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5년간 성장률이 안정적으로 발전할 것이다
지난해 중국 전년 GDP 가 6.9% 성장했고, 올해 중국의 공식 경제 성장 목표는 6.5%-7%였다.
중국 국가통계국이 발표한 올해 1분기 GDP 는 6.7% 로 시장의 예상에 부합했지만 지난해 4분기 6.8% 로 2009년 1분기 이래 최저수준이다.
통계국 발언 인칭
중국 경제
단계적 축저 기미가 나타나다.
단기 중국 경제적 단계성은 유형, W 형, 중장기 추세는 비슷한 L 형일 수도 있다.
배장홍 중국 사회과학원 경제연구소 소장은 정부가 지출과 산능 제거 등의 조치로 성장률이 안정을 돕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주장했다. 앞으로 5년간 성장률이'좋은 표현'이라고 말했다.
일본 경제신문사에 따르면 이 회사의 주최 제22회 참여
아시아의 미래
"국제교류회의에서 배장홍은 2012년부터 중국의 잠재경제성장률이 계속 하락했고, 정부는 중고속성장에 적합한 전략으로 전향해 과거처럼 신속하게 확장되는 것이 아니라 잠재성장률이 6 ~7%로 떨어졌다"고 지적했다.
배장홍은 6.5% 의 성장 수준을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중국
정부가 지출을 필요로 할 뿐만 아니라 석탄과 철강 업계의 과잉 생산량을 낮춰 업종정돈하고 빈곤에 대항해야 한다.
그는 중국이 산업구조전환을 추진해 제3산업을 발전시키는 방식을 채택할 것으로 전망했다.
그는 제3산업이 중국 GDP 에서 더 큰 비중을 차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관련 링크:
민간 투자 성장 완화의 큰 배경 아래 최근 국무원 독사팀은 흑룡강성 연구를 진행했다.
자원, 완전한 철도선, 중공업 기초가 있는 경제 구역, 경제가 곤경에 빠지고, 원인이 매우 복잡하다.
국유체제는 지방경제에 대해 큰 추진 작용을 했지만 현재 어떤 경직원소가 쌓인 폐단이 나날이 나타나고 있다.
2015년 9월 흑룡강성 상무청에서 《동북경제: 전통산업비중 과고 》 를 게재한 글은 요녕성의 국유경제가 30%, 길림성 40%, 흑룡강성 50% 를 넘어 전국 평균 수준보다 높다고 지적했다.
흑룡강성 기존 규모 이상 기업 4113개, 공기업 비중이 70%에 육박하고 있다.
이런 상황은 드물다: 한 두 개의 대형 공기업이 대다수의 도시를 차지하고 기업 내부에서 사회를 설립하고, 교육부터 의료 대포로 일하기 어렵다는 점에서 도시의 사회적 협력 분업도 어렵다는 점이다.
동북은 공업으로 중진화되는 수준이 결코 낮지 않다.
2013년 요녕성 성진화율은 66.45%로 선진국 평균 수준에 육박하며 전국 5위, 흑룡강과 길림성화율은 각각 57.4%, 54.2%, 전국 11위, 13위.
이론적으로는 경제가 발달할수록 성진화 수준이 높을수록 제3산업이 발달하고 제3산업이 발달하고, 도시는 더욱 번영하고 있다.
이것은 자연순환에 기반한 발전 패턴이다.
안타깝게도 동북상황은 이런 상황과 맞지 않아 동북의 성진화는 국유중화공업의 기초에 세워져 성진화 품질이 높지 않아 분업도 완벽하지 않다는 것이다.
만약 동삼성이 기업이 사회를 설립하지 않는다면, 도시는 완전한 생태사슬을 세우기 어렵다.
어떤 대기업이 일시적으로 깨질 수 없지만, 전체, 내부, 어떤 기업은 반드시 깨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기업의 사회적 기능은 현지 경제 발전에 장애를 초래할 수 있다. 가장 전형적인 예는 예전과 같은 내부 직공 자제만 모집하고, 이렇게 현지 취업을 어떻게 균형 발전시킬 수 있을까.
동삼성의 민영 경제는 이미 비교적 큰 진전을 이루었지만, 동부 연해성보다 창업, 창업, 창업의 수준은 여전히 부족하다.
창업은 벤처로 성공할 확률이 그리 높지 않을 것이다.
