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가구 판매 지속 감소 어떻게 해야 점유율 을 점령할 수 있을까
로래는 2014년부터 가산품 개발 시도를 2015년에는 집집 품목을 침실용품, 목욕, 거실, 생활가거, 연복 가구 등 6가지를 넓혔다.
2015년 상반기, 로래는 현재 가장 핫한 ‘지능집 ’을 조준한 전개 세트: 3월, 지능제품 초섭 지능제품 100건 restOn 스마트 수면검사기, 4월, 이 회사와 심천과 태지능통제 지능 협정 (전략협력협정)을 통해 지능통제 분야의 기술적 우위를 위해 침실 계열화와 가정의 대건강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일련의 자본 운영 후 로래 생활은 일찌감치 융자 증발 12억 5000만 위안을 선언했다.
기자들은 이 프로젝트는 12.04위안을 포함해 위발 투자, 소원 구원, 서봉오동 1기 등 6개 특정 대상에서 1억 038억 주식을 발행할 것으로 알고 있다.
이 중 10억 위안은 전루로 집살림 O2O 운영체제 건설 사업에 쓰인다.
심천 푸안나 가거용품 지분 유한회사 시장부 총감은 1차 재경 인터뷰에서 절대적인 리더 브랜드가 나타나지 않았으며, 심지어 진정한 전국 브랜드라고 할 만한 가방브랜드 하나도 없다.
"3 위 가구 업체에 합류한 시장 점유율도 자릿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현재 반년 만에 로래는 중금 투입 채널 하의 O2O 운영체제 건설 및 공급체인 최적화 건설 프로젝트를 선포하고 있다.
로래생활부총재, 이사회 비서 전린에 따르면, 이 회사는 앞으로 도매로 소매로 전형될 예정이며, 3년 내에 전국 1급 성회도시 직할시 및 지급시 205개 선에서 생활관을 개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해 5월 상하이에서 첫 집 생활관을 개설했다고 한다.
1년 이래 고객의 진입율, 점포 체류시간, 하단율이 크게 높아졌고, 특히 가방과 가산 제품의 연대 구매율은 복매율과 고객의 단가 상승으로 매장의 경영 실적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회사를 위해 새로운 성장공간을 가져왔다.
팽명설 업계 3위는 로래의 생활, 부안나, 몽결 (02397.SZ)이다.
반면 1위인 로래는 2015년 실적이 30억원도 채 되지 않았고 2위의 부안나는 2015년 실적이 21억 위안을 넘어섰다.
기자는 인터뷰에서 가정방직 업계의 전반적 분포를 통해 침구 기업을 생산하는 것을 알며 몽결의 판매는 주로 호남, 호북을 중심으로 하는 중부 지역에서 주로 강소, 절강 등 장삼각 지역에 집중되어 있으며, 부안나의 판매는 광동 등 주 삼각 지역에 집중되어 있으며, 복건, 가리스스는 주로 유명하다.
더 많은 서너 라인 심지어 이하의 도시는 저단시장으로 많은 무브랜드, 잡패, 작은 브랜드의 혼전 국면을 나타낸다.
상장권 대기업에 비해 몇 개 규모의 자산은 이미 수배나 팔렸지만, 펑명은 국내 가구 업계의 영업 속도와 이윤 증가가 지속되면서 기업 발전의 고속 기간이 지났다.
"2009년은 전체 홈 업계의 유정 기이다."
펑밍은 기자들에게 몇몇 업계의 대기업이 출시된 후 매년 30% 이상의 속도로 증가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최근 2년 동안 이 같은 전통적인 업종은 힘겨워 보이기 시작했고, 로래와 부안나는 2015년의 업적이 비록 증가했지만, 폭은 5 ~6%에 불과하지만, 몽결한 업적은 다소 하락했고, 약 3% 정도였다.
중태 증권 분석사 오효우 씨는 분석사들이 가고 있다고 말했다.
몽결 가구
연구를 할 때 이 회사는 큰 데이터 통계를 통해 80만 ~90만 회원이 모두 잠자는 회원 (한두 번 샀으면 더 이상 구매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것도 다수의 브랜드다
가방 기업
일정 규모로 발전한 후 만난 ‘병목 ’인 고객은 브랜드에 충성도가 없는 반면, 대부분의 가정의 홈 구매 빈도가 낮다는 것이다.
왜 현재 전통 가구 업계의 각 회사들이 시장에서 새로운 이윤 성장점을 찾는지 설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로래는 2014년부터 가산품 개발을 시도해 2015년에는 집살림 품목을 침실용품, 화장실과 거실, 살림집, 연복 가구 등 6가지를 넓혔다.
2015년 상반상반상반상반, 로라인이 현재 가장 뜨거운 ‘지능가가가가세세일시리즈레이레이3월, 지능제품을 초초섭지기능제품, 그 위위위위위위위위위판매100건 restOn 스마트수면검사기를 겨겨겨겨겨겨겨겨겨달현재 현재 가장 뜨거운 ‘스마트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장 뜨거운 ‘스마트가가가가가가가올가올올올올100건을 한정조조조조조준3월, 그 미웨이웨이웨이웨이웨이웨이웨이상상한도판매판매판매판매판매판매판매판매된 100건건스마트스마트에너지 수면검측측측측측측측측을 겨겨4월4월4월4월4월4월4월4월 선전선전선전과 지지지지지지지에너지 협력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협분야분야분야기술장점을 한회사, 마이디카 제1대 주주가 되다.
후자는 로래가 앞서 판매한 수면 모니터링 제품의 연구 생산업체다.
이 회사 5월의 공고도 계열사 남통로래비즈니스 자문유한공사는 자유자금 5000만원을 사용하여 전자회사인 ‘남통로래 지능가과기술유한회사 ’에 투자할 계획이다.
10월, 로래는 다시 출수, 심천시 앞바다오동과 함께 투자펀드 관리 유한회사 및 자연인 설진명 협력 산업투자기금 설립을 위해, 1기 펀드 모집 목표 3억원을 모집하는데 쓰인다.
인터넷
지능집 분야 투자.
2015년 12월 로래는 아예 회사 명칭을 ‘로레가방 주식 유한회사 ’로 변경했다.
설위성은 회사 회장이 기대한 대로 “로래의 미래 방향은 단순한 침대품과 집거용품의 판매가 아니라 큰 데이터 기술을 통해 로래의 큰 데이터베이스를 세워 고객에게 더 높은 생활 수요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바란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카시오는 청두 원양 태고에서 또 확대되었다
- 비밀모회사 4월 실적은 분석사 주가가 12퍼센트 폭락했다
- 인터넷 의류 브랜드 상장 열풍 전기 자본 추세
- 삼나무 지분 2015년 마케팅 43억 이윤 6억
- 로맨틱 보헤미안, 이런 봄여름의 주조.
- 가장 효과적인 인터넷은 마케팅 비결을 널리 보급할 수 있는 방법을 정비하고 있는가?
- 가슴 아래는 모두 다리의 유시시 씨가 어떻게 옷을 입었는지.
- 중국 비축 면 판매 는 면화 수입 과 재고 를 가져올 수 있다
- 현물 시장 의 새 면화 자원 은 많지 않다
- 사람마다 자기를 판촉해야 하는데, 그 수입은 백만 원이 꿈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