍한 이미지로 비대하게 작별!
- 뉴욕, 파리와 숙천 동왕묘촌이 물류의 중요한 지탱이 되었다
- 정제 신발 복장 이 열풍 을 일으켜 국경 면세 상품 의 세분 객류 를 도입 하다
- 신신에서 강호 크로스 업적은 별로 좋지 않다
- 다들 생각해봐:전기상이 생기면 우리는 무엇을 잃었을까?
- 아이스크림 그룹이 의상 카테고리 판매 챔피언 뒤의 이야기
- 겨울에 신은 신발은 어떻게 선택합니까?앵클 부츠
- 패셔니스타 시범 밝고 밝은 빛이 겨울에 부딪친다!모던 작별'겨울날 침울하다 '
- 비밀초모의 최신 거리 촬영천사가 가을 겨울 유행
- 2015 겨울 신형 여장 안 입고 스타를 따라 골라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