동북의 친구 컴퓨터는 원가: 부모의 발걸음을 따라가면 기본적으로 국기업에 순리성할 수 있다. 이렇게 되면 누가 민간 기업에 가고 싶고, 창업하기 시작하면 바닥부터 까맣고 위험이 높고, 희생 확률도 크다.
대경 유전 노동자 자녀가 부모에게 유전을 몰고 가뭄 침수 보장 업무에 종사했다고 언론이 보도했다.
이 부모들은 가족의 운명을 대대적으로 국기업과 연계했다.
대조할 수 있는 사례는 무철의 전형과 직원들이 재취업하는 것이며, 어느 정도 사회적 파장을 불러일으켰지만 무한경제의 부상을 초래하는 것은 아니다. 무한경제의 다원화, 근성으로 돌아가야 한다.
동삼성 민영경제도 일정한 발전을 했지만, 전통 국기업에 기생하는 것이 비교적 많은데, 이들 기업들은 소수제약 등 업종 외에는 대체로 완전한 산업사슬이 형성되지 않았다.
흑룡강성 민간투자의 규모가 안정적으로 확대되고, 비공경제는 2010년 48% 에서 2015년 52.6% 로 높아졌다.
그중 2015년 흑룡강성 비공경제의 증가치는 동기 대비 7.3% 증가하면서 지역 총생산이 1.6퍼센트 증가했다.
그러나 다수의 민간 기업의 목에 매달려 자신의 독립의지가 없다.
장춘의 한증은 강하지만 주변의 자동차 산업 사슬은 민간 투자가 활발한 삼각형에 비해 산업체의 성숙이든 완벽한 정도든 큰 차이가 있다.
러시아 국경 연속된 추엽림, 스키 승지, 러시아 문화 등 원소는 주 삼각에 넣어야 한다. 그 서비스업은 불에 기름을 넣는 것처럼 얼마나 많은 사람의 취업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지 상상할 수 있다.
안타깝게도 동북에는 특유의 문화가 많이 드러나지 않았다.
필자는 하얼빈에 가서 유명한 레스토랑에 갔는데, 러시아 음식은 확실히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일부 임업도시는 임업의 깊숙한 가공을 많이 하였지만, 고품질의 도시 계획은 부족하여, 우뚝 솟은 고층 빌딩은 녹색 숲의 분위기가 크게 할인되었다.
지금 동북문화를 언급하면 인상적인 것은 철령 2인전인 것 같아 동북문화의 쇠락이 안타깝다.
- 관련 읽기
- 절강 | 강절지역 사선 전체가 약세 가격 단일
- 기업 정보 | 국내 방직기업이 겪은 한겨울은 아직 멀지 않았다
- 시각 도철 | '느려 '패션은 어떻게 패배됐나요?
- 이번 시즌 유행 | 겨울철 가장 아름다운 오메 바람이 온다: 코트 한 벌에 유행 여신!
- 신발 속달 | 생활의 부츠는 사계절 풍채가 돋보인다.
- 회사 뉴스 | Versace 는 올해 수입이 6.4억 유로 최초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 이번 시즌 유행 | 오메 겨울 니트와 코트를 믹스매치하여 가장 Cool 여신!
- 기업 정보 | 제품 은 실전 에서 개선해야 한다
- 시장 동향 | 보세 구역 의 창고 압력 이 큰 수입 사 는 다섯 가지 특징 이다
- 구두시장 | 신발업 전환형: 무엇이 최고 부가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 52017 친자복 따뜻하게 가족모임
- 북경 6대 아동용품의 추출 검사 결과 상황 설명
- 최신 유럽과 아메리카트에서 영감을 찾으시는 여름날 정말 멋지게 입었습니다.
- 베이징 국제적 구매 소비가 새로운 고조 를 맞이하다
- 왜 일 년 과도기를 설립합니까?국경 전신정 ‘ 카드 ’ 는 어디에 있습니까?
- JQK 형식이 장사를 소홀히 하면 발전의 혹이라고 할 수 있다
- 주식시장의 전첨: 대세가 빠르게 하부 지역을 이탈할 것이다
- 柯桥纺企“走出去”投资非洲办厂
- 찬el과 Pharrell Williams 호흡은 더 젊어지기 위해서.
- 포브스가'글로벌 기업 2000강 'NIKE 2위 261위.