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 이미 시가전 의상 신발 모자 산업이 풍구 가 되었다
실업과 인터넷은 도대체 누가 누구를 더하는 것인가? 이 논점에 대해서는 현명한 견해를 가질 수 있다.
원보성 국제 브랜드 센터 CEO 잎담은 의상, 제화, 가방, 트렁크 디자이너, NIKE, 보성
도의집
등 명의 기업은 광휘 이력서를 가지고 있으며, 그의 연설 주제는 브랜드 인격화 및 인격화 브랜드다. 인터넷 + 은 이미 항전 에 빠졌다. 의상산업은 이미 풍구 다.
이 때 경산업에는 인터넷 + 인터넷 + 은 일정한 것이고, 중산업 + 인터넷도 일정하다.
“많은 기업들이 ‘인터넷 +’을 맹목적으로 쫓아다니며 추구하는 것은 허황개념일 뿐, 오히려 소비자 수요의 핵심 가치에 대한 통찰이 부족하다.”
매우 소란스러운 인터넷 + 이론에 대해 안달 시장부 고급총감 주민첩은 `사용자 가치실업의 본전 `이라는 명제를 제기해 스포츠산업 + 인터넷의 실천 경로를 천명하고'Callenge100'의 전문 기능 스니커즈로 새겨진 장인의 길을 해석했다.
… 로 삼다
안달
중국 극한마라톤 명칭 진분빈 100일 마라톤 장거에 도전하는 득의작, 주총은 이 제품에 대한 설명을 열거했다. 17회 네크라인소재 연구, 22회 밑창 개발, 84회 재료 검증 테스트, 92명의 연구팀 간호, 120일야 정성, 500번의 인체 실전 테스트, 백여도 공정 꼼꼼, 수백 번 진분빈 실전평가, 수십만선 기기 테스트...
업계 최초의 ‘ 국가급 ’ 운동실, 매년 40여 종업의 특허를 탄생시켜 회사의 창신제품은 판매총액의 비율이 40% 에 달한다.
“ 전통산업으로서는 소비자들의 체험과 수요 방면에서 발굴할 수 있는 시장이 많이 있다 … … … … … … … … … … …
임홍권에서 MES (제조 집행 시스템) 을 통행으로 정의하다
공업
이태리 로봇 자동화 시스템 주식 유한회사 고문인 엔젤로 (Angelo) 가 풍부한 동영상 사례를 통해 현재 스마트폰을 만드는 방식을 직관적으로 선보였다.
동영상 속 직장인들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인권을 강조하는 서방 국가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것 같다.
Angelo (Angelo) 는 10Taurino (Taurino) 의 해석에 맞춰 자동생산에 맞추기 위해 신형 에코겐을 사용했다.
그는 기계환인의 목적은 감원율이 아니라 낭비를 줄이고 품질을 높이고 원가를 낮추는 데 있다고 강조했다.
지난 2년 동안 유럽과 미국기업이 이탈리아로 가서 운동화를 찾는 새로운 방식이 늘어나고 있다.
2015년의 데이터는 세계에서 가장 큰 구두업 생산국으로서 중국은 1% 의 기업이 자동화 생산을 이용하고 있으며, 신발을 생산하는 비교적 적은 유럽과 미국 국가는 대규모 자동화 설비를 사용하고 있다.
현재 자동화된 설비와 기술은 이미 성숙해졌다. 그는 중국 기업이 이에 대해 자신감이 충만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바란다. 산업을 동남아로 옮기더라도 더 값싼 제품을 활용해야 한다. 단순한 복제는 아니다.
미래를 향한 산업으로서 구두업은 자동화 설비를 신속하게 도입하고 노동력이 비교적 많은 관건 공정이 끊임없이 자동화, 심지어 반 지능화 조작, 산업 전체의 요소 생산율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
중국과학원 자동화연구소의 임홍권은 지난 2011년 120만명에 이르렀고, 회사는 당시 3년간 100만대 로봇을 설치했으나, 2014년 말까지 3만여 대를 설치해 기기 교체는 쉽지 않다고 밝혔다.
산업 4.0의 핵심 사상은 네트워크 (정보물리 융합 시스템), 두 가지 테마 {디지털화공공장과 지능화 생산 6537373대, 세 가지 집성 (가로 집적, 종향 집적 집적, 집적 단의 집적 집적 집성.
기업은 기계를 바꿔서 기계를 바꾸는 것을 쉽게 이해해야 하며 기계를 기계설비를 이용하여 인공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첨단 기술을 이용하여 기업의 개조를 촉진시켜야 한다.
미래기업의 경쟁과 스마트 제조 밀도 불가, 산업 4.0시대가 이미 도래했고, 기업은 컴퓨터 기술, 인터넷 기술, 통신 기술, 지능 기술의 최신 발전 성과를 충분히 활용해 산업을 새로운 높이로 업그레이드했다.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상해 깊이 거래소 규범 주식 저당 저당 저당: 분급, 단계식 표현 요구
- 재경 요문 | 증감회가 새 3판 증량 개혁 조립 정책을 가동하여 밀집할 것이다
- 재경 요문 | 항천 해룡 통제권 교체 막후 온상'500강'흥쇠 80 후 채권자 변실인
- 재경 요문 | A 주 실종 권이 주파수 배후: 국자 입국자 중전투식 배후 비즈니스 경위
- 전문가 시평 | 개인 파산 채무 신규: 두 스타 기업가 아내의 운명이 교차하다
- 전문가 시평 | 조개는 소리 없이 건축 말을 새겼다.
- 전문가 시평 | '나와 나의 조국': 메인 멜로디 영화의'금색 서사'
- 전문가 시평 | 수장: 삼릉경 만난다
- 패션 브랜드 | THE NORTH FACE(북면)가 새로운 스키 시리즈를 습격하고 눈보라에 대비한다
- 재경 특집. | ‘ 화전 ’ 이 한줄의 시장을 가라앉히고 경동 서부 이야기를 이해하다
- 좋은 면화 자원은 병단 면 기업에 집중되어 계속 높은 것을 본다
- 인도 방직자 협회: 반덤핑 세금 징수 반대
- 길길아. - 하디드 스타일 백변 스트리트 포즈 대수 긴 다리.
- 보험에 가입하려면 이성이 있어야 한다. 보험에 가입해도 만능이 아니다
- 창업판 지수, 중소판 지수의 동향은 주목할 만하다
- 직리 면포성: 시장 전체 거래량이 지속적으로 마이크로리콥터
- 중기 오빠 스타일링 태양의 후예 여전히 빛깔
- PTA 선물은 순차적으로 점진되고 단계적으로 대외 개방을 실현할 것이다
- 면화 현물 이 대규모 로 높은 오퍼 가 나타났다
- 미국 기업의 재화는 어떻게 조세 행위를 일으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